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also known as people skills, interpersonal skills, social skills and transferable skills) refers to the skills that shape one's relationships with other people, especially within the context of work.

NobleProg onsite live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demonstrate through discussion and exercises how to understand the dynamics of human relations in a business environment and how to apply Soft Skills techniques, habits and mindsets to improve relationships as well as business results, while creating a more fulfilling experience in work and life.

Soft Skills training is available in various formats, including onsite live training and live instructor-led training using an interactive, remote desktop setup. Local Soft Skills training can be carried out live on customer premises or in NobleProg local training centers.

Testimon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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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 Skills Course Outlines

CodeNameDurationOverview
297Assertiveness7 hoursA highly participative course involving individual and group discussions and skills practice to enable delegates to share ideas and develop their skill levels.

Audience

Anyone who is looking to enhance their assertiveness skills

Aim

This course aims to raise confidence and increase the delegate’s ability to communicate confidently and assertively with colleagues and customers.

Objectives

By the end of the programme the participants will:

- Understand and overcome the barriers to being assertive
- Recognise behaviour traits within yourself and others and learn effective strategies for managing them
- Communicate effectively with a wide range of people to achieve a win-win situation wherever possible
- Effectively manage difficult situations.
ConResBe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14 hours갈수록 세계화되는 세계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가능한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소의 근본적인 믿음은 갈등은 피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 자기 확신,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소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 해결 능력을 습득하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론과 개념을 조합하여 그룹 연습 및 개별 활동과 결합하여 대표자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조직의 갈등의 근본 및 뉘앙스를 이해하려면 충돌 해결의 주요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하려면 성격 유형을 발견하려면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예술을 배우기 실험하기 위해 충돌 해결을 경험하고 연습하십시오 .
advprsntDelivering Impressive Presentation Decks - Social Skills Workshop14 hours목표: 파워 포인트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 할 수있는 능력 향상 수신자 : 한 그룹의 사람들 앞에서 서서 도전해야하는 영업 담당자, 컨설턴트, 연구 및 교직원, 관리자, 교사, 회사 직원, SME 및 공공 기관은 그들에게 말하며 관심을 유발합니다 .
advppAdvanced Slide Design in PowerPoint7 hours이 과정은 슬라이드를 만들 때 PowerPoint에서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프레젠테이션의 기본 사항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
ccarestrCustomer Care Strategy21 hours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며 반복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 시키며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귀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 전략을 개발하여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은 대화와 스토리 텔링을 통해 회사의 자발적인 대사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추천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워크숍은 참가자들이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목표 전문 고객 관리 분야의 역량 개발 고객과의 의사 소통 효율성 증대 고객의 근본적인 필요와 기대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 습득 고객과의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 인 이미지 확대 이의 제기 및 장벽 파악, 감소 및 극복 클라이언트를 다룰 때 개성과 의사 소통 환경 설정에 대해 배웁니다 의사 소통을위한 열린 환경을 조성하는 능력 확립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기술 개발 효과적인 의사 전달의 장벽 파악 몸짓 언어와 비언어적 인 의사 소통 능력 습득 행동 양식 역할 놀이 자기 평가 시험 단체 연습 개인 작업 연습 세션 강의 토론 학습 결과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집중된 고객 관리 전략 채택 주요 고객 문제 식별 회사의 전문적인 이미지 구축 특정 고객 행동 스타일에 적응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충성도 향상 고객과의 의사 소통 능력 개발 기술을 사용하여 관계 구축 고객 서비스 기술 향상을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 관대하고 우수한 고객 관리의 제스처를 보여줍니다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기술 사용 탁월한 고객 서비스 제공의 장벽을 인식합니다 .
InfluenceInfluence in Action14 hours화이자, Hewlett Packard, DellEMC 및 VMware는이 프로그램의 이점을 활용하여 영향력있는 스타일의 균형을 개선하고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탄력적으로 대응했습니다 다음을 원할 경우 : • 실적이 우수한 작업 팀을 창출하십시오 • 투수로 계약을 지속적으로 성사 시키십시오 • 최상의 거래를 성공적으로 협상하십시오 • 매년 주주 가치를 구축하십시오 그러면 영향력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sevenhabitsHabits of Highly Effective People7 hours기회와 성장은 '편안함 영역 밖'에서 발생합니다 이 교육에서 참가자들은 변화와 성장을 수용하는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반영하고 개선하기 위해 대화식 및 활발한 토론에 참여할 것입니다 일련의 토론, 연습 및 팀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쾌적 지대'를 파악하고 올바른 사고와 기법을 적용하여 이러한 영역을 뛰어 넘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게됩니다 "효과적인 사람들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기회를 발견합니다!" 이 과정은 촉진 토론, 팀 활동, 참가자 발표 및 강사로부터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피드백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
lineLeadership in the new economy21 hours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영감을주는 지도자를위한 기초로서 자기 수련에 대한 이해를 얻으십시오 실행력을 강화하고 유지하며 고성능 문화를 창출하는 데 기여합니다 정서적 지능과 변화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각자의 영향력 영역에서 문화적 변혁과 변화 과정 주도 .
Negskills0017Negotiation Skills14 hours이 2 일 코스는 고객, 공급 업체 및 동료와의 협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협상가가 사용하는 기술과 전술을 가르치고 성공에 필요한 자신감을 구축합니다 대표자는 중요한 협상을 보호하면서 서로 다른 협상 스타일과 개인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은 강의, 토론, 코칭 및 연습의 결합으로 매우 참여 적입니다 .
unicorpUniversity to Industry – preparing for the transition7 hours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advyldshpAdvisory & Leadership Skills14 hours이 과정은 Data Scientist 스킬 집합 (Domain : Advisory & Leadership)의 일부입니다 .
pptpresentationsellDelivering a PowerPoint Presentation that Sells14 hoursIn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participants will learn how to prepare and deliver a convincing PowerPoint presentation. From technical preparation to skillful delivery, each essential point is covered in this interactive workshop.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Apply the right mindset for delivering a powerful and convincing presentation
- Practice effective communication techniques to enhance a presentation
- Prepare PowerPoint slides that complement and strengthen a presentation
- Create a connection with the audience that facilitates trust and enables the sale of an idea, proposal, product or service

