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also known as people skills, interpersonal skills, social skills and transferable skills) refers to the skills that shape one's relationships with other people, especially within the context of work.

NobleProg onsite live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demonstrate through discussion and exercises how to understand the dynamics of human relations in a business environment and how to apply Soft Skills techniques, habits and mindsets to improve relationships as well as business results, while creating a more fulfilling experience in work and life.

Soft Skills training is available in various formats, including onsite live training and live instructor-led training using an interactive, remote desktop setup. Local Soft Skills training can be carried out live on customer premises or in NobleProg local training centers.

Testimon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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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 Skills Course Outlines

Title
Duration
Overview
Title
Duration
Overview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지도자가 될 수있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연수생이 지도자가되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7 hours
Overview
청중 관리자, 팀 리더 및 다음을 느끼는 직원 : 그들은 너무 많은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도난"당하고있다 그들은 계획, 선견지명 또는 우선 순위의 결여 때문에 하루 일의 밑바닥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회의에 초대 한 사람들의 시간 압박을 존중합니다 회의 결과보고, 관리 및 준비를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자신과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더 널리 알기 때문에 더 어렵지 않게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
14 hours
Overview
갈수록 세계화되는 세계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가능한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소의 근본적인 믿음은 갈등은 피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 자기 확신,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소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 해결 능력을 습득하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론과 개념을 조합하여 그룹 연습 및 개별 활동과 결합하여 대표자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조직의 갈등의 근본 및 뉘앙스를 이해하려면 충돌 해결의 주요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하려면 성격 유형을 발견하려면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예술을 배우기 실험하기 위해 충돌 해결을 경험하고 연습하십시오 .
4 hours
Overview
Overview:

There are Five stages in the Design Thinking (DT) process (empathize, define the problem, ideate, prototype, test).

In an increasingly complex world, we deal with problems that may need special approaches. Design Thinking helps deal with complex problems. Mastering design-thinking helps to deal with complex problems effectively, communicate better, persuade efficiently, improve business results and enhances organizational and personal behavior and performance.

- How DT works: learn from people and problem, find patterns, design model (model drift), test the model, evaluate the model and re-engineer.
- Relationship between DT,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 DT methods and tools: persona, stakeholder map, customer journey map, service blueprint, business model innovation.
- Application of DT: design mindset, disruptive innovation, iterative approach, agile estimation technique, critical thinking, problem solving, teamwork, leadership readiness, communication skills, technology savvy, forward thinking, intercultural and ethical competency, emotional intelligence, self-awareness, negotiating skills, conflict resolution.

Objectives:

- To understand the fundamentals and nuances of DT
- To explore key concepts, factors, theories, types, and models in DT
- To experiment, experience and practice DT

Delivery:

This is a 1 day (4 hours) training course and consists of:

- lectures (40% - presentation of theories, concepts, models, and interactions),
- group exercises (30% - group dynamics, games, group discussion, and mock-conflict resolution exercises),
- individual activities (15% - writing, designing and peer discussion)
- and others (15% - videos, reading).

