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스킬 Training Courses

소프트 스킬 Training Courses

지역 사회의 강사 소프트 라이브 (인력 기술, 대인 관계 기술, 사회 기술 및 양도 기술) 훈련 과정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간 관계의 역학을 이해하는 방법과 소프트 기술 기술, 습관을 적용하는 방법을 토론 및 연습을 통해 보여줍니다 비즈니스 성과뿐 아니라 관계를 개선하는 한편, 직장과 삶에서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창출하는 사고 방식을 제시합니다 소프트 스킬 훈련은 "현장 실습"또는 "원격 실습"으로 제공됩니다 현장 실습은 고객 구내에서 현지에서 실시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또는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에서 대한민국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 형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NobleProg 지역 교육 제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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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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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 스킬코스 개요

Title
Duration
Overview
Title
Duration
Overview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지도자가 될 수있는 요소를 보여줌으로써 연수생이 지도자가되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7 hours
Overview
청중

관리자, 팀 리더 및 다음을 느끼는 직원 :

- 그들은 너무 많은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 그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도난"당하고있다.
- 그들은 계획, 선견지명 또는 우선 순위의 결여 때문에 하루의 일의 밑바닥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회의에 초대 한 사람들의 시간 압박을 존중합니다.
- 회의 결과를보고, 관리하고 준비하기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 보다 효율적으로 자신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널리 알리는 것이 더 어렵지 않습니다.
14 hours
Overview
갈수록 세계화되는 세계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가능한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소의 근본적인 믿음은 갈등은 피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 자기 확신,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소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 해결 능력을 습득하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론과 개념을 조합하여 그룹 연습 및 개별 활동과 결합하여 대표자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조직의 갈등의 근본 및 뉘앙스를 이해하려면 충돌 해결의 주요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하려면 성격 유형을 발견하려면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예술을 배우기 실험하기 위해 충돌 해결을 경험하고 연습하십시오 .
4 hours
Overview
Overview:

There are Five stages in the Design Thinking (DT) process (empathize, define the problem, ideate, prototype, test).

In an increasingly complex world, we deal with problems that may need special approaches. Design Thinking helps deal with complex problems. Mastering design-thinking helps to deal with complex problems effectively, communicate better, persuade efficiently, improve business results and enhances organizational and personal behavior and performance.

- How DT works: learn from people and problem, find patterns, design model (model drift), test the model, evaluate the model and re-engineer.
- Relationship between DT,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 DT methods and tools: persona, stakeholder map, customer journey map, service blueprint, business model innovation.
- Application of DT: design mindset, disruptive innovation, iterative approach, agile estimation technique, critical thinking, problem solving, teamwork, leadership readiness, communication skills, technology savvy, forward thinking, intercultural and ethical competency, emotional intelligence, self-awareness, negotiating skills, conflict resolution.

Objectives:

- To understand the fundamentals and nuances of DT
- To explore key concepts, factors, theories, types, and models in DT
- To experiment, experience and practice DT

Delivery:

This is a 1 day (4 hours) training course and consists of:

- lectures (40% - presentation of theories, concepts, models, and interactions),
- group exercises (30% - group dynamics, games, group discussion, and mock-conflict resolution exercises),
- individual activities (15% - writing, designing and peer discussion)
- and others (15% - videos, reading).

Note: due to the nature of this course there is a minimum group size of 3
14 hours
Overview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분석 방법을 사용하려는 HR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직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이 과정은 정 성적 및 정량적, 경험적 및 통계적 접근을 다루고 있습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21 hours
Overview
청중

-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14 hours
Overview
Pfizer, Hewlett Packard, DellEMC 및 VMware는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아 영향력있는 스타일에서 더 나은 균형을 이루고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탄력적으로 대응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일을 원할 경우 : • 성과가 높은 팀을 창출하십시오 • 투수로 꾸준히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거래를 성공적으로 협상 할 수 있습니다 • 매년 주주 가치를 창출하십시오 ... 그러면 영향력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35 hours
Overview
개요

규제 기관들은 은행이 취해야 할 위험의 양과 보유해야하는 자본의 양을 점차적으로 연결하고 있으며, 은행과 금융 서비스는 위험 기반 경영 관행에서 점차 관리되고 있습니다. 은행, 제품, 규정 및 세계 시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에있어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5 년간의 금융 위기의 주요 교훈은 위험이 고도로 통합되어 있고 은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은행이 이러한 상호 작용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의 위험 기반 규제에 대한 설명
- 은행이 직면 한 주요 위험에 대한 세부 검토
- 조직 전체에 걸쳐 리스크 관리를 통합하기위한 전사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업계 베스트 프랙티스
- 거버넌스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은행의 전략적 목표에 따라 위험을 관리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그룹 전체의 문화를 구축합니다.
- 미래의 리스크 관리자가 직면하게 될 과제.

