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also known as people skills, interpersonal skills, social skills and transferable skills) refers to the skills that shape one's relationships with other people, especially within the context of work. NobleProg onsite live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demonstrate through discussion and exercises how to understand the dynamics of human relations in a business environment and how to apply Soft Skills techniques, habits and mindsets to improve relationships as well as business results, while creating a more fulfilling experience in work and life. Soft Skills training is available in various formats, including onsite live training and live instructor-led training using an interactive, remote desktop setup. Local Soft Skills training can be carried out live on customer premises or in NobleProg local training centers.

Testimon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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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 Skills Course Outlines

CodeNameDurationOverview
coachCoaching Skills7 hours청중 고품질 코칭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야하는 직원 직원 자신의 개별 구성원에게 팀에 자신의 팀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지는 않지만 자신의 독립적이고 비신 결정적인 의견을 소중히 여기는 개인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대표단 코칭 세션 - 전체 피드백 포함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코칭"을 정의하고 개인 및 팀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칭을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특히 그 사용을 성과 부족의 원인을 이해하는 데 (그리고 정류) 의미있는 코칭 ​​세션을 제공합니다 .
pptfinanceCreating Slide Decks for the Financial World7 hours이 과정은 프레젠테이션 기술 자체뿐만 아니라 PowerPoint에 재무 정보 (번호)를 제시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재무 정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
desthiDesign Thinking4 hoursOverview:

There are Five stages in the Design Thinking (DT) process (empathize, define the problem, ideate, prototype, test).

In an increasingly complex world, we deal with problems that may need special approaches. Design Thinking helps deal with complex problems. Mastering design-thinking helps to deal with complex problems effectively, communicate better, persuade efficiently, improve business results and enhances organizational and personal behavior and performance.

- How DT works: learn from people and problem, find patterns, design model (model drift), test the model, evaluate the model and re-engineer.
- Relationship between DT,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 DT methods and tools: persona, stakeholder map, customer journey map, service blueprint, business model innovation.
- Application of DT: design mindset, disruptive innovation, iterative approach, agile estimation technique, critical thinking, problem solving, teamwork, leadership readiness, communication skills, technology savvy, forward thinking, intercultural and ethical competency, emotional intelligence, self-awareness, negotiating skills, conflict resolution.

Objectives:

- To understand the fundamentals and nuances of DT
- To explore key concepts, factors, theories, types, and models in DT
- To experiment, experience and practice DT

Delivery:

This is a 1 day (4 hours) training course and consists of:

- lectures (40% - presentation of theories, concepts, models, and interactions),
- group exercises (30% - group dynamics, games, group discussion, and mock-conflict resolution exercises),
- individual activities (15% - writing, designing and peer discussion)
- and others (15% - videos, reading).

Note: due to the nature of this course there is a minimum group size of 3
pptpresentationsellDelivering a PowerPoint Presentation that Sells14 hoursIn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participants will learn how to prepare and deliver a convincing PowerPoint presentation. From technical preparation to skillful delivery, each essential point is covered in this interactive workshop.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Apply the right mindset for delivering a powerful and convincing presentation
- Practice effective communication techniques to enhance a presentation
- Prepare PowerPoint slides that complement and strengthen a presentation
- Create a connection with the audience that facilitates trust and enables the sale of an idea, proposal, product or service

Audience

- Leaders and Managers
- Engineers
- Researchers
- Consultants
- Persons with little or no business background
- Persons preparing to propose an idea or proposal

Format of the Course

- Workshop format with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in a lively and engaging environment.