Note: due to the nature of this course there is a minimum group size of 3
21 hours
Overview
청중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
14 hours
Overview
화이자, Hewlett Packard, DellEMC 및 VMware는이 프로그램의 이점을 활용하여 영향력있는 스타일의 균형을 개선하고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탄력적으로 대응했습니다 다음을 원할 경우 : • 실적이 우수한 작업 팀을 창출하십시오 • 투수로 계약을 지속적으로 성사 시키십시오 • 최상의 거래를 성공적으로 협상하십시오 • 매년 주주 가치를 구축하십시오 그러면 영향력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35 hours
Overview
개요 규제 기관들은 은행이 부담해야하는 위험 액수와 은행이 보유해야하는 자본 액수를 점차적으로 연결하고 있으며, 은행 및 금융 서비스는 위험 기반 관리 기법에 따라 점차 관리되고 있습니다 은행, 제품, 규정 및 글로벌 시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에있어 더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지난 5 년간의 금융 위기의 주요 교훈은 위험이 고도로 통합되어 있으며 은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은행이 이러한 상호 작용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의 위험 기반 규정에 대한 설명 은행이 직면 한 주요 위험에 대한 세부 검토 조직 전체에 걸쳐 리스크 관리를 통합하기위한 엔터프라이즈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업계 모범 사례 거버넌스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은행의 전략적 목표에 따라 위험을 관리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문화를 구축합니다 미래의 리스크 관리자가 직면하게 될 과제 이 과정은 5 일 동안 커버 된 개념과 아이디어를 탐색, 검토 및 강화하도록 고안된 사례 연구를 광범위하게 활용합니다 은행의 역사적 사건은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위험과 행동을 어떻게 관리하지 못했는지 강조하기 위해 코스 전반에 걸쳐 사용될 것입니다 목표 이 과정의 목적은 오늘날의 국제 금융 환경에서 복잡하고 변화하는 위험 및 규제를 관리하기위한 적절한 통합 전략을 은행 관리자가 제공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특히이 과정은 고위 관리자에게 다음을 이해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금융 산업 내 주요 위험 및 주요 국제 위험 규정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은행의 자산과 부채를 관리하는 방법 위험 유형과 은행이 경영 방식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간의 상호 작용 기업 지배 구조 및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이해를 관리하기위한 모범 사례 접근법 불필요한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한 도구로서 리스크 거버넌스의 문화를 개발하는 방법 이 세미나에 참석해야하는 사람 이 과정은 통합 리스크 관리, 고위 경영진 책임 전략적 리스크 관리 또는 기업 리스크 관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사회 수준의 은행 관리 고위 관리자 수석 리스크 관리자 및 분석가 전략적 위험 관리를 담당하는 상급 이사 및 리스크 관리자 내부 심사원 규정 및 준법 인력 재무 전문가 자산 및 책임 관리자 및 분석가 규제 기관 및 감독 전문가 은행 및 리스크 관리 업계의 공급 업체 및 컨설턴트 기업 지배 구조 및 리스크 거버넌스 매니저 .
21 hours
Overview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영감을주는 지도자를위한 기초로서 자기 수련에 대한 이해를 얻으십시오 실행력을 강화하고 유지하며 고성능 문화를 창출하는 데 기여합니다 정서적 지능과 변화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각자의 영향력 영역에서 문화적 변혁과 변화 과정 주도 .
14 hours
Overview
이 2 일 코스는 고객, 공급 업체 및 동료와의 협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협상가가 사용하는 기술과 전술을 가르치고 성공에 필요한 자신감을 구축합니다 대표자는 중요한 협상을 보호하면서 서로 다른 협상 스타일과 개인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은 강의, 토론, 코칭 및 연습의 결합으로 매우 참여 적입니다 .
21 hours
Overview
청중 직원 및 팀 관리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 자신 동료 (동료) 그들의 상사 팀원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14 hours
Overview
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프레젠테이션 기술 자체뿐만 아니라 PowerPoint에 재무 정보 (번호)를 제시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재무 정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
14 hours
Overview
In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participants will learn how to prepare and deliver a convincing PowerPoint presentation. From technical preparation to skillful delivery, each essential point is covered in this interactive workshop.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Apply the right mindset for delivering a powerful and convincing presentation
- Practice effective communication techniques to enhance a presentation
- Prepare PowerPoint slides that complement and strengthen a presentation
- Create a connection with the audience that facilitates trust and enables the sale of an idea, proposal, product or service

Audience

- Leaders and Managers
- Engineers
- Researchers
- Consultants
- Persons with little or no business background
- Persons preparing to propose an idea or proposal

Format of the Course

- Workshop format with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in a lively and engaging environment.