이 과정은 5 일 동안 커버 된 개념과 아이디어를 탐색, 검토 및 강화하도록 고안된 사례 연구를 광범위하게 활용합니다. 은행의 역사적 사건은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위험과 행동을 어떻게 관리하지 못했는지 강조하기 위해 과정 전반에 걸쳐 사용될 것입니다.

목표

이 과정의 목적은 오늘날의 국제 은행 환경에서 복잡하고 변화하는 위험 및 규제를 관리하기위한 적절한 통합 전략을 은행 관리자가 제공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특히이 과정은 고위 관리자에게 다음을 이해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금융 산업 내 주요 위험 및 주요 국제 위험 규정
-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은행의 자산과 부채를 관리하는 방법
- 리스크 유형과 은행이 경영 방식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방식 간의 상호 작용
- 기업 지배 구조 및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이해를 관리하기위한 모범 사례 접근법
- 불필요한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한 도구로서 리스크 거버넌스의 문화를 개발하는 방법

이 세미나에 참석해야하는 사람

이 과정은 통합 리스크 관리, 고위 경영진 책임 전략적 리스크 관리 또는 엔터프라이즈 리스크 관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 이사회 수준의 은행 관리
- 고위 관리자
- 선임 리스크 관리자 및 분석가
- 전략적 위험 관리를 담당하는 상급 이사 및 리스크 관리자
- 내부 심사원
- 규제 및 준법 인력
- 재무 전문가
- 자산 및 책임 관리자 및 분석가
- 규제 기관 및 감독 전문가
- 은행 및 리스크 관리 업계의 공급 업체 및 컨설턴트
- 기업 지배 구조 및 리스크 거버넌스 관리자.
21 hours
Overview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영감을주는 지도자를위한 기초로서 자제력에 대한 이해를 얻으십시오.

-

실행력을 강화하고 유지하며 고성능 문화를 창출하는 데 기여하십시오.

-

정서적 지능과 변화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각자의 영향력 영역에서 문화적 변혁과 변화 과정 주도
14 hours
Overview
이 2 일 코스는 고객, 공급 업체 및 동료와의 협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협상가가 사용하는 기술과 전술을 가르치고 성공에 필요한 자신감을 구축합니다 대표자는 중요한 협상을 보호하면서 서로 다른 협상 스타일과 개인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은 강의, 토론, 코칭 및 연습의 결합으로 매우 참여 적입니다 .
21 hours
Overview
청중

직원 및 팀 Management 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 자신
- 동료 (동료)
- 그들의 상사
- 팀 구성원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14 hours
Overview
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프레젠테이션 스킬 자체뿐만 아니라 PowerPoint 재무 정보 (번호)를 제시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재무 정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14 hours
Overview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습에서 참가자는 설득력있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전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기술 준비에서 숙련 된 전달에 이르기까지 상호 작용하는 워크샵에서 각 필수 사항을 다룹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하고 설득력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기위한 올바른 사고 방식을 적용하십시오.
- 프리젠 테이션을 향상시키기 위해 효과적인 의사 소통 기법을 연습하십시오.
- 프레젠테이션을 보완하고 강화하는 PowerPoint 슬라이드 준비
- 신뢰를 촉진하고 아이디어, 제안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 할 수있는 잠재 고객과의 연결을 만듭니다.

청중

- 지도자와 관리자
- 엔지니어
- 연구원
- 컨설턴트
- 비즈니스 배경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사람
- 아이디어 나 제안을 제안 할 준비를하는 사람

코스 형식

- 활기차고 매력적인 환경에서 많은 연습과 연습을 갖춘 워크샵 형식.

노트

- 이 과정에 대한 맞춤식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협의하십시오.
21 hours
Overview
청중

프리젠 테이션을 전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직원 :

- 팀에
- 고객에게
- 회사 내부의 다른 관객에게
- 회사 외부의 다른 잠재 고객에게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프리젠 테이션 준비 및 구성
- 그 발표를 위해 스스로를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 자신있게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하십시오.
- 발표자가 자극적 인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보조 도구 사용
- 프레젠테이션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35 hours
Overview
개요