Audience

- Leaders and Managers
- Engineers
- Researchers
- Consultants
- Persons with little or no business background
- Persons preparing to propose an idea or proposal

Format of the Course

- Workshop format with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in a lively and engaging environment.

Note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desthiDesign Thinking4 hoursOverview:

There are Five stages in the Design Thinking (DT) process (empathize, define the problem, ideate, prototype, test).

In an increasingly complex world, we deal with problems that may need special approaches. Design Thinking helps deal with complex problems. Mastering design-thinking helps to deal with complex problems effectively, communicate better, persuade efficiently, improve business results and enhances organizational and personal behavior and performance.

- How DT works: learn from people and problem, find patterns, design model (model drift), test the model, evaluate the model and re-engineer.
- Relationship between DT,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 DT methods and tools: persona, stakeholder map, customer journey map, service blueprint, business model innovation.
- Application of DT: design mindset, disruptive innovation, iterative approach, agile estimation technique, critical thinking, problem solving, teamwork, leadership readiness, communication skills, technology savvy, forward thinking, intercultural and ethical competency, emotional intelligence, self-awareness, negotiating skills, conflict resolution.

Objectives:

- To understand the fundamentals and nuances of DT
- To explore key concepts, factors, theories, types, and models in DT
- To experiment, experience and practice DT

Delivery:

This is a 1 day (4 hours) training course and consists of:

- lectures (40% - presentation of theories, concepts, models, and interactions),
- group exercises (30% - group dynamics, games, group discussion, and mock-conflict resolution exercises),
- individual activities (15% - writing, designing and peer discussion)
- and others (15% - videos, reading).

Note: due to the nature of this course there is a minimum group size of 3
strsmngtStress Management and Prevention7 hours스트레스 관리 및 예방에 대 한 1 일 과정을
200International Business Etiquette14 hours

대물 렌즈

외국에서 또는 외국인과 사업을 할 때, 임원 및 관리자는 사회 및 전문 에 허용 되는 것으로 간주 되는 규칙과 행동에 대 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관계. 각 나라의 문화와 전통은 사람들이 다르게 행동 하 고 국제 관리자가 비즈니스 문화 차이에 적응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그들은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당사자와 협상의 성공을 위태롭게 한다. 국제 비즈니스 프로토콜과 관련 된 몇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가 참석 해야 합니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입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

- 수출 관리자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 변환
- 행정 임원
- 신선한 졸업생
- 기업 대표
- 뉴 히 러
- 비즈니스 오너
201Communication Skills For Workplace Success14 hours참석자는 누구입니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출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수출 매니저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가 전환
- 행정상 신선한 졸업생
- 법인 대표
- 뉴 Hirer
- 비즈니스 소유자