Note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21 hours
Overview
청중 프리젠 테이션을 전적으로 준비해야하는 직원 : 팀에 고객에게 회사 내부의 다른 관객에게 회사 외부의 다른 잠재 고객에게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리젠 테이션 준비 및 구성 그 발표를 위해 스스로를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확신있게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하십시오 발표자가 자극적 인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레젠테이션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
35 hours
Overview
개요 이 5 일 과정은 대표자들이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한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스는 갈등 관리, 변화 관리, 훌륭한 지도자를 만드는 것과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등 어려운 문제를 다룹니다 부문 별 사례뿐만 아니라 대화 형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대표자는 경험과 문제를 공유하여 실제로 활용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적은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갈수록 경쟁이 치열 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있는 스킬을 임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최고의 금융 기관 관리의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처리하기 위해 경영진의 역량을 강화하는 리더십 모범 사례와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강좌에 참석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형 은행이 당면한 주요 문제를 설명하십시오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십시오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주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합니다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고이를 비즈니스 계획에 배치하십시오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하십시오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적용하십시오 팀 내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전략의 실행에 수반되는 위험, 이익 및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십시오 식별 된 위험 관리 방법을 정의하십시오 새로운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초래 될 잠재적 인 영향을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분석하십시오 창 발적 전략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위한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 설계; 변경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루십시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제품 / 서비스 관리자 새로 선임 된 관리자와 팀 리더 운영 책임자 선임 은행 관리자 인적 자원 관리자 운영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출판 된 실생활 예제 및 / 또는 실무 경험의 조합으로 작성된 사례 연구로 보완 된 촉진 된 워크샵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그룹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자체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공개 포럼 토론은 또한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
7 hours
Overview
기회와 성장은 '편안함 영역 밖'에서 발생합니다 이 교육에서 참가자들은 변화와 성장을 수용하는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반영하고 개선하기 위해 대화식 및 활발한 토론에 참여할 것입니다 일련의 토론, 연습 및 팀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쾌적 지대'를 파악하고 올바른 사고와 기법을 적용하여 이러한 영역을 뛰어 넘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게됩니다 "효과적인 사람들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기회를 발견합니다!" 이 과정은 촉진 토론, 팀 활동, 참가자 발표 및 강사로부터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피드백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
7 hours
Overview
스트레스 관리 및 예방에 대 한 1 일 과정을
21 hours
Overview
청중 고품질 교육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 진 직원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프레젠테이션 위임 - 전체 피드백과 함께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 세션 준비 및 구성 해당 교육 세션을 위해 올바르게 준비하십시오 자신감을 가지고 교육 세션을 제공하십시오 트레이너가 자극적 인 세션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각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교육 과정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14 hours
Overview
If you want to:

- understand why some people do not respond to what you say to them,
- improve your relationship with your spouse, children, boss, co-worker, etc...
- expand the scope of their personal skills in communication with other people,
- learn how to quickly feel better, safer, quieter and just as you like,
- make other people interested in your own person and to make them to like you

this course is for you!

Communication tools that you learn are from different fields of NLP, psychology, psychotherapy, hypnotherapy. This accumulated knowledge based on the latest research and developments in these areas. Hundreds of hours of study, reading, listening and viewing materials, books and movies, and psychological consultations available in the form of a lecture with exercises.
14 hours
Overview
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14 hours
Overview


대물 렌즈

외국에서 또는 외국인과 사업을 할 때, 임원 및 관리자는 사회 및 전문 에 허용 되는 것으로 간주 되는 규칙과 행동에 대 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관계. 각 나라의 문화와 전통은 사람들이 다르게 행동 하 고 국제 관리자가 비즈니스 문화 차이에 적응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그들은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당사자와 협상의 성공을 위태롭게 한다. 국제 비즈니스 프로토콜과 관련 된 몇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가 참석 해야 합니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입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

- 수출 관리자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 변환
- 행정 임원
- 신선한 졸업생
- 기업 대표
- 뉴 히 러
- 비즈니스 오너
14 hours
Overview
Purpose of the course:

For management: team leaders, managers are beginning their career paths and high-potential employees are selected for development. Training is also a prelude to the development of individual leadership roles and human resource management.

Benefits of completion of the course:

Increase the efficiency of team management, effective decision making related to managerial functions, appropriate selection of leadership style to the team situation, business growth, strengthen conflict resolution skills, gain time management skills.