Note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unicorpUniversity to Industry – preparing for the transition7 hours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ConResBe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14 hours갈수록 세계화되는 세계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가능한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소의 근본적인 믿음은 갈등은 피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 자기 확신,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소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 해결 능력을 습득하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론과 개념을 조합하여 그룹 연습 및 개별 활동과 결합하여 대표자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조직의 갈등의 근본 및 뉘앙스를 이해하려면 충돌 해결의 주요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하려면 성격 유형을 발견하려면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예술을 배우기 실험하기 위해 충돌 해결을 경험하고 연습하십시오 .
Negskills0017Negotiation Skills14 hours이 2 일 코스는 고객, 공급 업체 및 동료와의 협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협상가가 사용하는 기술과 전술을 가르치고 성공에 필요한 자신감을 구축합니다 대표자는 중요한 협상을 보호하면서 서로 다른 협상 스타일과 개인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은 강의, 토론, 코칭 및 연습의 결합으로 매우 참여 적입니다 .
lineLeadership in the new economy21 hours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영감을주는 지도자를위한 기초로서 자기 수련에 대한 이해를 얻으십시오 실행력을 강화하고 유지하며 고성능 문화를 창출하는 데 기여합니다 정서적 지능과 변화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각자의 영향력 영역에서 문화적 변혁과 변화 과정 주도 .
sevenhabitsHabits of Highly Effective People7 hours기회와 성장은 '편안함 영역 밖'에서 발생합니다 이 교육에서 참가자들은 변화와 성장을 수용하는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반영하고 개선하기 위해 대화식 및 활발한 토론에 참여할 것입니다 일련의 토론, 연습 및 팀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쾌적 지대'를 파악하고 올바른 사고와 기법을 적용하여 이러한 영역을 뛰어 넘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게됩니다 "효과적인 사람들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기회를 발견합니다!" 이 과정은 촉진 토론, 팀 활동, 참가자 발표 및 강사로부터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피드백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
InfluenceInfluence in Action14 hours화이자, Hewlett Packard, DellEMC 및 VMware는이 프로그램의 이점을 활용하여 영향력있는 스타일의 균형을 개선하고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탄력적으로 대응했습니다 다음을 원할 경우 : • 실적이 우수한 작업 팀을 창출하십시오 • 투수로 계약을 지속적으로 성사 시키십시오 • 최상의 거래를 성공적으로 협상하십시오 • 매년 주주 가치를 구축하십시오 그러면 영향력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ccarestrCustomer Care Strategy21 hours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며 반복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 시키며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귀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 전략을 개발하여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은 대화와 스토리 텔링을 통해 회사의 자발적인 대사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추천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워크숍은 참가자들이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목표 전문 고객 관리 분야의 역량 개발 고객과의 의사 소통 효율성 증대 고객의 근본적인 필요와 기대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 습득 고객과의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 인 이미지 확대 이의 제기 및 장벽 파악, 감소 및 극복 클라이언트를 다룰 때 개성과 의사 소통 환경 설정에 대해 배웁니다 의사 소통을위한 열린 환경을 조성하는 능력 확립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기술 개발 효과적인 의사 전달의 장벽 파악 몸짓 언어와 비언어적 인 의사 소통 능력 습득 행동 양식 역할 놀이 자기 평가 시험 단체 연습 개인 작업 연습 세션 강의 토론 학습 결과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집중된 고객 관리 전략 채택 주요 고객 문제 식별 회사의 전문적인 이미지 구축 특정 고객 행동 스타일에 적응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충성도 향상 고객과의 의사 소통 능력 개발 기술을 사용하여 관계 구축 고객 서비스 기술 향상을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 관대하고 우수한 고객 관리의 제스처를 보여줍니다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기술 사용 탁월한 고객 서비스 제공의 장벽을 인식합니다 .
advppAdvanced Slide Design in PowerPoint7 hours이 과정은 슬라이드를 만들 때 PowerPoint에서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프레젠테이션의 기본 사항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
advprsntDelivering Impressive Presentation Decks - Social Skills Workshop14 hours목표: 파워 포인트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 할 수있는 능력 향상 수신자 : 한 그룹의 사람들 앞에서 서서 도전해야하는 영업 담당자, 컨설턴트, 연구 및 교직원, 관리자, 교사, 회사 직원, SME 및 공공 기관은 그들에게 말하며 관심을 유발합니다 .
advyldshpAdvisory & Leadership Skills14 hours이 과정은 Data Scientist 스킬 집합 (Domain : Advisory & Leadership)의 일부입니다 .
commtm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14 hours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advppstAdvanced PowerPoint for sales teams7 hours이 과정은 판매 팀에 전념합니다 그것은 영업 프로세스를 돕는 PowerPoint의 기능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효과적으로 데이터를 표시하는 방법, 슬라이드를 오버 클러치하지 않는 방법, 판매 데크에 집중할 방법 등이 있습니다 .
sdtpmlStrategic Development: Thinking, Planning, Management and Leadership35 hours개요 이 5 일 과정은 대표자들이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한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스는 갈등 관리, 변화 관리, 훌륭한 지도자를 만드는 것과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등 어려운 문제를 다룹니다 부문 별 사례뿐만 아니라 대화 형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대표자는 경험과 문제를 공유하여 실제로 활용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적은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갈수록 경쟁이 치열 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있는 스킬을 임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최고의 금융 기관 관리의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처리하기 위해 경영진의 역량을 강화하는 리더십 모범 사례와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강좌에 참석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형 은행이 당면한 주요 문제를 