교육 혜택

- 향상된 개인 및 전문 이미지.
- 마스터 국제 프로토콜 및 개인 외교.
- 기업 및 외교적 의사 소통의 다양한 형태로 능숙하고 능숙합니다.
- 공식, 공식 및 비공식 연락처에 대한 자신감 증가.
- 날카로운 전문적인 의사 소통 기술.
- 홍보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습니다.
- 저녁 복장을 비롯한 공식 및 비공식적 인 복장에 대한 완벽한 이해.
- 국제 환경에서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타 문화권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요소를 이해하고 전 세계의 파트너와의 접촉에서 세련된 역량을 갖추게됩니다.
203Chinese Business Culture & Etiquettes in China14 hours중국과 중국 문화에 대한 직업 및 구직 지식이있는 구직자 및 전문가를 돕기 위해 개인 및 전문직 개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중국 문화에서 어떻게 인사합니까?
- 중국은 어떤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까?
- 중국의 가치와 신념은 무엇입니까?
- guanxi 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중국에서 연락처를 만드는 방법.
- 저녁 복장을 비롯한 공식 및 비공식적 인 복장에 대한 완벽한 이해.
- 국제 환경에서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타 문화권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요소를 이해하고 전 세계의 파트너와의 접촉에서 세련된 역량을 갖추게됩니다.
205Social & Dining Etiquette21 hours소개

- 사회 상황에서 자신을 확신할 수 없었던 적이 있습니까?
- 사람들을 어떻게 해결 하 고 토스트를 제안 하는 방법이 염려 되십니까?
- 어디에 앉을 수 있습니까?
또는 어떤 포크를 사용 해야 합니까? - 적절 한 프로토콜과에 티켓을 갖는 것은 주목에 의해 갈 수 있지만, 그 부재는 정당 하 게 언급 될 것 이다

이 과정에서 당신은 배우게 됩니다

- 의 은혜와 쉽게 사회 상황을 처리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 당신은 또한 경험 하 고 식사에 티켓의 예술을 배울 것입니다,
- 실제 레스토랑 설정.

당신은 캐주얼 하 고 공식적인 모임에서 그릇과 식기류의 모든 유형을 처리 하 고 당황 하지 않고 특별 한 음식을 경험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사회 행사를 담당 하 든, 참석 하 든, 친절 한 호스트와 감사 하는 손님 일 수 있습니다!
wwnegskWin Win Negotiation Skills14 hours프로그램 개요

대상 그룹이 중간 및 고위 경영진 이므로 협상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더 효과적인 협상 될 수 있도록 더 복잡 한 접근법을 개발 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참가자 들이 이미 더 강하고 더 경험 있는 협상로 그들을 개발 하는 지식을 바탕으로 구축 됩니다.

이 윈-윈 접근법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양측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방법론은 고객, 공급 업체 및 조직 내에서 – 장기적인 관계 및 파트너십을 형성 하는 데 도움이 되며 향후 협상을 위한 긍정적인 기반을 만듭니다. 협상에서 상대방을 분쇄 하는 것만이이 조직과 다시 협력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발견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의 결과는 미래의 비즈니스가 보안을 유지 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위 경영진이 자신의 강점과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 하 고, 자연 기술을 개발 하 고, 실제로 작동 하는 프레임 워크를 사용 하도록 지원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계획을 통해 모든 협상에 접근 하 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지식과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과정은 매우 상호 작용 하 고 참여 하 고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학교의 일부에서 협상을 배우게 됩니다.

학습 결과: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실제 협상을 수행 하 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 유리한 결과를 얻기 위해 상대방과 타협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는 것과 같은 협상 계획에 기여
- 설정 협상 목표와 batna
- 정서적 지능과 비 언어적 의사 소통과 그 중요성을 이해
- 협상 시기와 거리를 걷는 시기를 알고 있습니다
- 더 설득력 있는 기술을 습득
- 협상 파트너와 함께 공통 접지를 찾기 위해 노력
- 공감을 사용 하 여 포인트를 확인 하 고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을
- 비헤이비어 스타일을 학습 하 여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
- 관심사와 문제의 차이를 알고
- 더러운 트릭과 전투 정체 기술을 알고 있어야
- 충돌 최소화 및 해결
- 다양 한 성격 스타일 및 유형으로 효과적으로 협상 하는 방법
- 협상 프로세스의 네 단계를 학습
- 다양 한 협상 기법과 전략을 발견 하 여 승리 승리를 위한 옵션을 만들고 협상에서 교섭을 닫는