이 5 일간의 과정을 통해 대표는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한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갈등 관리, 변화 관리, 훌륭한 지도자를 만드는 것,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등 어려운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섹터 예제뿐만 아니라 대화 형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대표자는 경험과 문제를 공유하여 실제로 활용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적은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갈수록 경쟁이 치열 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위한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스킬을 임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이 프로그램은 경영진이 고성능 금융 기관 관리의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처리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모범 사례와 행동을 리더십에 대한 통찰력으로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강좌에 참석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대형 은행이 당면한 주요 문제를 설명하십시오.
-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십시오.
-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분석
-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합니다.
-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계획에 반영하십시오.
- 대안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하십시오.
-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적용하십시오.
- 팀 내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전략의 실행에 수반되는 위험, 이익 및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십시오.
- 식별 된 위험 관리 방법을 정의한다.
- 새로운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초래 될 잠재적 인 영향을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분석합니다.
- 창 발적 전략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위한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 설계;
- 변경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루십시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 제품 / 서비스 관리자
- 새로 선임 된 관리자와 팀 리더
- 운영 책임자
- 선임 은행 관리자
- 인적 자원 관리자
- 운영 관리자
- Marketing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출판 된 실생활 예제 및 / 또는 실무 경험의 조합에서 추출한 사례 연구로 보완 된 촉진 된 워크샵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그룹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자체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공개 포럼 토론은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7 hours
Overview
스트레스 관리 및 예방에 대 한 1 일 과정을
14 hours
Overview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분석 방법을 사용하고자하는 HR 전문가 및 채용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직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이 과정은 정 성적 및 정량적, 경험적 및 통계적 접근을 다루고 있습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21 hours
Overview
청중

고품질 교육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 진 직원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교육 세션 준비 및 구성
- 해당 교육 세션을 위해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 자신감을 가지고 교육 세션을 제공하십시오.
- 트레이너가 자극적 인 세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 교육 과정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14 hours
Overview
If you want to:

- understand why some people do not respond to what you say to them,
- improve your relationship with your spouse, children, boss, co-worker, etc...
- expand the scope of their personal skills in communication with other people,
- learn how to quickly feel better, safer, quieter and just as you like,
- make other people interested in your own person and to make them to like you

this course is for you!

Communication tools that you learn are from different fields of NLP, psychology, psychotherapy, hypnotherapy. This accumulated knowledge based on the latest research and developments in these areas. Hundreds of hours of study, reading, listening and viewing materials, books and movies, and psychological consultations available in the form of a lecture with exercises.
14 hours
Overview
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14 hours
Overview


대물 렌즈

외국에서 또는 외국인과 사업을 할 때, 임원 및 관리자는 사회 및 전문 에 허용 되는 것으로 간주 되는 규칙과 행동에 대 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관계. 각 나라의 문화와 전통은 사람들이 다르게 행동 하 고 국제 관리자가 비즈니스 문화 차이에 적응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그들은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당사자와 협상의 성공을 위태롭게 한다. 국제 비즈니스 프로토콜과 관련 된 몇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가 참석 해야 합니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입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

- 수출 관리자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 변환
- 행정 임원
- 신선한 졸업생
- 기업 대표
- 뉴 히 러
- 비즈니스 오너
14 hours
Overview
Purpose of the course:

For management: team leaders, managers are beginning their career paths and high-potential employees are selected for development. Training is also a prelude to the development of individual leadership roles and human resource management.

Benefits of completion of the course:

Increase the efficiency of team management, effective decision making related to managerial functions, appropriate selection of leadership style to the team situation, business growth, strengthen conflict resolution skills, gain time management skills.

Metoda szkolenia:

short thematic lectures, individual exercises, simulations, case studies, role plays
14 hours
Overview
INTRODUCTION

As the globalization of industries and marketplaces bring a mix of the diverse cultures of the world, it is more important than ever for managers and small business owners to understand enhance their communication skills.

In this digital age it is essential, no matter what industry your work in, to know how to effectively convey and receive messages in person as well as via phone, email and social media. messages in person as well as via phone, email and social media.

This course is design with following Objectives

- Communication is the exchange of information and ideas, whether written or verbal.
- Understand communication and the communication process
- List and overcome the filters/barriers.

And Below Training Benefits to Participants.

- Enhanced Personal & Professional image.
- Mastering International Protocol & personal diplomacy.
- Proficiency and competence in various forms of corporate and diplomatic communication.
- Increased self-confidence in official, formal and informal contacts.
- Sharpened professional communication skills.
- Increased confidence in public relations.
- Perfected understanding of formal and informal dress, including evening attire.
- Enhanced ability to work in international environment, understanding key elements of cross-cultural communication and refined competence in contacts with partners’ from all over the world.
14 hours
Overview
소개

중국 : 개발 도상국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중국의 급속한 시장 변화와 일련의 정부 개혁에 의해 뒷받침 된 경제 확장은 이제 사업을하고 고용을 추구하는 매력적인 곳이되었습니다. .

중국 비즈니스 문화와 예절은 서양 비즈니스 관행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자리를 구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할 때 중국 비즈니스 문화와 예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적어도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관습을 알고 연습하면 긴장을 풀고 당혹 스러움을 피하며 성공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중국 비즈니스 에티켓에 관한 한, 하나의 포괄적 인 규칙이 있습니다.