설명하십시오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십시오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주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합니다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고이를 비즈니스 계획에 배치하십시오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하십시오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적용하십시오 팀 내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전략의 실행에 수반되는 위험, 이익 및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십시오 식별 된 위험 관리 방법을 정의하십시오 새로운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초래 될 잠재적 인 영향을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분석하십시오 창 발적 전략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위한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 설계; 변경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루십시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제품 / 서비스 관리자 새로 선임 된 관리자와 팀 리더 운영 책임자 선임 은행 관리자 인적 자원 관리자 운영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출판 된 실생활 예제 및 / 또는 실무 경험의 조합으로 작성된 사례 연구로 보완 된 촉진 된 워크샵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그룹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자체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공개 포럼 토론은 또한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
intrcgovIntegrated Risk & Corporate Governance35 hours개요 규제 기관들은 은행이 부담해야하는 위험 액수와 은행이 보유해야하는 자본 액수를 점차적으로 연결하고 있으며, 은행 및 금융 서비스는 위험 기반 관리 기법에 따라 점차 관리되고 있습니다 은행, 제품, 규정 및 글로벌 시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에있어 더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지난 5 년간의 금융 위기의 주요 교훈은 위험이 고도로 통합되어 있으며 은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은행이 이러한 상호 작용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의 위험 기반 규정에 대한 설명 은행이 직면 한 주요 위험에 대한 세부 검토 조직 전체에 걸쳐 리스크 관리를 통합하기위한 엔터프라이즈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업계 모범 사례 거버넌스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은행의 전략적 목표에 따라 위험을 관리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문화를 구축합니다 미래의 리스크 관리자가 직면하게 될 과제 이 과정은 5 일 동안 커버 된 개념과 아이디어를 탐색, 검토 및 강화하도록 고안된 사례 연구를 광범위하게 활용합니다 은행의 역사적 사건은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위험과 행동을 어떻게 관리하지 못했는지 강조하기 위해 코스 전반에 걸쳐 사용될 것입니다 목표 이 과정의 목적은 오늘날의 국제 금융 환경에서 복잡하고 변화하는 위험 및 규제를 관리하기위한 적절한 통합 전략을 은행 관리자가 제공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특히이 과정은 고위 관리자에게 다음을 이해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금융 산업 내 주요 위험 및 주요 국제 위험 규정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은행의 자산과 부채를 관리하는 방법 위험 유형과 은행이 경영 방식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간의 상호 작용 기업 지배 구조 및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이해를 관리하기위한 모범 사례 접근법 불필요한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한 도구로서 리스크 거버넌스의 문화를 개발하는 방법 이 세미나에 참석해야하는 사람 이 과정은 통합 리스크 관리, 고위 경영진 책임 전략적 리스크 관리 또는 기업 리스크 관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사회 수준의 은행 관리 고위 관리자 수석 리스크 관리자 및 분석가 전략적 위험 관리를 담당하는 상급 이사 및 리스크 관리자 내부 심사원 규정 및 준법 인력 재무 전문가 자산 및 책임 관리자 및 분석가 규제 기관 및 감독 전문가 은행 및 리스크 관리 업계의 공급 업체 및 컨설턴트 기업 지배 구조 및 리스크 거버넌스 매니저 .
advmsppAdvanced MS PowerPoint7 hours이 과정은 관련 이론에 의해 뒷받침되는 실습을 통해 연수생의 파워 포인트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모든 사람, 주로 프리젠 테이션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컨퍼런스 스피커 및 팀 미팅 발표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Leadership 1017 hours이 과정은 지도자가 될 수있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연수생이 지도자가되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543212Public Speaking 10114 hours이 과정은 관련 이론에 의해 뒷받침되는 실습을 통해 연수생의 연설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모든 사람, 주로 회의 진행자와 팀 발표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infavdconf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21 hours청중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
traintrainerTrain-the-Trainer21 hours청중 고품질 교육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 진 직원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 세션 준비 및 구성 해당 교육 세션을 위해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자신감을 가지고 교육 세션을 제공하십시오 트레이너가 자극적 인 세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교육 과정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
presconfPresenting with Confidence21 hours청중 프리젠 테이션을 전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직원 : 팀에 고객에게 회사 내부의 다른 관객에게 회사 외부의 다른 잠재 고객에게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리젠 테이션 준비 및 구성 그 발표를 위해 스스로를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확신있게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하십시오 발표자가 자극적 인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레젠테이션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
pemmPersonal Efficiency and Managing Meetings7 hours청중 관리자, 팀 리더 및 다음을 느끼는 직원 : 그들은 너무 많은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도난"당하고있다 그들은 계획, 선견지명 또는 우선 순위의 결여 때문에 하루 일의 밑바닥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회의에 초대 한 사람들의 시간 압박을 존중합니다 회의 결과보고, 관리 및 준비를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자신과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더 널리 알기 때문에 더 어렵지 않게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
pplteammanPeople and Team Management21 hours청중 직원 및 팀 관리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 자신 동료 (동료) 그들의 상사 팀원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commtm2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14 hours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strsmngtStress Management and Prevention7 hoursA one day course on Stress Managment and Prev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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