완료 되 면 참가자 들은 앞으로 비즈니스 관계를 효과적으로 협상 하 고 공고히 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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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방법론은 체계적인 토론, 브레인 스토밍, 분석, 문제 해결, 역할 극 및 시뮬레이션, 프리 젠 테이 션 및 사례 연구를 포함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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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들은 모든 단계에서 활발히 참여 하 고 있습니다.
pptfinanceCreating Slide Decks for the Financial World7 hours이 과정은 프레젠테이션 기술 자체뿐만 아니라 PowerPoint에 재무 정보 (번호)를 제시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재무 정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
advppstAdvanced PowerPoint for sales teams7 hours이 과정은 판매 팀에 전념합니다 그것은 영업 프로세스를 돕는 PowerPoint의 기능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효과적으로 데이터를 표시하는 방법, 슬라이드를 오버 클러치하지 않는 방법, 판매 데크에 집중할 방법 등이 있습니다 .
coachCoaching Skills7 hours청중 고품질 코칭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야하는 직원 직원 자신의 개별 구성원에게 팀에 자신의 팀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지는 않지만 자신의 독립적이고 비신 결정적인 의견을 소중히 여기는 개인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대표단 코칭 세션 - 전체 피드백 포함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코칭"을 정의하고 개인 및 팀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칭을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특히 그 사용을 성과 부족의 원인을 이해하는 데 (그리고 정류) 의미있는 코칭 ​​세션을 제공합니다 .
communicCommunication14 hoursIf you want to:

- understand why some people do not respond to what you say to them,
- improve your relationship with your spouse, children, boss, co-worker, etc...
- expand the scope of their personal skills in communication with other people,
- learn how to quickly feel better, safer, quieter and just as you like,
- make other people interested in your own person and to make them to like you

this course is for you!

Communication tools that you learn are from different fields of NLP, psychology, psychotherapy, hypnotherapy. This accumulated knowledge based on the latest research and developments in these areas. Hundreds of hours of study, reading, listening and viewing materials, books and movies, and psychological consultations available in the form of a lecture with exercises.
commtm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14 hours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commtm2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14 hours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pplteammanPeople and Team Management21 hours청중 직원 및 팀 관리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 자신 동료 (동료) 그들의 상사 팀원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pemmPersonal Efficiency and Managing Meetings7 hours청중 관리자, 팀 리더 및 다음을 느끼는 직원 : 그들은 너무 많은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도난"당하고있다 그들은 계획, 선견지명 또는 우선 순위의 결여 때문에 하루 일의 밑바닥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회의에 초대 한 사람들의 시간 압박을 존중합니다 회의 결과보고, 관리 및 준비를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자신과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더 널리 알기 때문에 더 어렵지 않게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
presconfPresenting with Confidence21 hours청중 프리젠 테이션을 전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직원 : 팀에 고객에게 회사 내부의 다른 관객에게 회사 외부의 다른 잠재 고객에게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리젠 테이션 준비 및 구성 그 발표를 위해 스스로를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확신있게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하십시오 발표자가 자극적 인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레젠테이션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
traintrainerTrain-the-Trainer21 hours청중 고품질 교육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 진 직원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 세션 준비 및 구성 해당 교육 세션을 위해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자신감을 가지고 교육 세션을 제공하십시오 트레이너가 자극적 인 세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교육 과정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
862Building an Effective Team with Belbin Team Roles7 hoursThe Team Roles identified by Dr Meredith Belbin are used extensively in organisations worldwide. This course will guide you through the Team Roles theory to help identify ways to use your strengths to your advantage and manage your weaknesses as best you can. The course is suitable for individuals who want to learn to function better in, or improve their management of, teams. It is also ideal for existing teams, who, together, can examine ways to work more effectively in their specific environment.
Weekend Soft Skills courses, Evening Soft Skills training, Soft Skills boot camp, Soft Skills instructor-led, Weekend Soft Skills training, Evening Soft Skills courses, Soft Skills coaching, Soft Skills instructor, Soft Skills trainer,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classes, Soft Skills on-site, Soft Skills private courses, Soft Skills one on one tra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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