중국에있을 때는 중국인처럼하세요!

주요 학습 및 개발 목표는 기업 대표, 전문가가 중국에서 잘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국 Business 문화 및 사회 에티켓에서 기울이고 새로운 기술 지식 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21 hours
Overview
소개

- 사회적인 상황에서 자신을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 사람을 대하는 방법이나 건배를 제안하는 방법에 대해 우려하십니까?
- VIP를 앉을 곳 또는 사용할 포크는 어디 있습니까?
- 적절한 규약과 예의 범절이 눈에 띄지 않을지라도 그 결석은 정식으로 언급 될 것입니다

이 코스에서는

- 어떻게하면 은혜와 편리함으로 사회적 상황을 다루는가?
- 에티켓을 체험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고,
- 진짜 레스토랑 환경에서.

캐주얼하고 공식적인 모임에서 모든 종류의 그릇과 수저를 다루는 방법과 당황하지 않고 특별한 음식을 경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이 사회 행사를 담당하든 참석 하시든 당신은 정중 한 호스트와 감사하는 손님이 될 수 있습니다!
14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관리자와 경영진이 기자 회견의 중요 하 고 조직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 되었습니다. 참가자 들은 언론 회의의 중요 한 부분에 소개 될 것입니다, 미디어를 이해 하는 등의 도구, 구축 미디어와의 관계, 언론 보도 자료 작성, 프레스 키트 준비, 기자 회견 구성 및 언론 인터뷰 처리 대화식 워크샵에서는 미디어에 대 한 조직의 대응력을 확립 하 고 개선 하는 방법과 미디어 담당자 및 조직과 좋은 관계를 유지 하는 방법에 대 한 유용한 팁도 제공 합니다.

목표

• 기자 회견의 조직 영역에서 역량을 개발 .

• 에 기자 회견 및 미디어 문의 관리의 효율성을 증가 .

• 는 저널리스트의 근본적인 요구와 기대에 도달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식을 습득 .

• 는 언론 또는 미디어의 구성원과 강력 하 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 .

•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장 .

• 이의와 장벽을 식별, 감소 및 극복 .

• 는 명확 하 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 하는 기술을 개발 하는 을 .

교육 혜택.

• , 조직 을 달성 하기 위해 홍보의 힘을 활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목표.

• 는 효과적인 언론 관계를 수립 하 고 유지 해야 하는 관리자/경영진을 .

• 보도 자료와 같은 PR 도구에 대 한 더 나은 이해를 얻어야 하는 사람들 , 프레스 킷 및 언론

회의.

• 의 는 긍정적 인 결과를 달성 하기 위해 미디어 인터뷰를 처리 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 하는 사람들을 .
21 hours
Overview
Who should attend

Individual contributors, Managers, Team leaders, whose success depends on their ability to communicate clearly, to be understood and to influence how another person performs, and create positive working relationships.

Course description

Individual and team success depends upon the ability of individuals to communicate with others, face to face, as well as virtually. Every interaction with another person determines how you are perceived and every interaction is an opportunity to develop trust and exert positive influence. Whether presenting one to one or to an audience of one thousand, conveying information to a project team or delivering a difficult message, communicating effectively is one of the most powerful skills for achieving your objectives.

This course develops your ability to focus on your outcome, tune in to your audience and develop your message for clarity and impact. Your ability to create an environment for open discussion and ongoing dialogue is crucial for communication success. The communications skills covered in this course will increase your ability to exercise choice and control for every type of conversation, influence with out authority and improve quality of relationships and productivity.
7 hours
Overview
A highly participative course involving individual and group discussions and skills practice to enable delegates to share ideas and develop their skill levels.

Audience

Anyone who is looking to enhance their assertiveness skills

Aim

This course aims to raise confidence and increase the delegate’s ability to communicate confidently and assertively with colleagues and customers.

Objectives

By the end of the programme the participants will:

- Understand and overcome the barriers to being assertive
- Recognise behaviour traits within yourself and others and learn effective strategies for managing them
- Communicate effectively with a wide range of people to achieve a win-win situation wherever possible
- Effectively manage difficult situations.
주말소프트 스킬코스, 밤의소프트 스킬트레이닝, 소프트 스킬부트 캠프, 소프트 스킬 강사가 가르치는, 주말소프트 스킬교육, 밤의소프트 스킬과정, 소프트 스킬코칭, 소프트 스킬강사, 소프트 스킬트레이너, 소프트 스킬교육 과정, 소프트 스킬클래스, 소프트 스킬현장, 소프트 스킬개인 강좌, 소프트 스킬1 대 1 교육

코스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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