Metoda szkolenia:

short thematic lectures, individual exercises, simulations, case studies, role plays
14 hours
Overview
참석자는 누구입니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출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수출 매니저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가 전환
- 행정상 신선한 졸업생
- 법인 대표
- 뉴 Hirer
- 비즈니스 소유자

교육 혜택

- 향상된 개인 및 전문 이미지.
- 마스터 국제 프로토콜 및 개인 외교.
- 기업 및 외교적 의사 소통의 다양한 형태로 능숙하고 능숙합니다.
- 공식, 공식 및 비공식 연락처에 대한 자신감 증가.
- 날카로운 전문적인 의사 소통 기술.
- 홍보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습니다.
- 저녁 복장을 비롯한 공식 및 비공식적 인 복장에 대한 완벽한 이해.
- 국제 환경에서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타 문화권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요소를 이해하고 전 세계의 파트너와의 접촉에서 세련된 역량을 갖추게됩니다.
14 hours
Overview
중국과 중국 문화에 대한 직업 및 구직 지식이있는 구직자 및 전문가를 돕기 위해 개인 및 전문직 개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중국 문화에서 어떻게 인사합니까?
- 중국은 어떤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까?
- 중국의 가치와 신념은 무엇입니까?
- guanxi 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중국에서 연락처를 만드는 방법.
- 저녁 복장을 비롯한 공식 및 비공식적 인 복장에 대한 완벽한 이해.
- 국제 환경에서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타 문화권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요소를 이해하고 전 세계의 파트너와의 접촉에서 세련된 역량을 갖추게됩니다.
21 hours
Overview
소개

- 사회 상황에서 자신을 확신할 수 없었던 적이 있습니까?
- 사람들을 어떻게 해결 하 고 토스트를 제안 하는 방법이 염려 되십니까?
- 어디에 앉을 수 있습니까?
또는 어떤 포크를 사용 해야 합니까? - 적절 한 프로토콜과에 티켓을 갖는 것은 주목에 의해 갈 수 있지만, 그 부재는 정당 하 게 언급 될 것 이다

이 과정에서 당신은 배우게 됩니다

- 의 은혜와 쉽게 사회 상황을 처리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 당신은 또한 경험 하 고 식사에 티켓의 예술을 배울 것입니다,
- 실제 레스토랑 설정.

당신은 캐주얼 하 고 공식적인 모임에서 그릇과 식기류의 모든 유형을 처리 하 고 당황 하지 않고 특별 한 음식을 경험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사회 행사를 담당 하 든, 참석 하 든, 친절 한 호스트와 감사 하는 손님 일 수 있습니다!
14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관리자와 경영진이 기자 회견의 중요 하 고 조직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 되었습니다. 참가자 들은 언론 회의의 중요 한 부분에 소개 될 것입니다, 미디어를 이해 하는 등의 도구, 구축 미디어와의 관계, 언론 보도 자료 작성, 프레스 키트 준비, 기자 회견 구성 및 언론 인터뷰 처리 대화식 워크샵에서는 미디어에 대 한 조직의 대응력을 확립 하 고 개선 하는 방법과 미디어 담당자 및 조직과 좋은 관계를 유지 하는 방법에 대 한 유용한 팁도 제공 합니다.

목표

• 기자 회견의 조직 영역에서 역량을 개발 .

• 에 기자 회견 및 미디어 문의 관리의 효율성을 증가 .

• 는 저널리스트의 근본적인 요구와 기대에 도달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식을 습득 .

• 는 언론 또는 미디어의 구성원과 강력 하 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 .

•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장 .

• 이의와 장벽을 식별, 감소 및 극복 .

• 는 명확 하 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 하는 기술을 개발 하는 을 .

교육 혜택.

• , 조직 을 달성 하기 위해 홍보의 힘을 활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목표.

• 는 효과적인 언론 관계를 수립 하 고 유지 해야 하는 관리자/경영진을 .

• 보도 자료와 같은 PR 도구에 대 한 더 나은 이해를 얻어야 하는 사람들 , 프레스 킷 및 언론

회의.

• 의 는 긍정적 인 결과를 달성 하기 위해 미디어 인터뷰를 처리 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 하는 사람들을 .
21 hours
Overview
Who should attend

Individual contributors, Managers, Team leaders, whose success depends on their ability to communicate clearly, to be understood and to influence how another person performs, and create positive working relationships.

Course description

Individual and team success depends upon the ability of individuals to communicate with others, face to face, as well as virtually. Every interaction with another person determines how you are perceived and every interaction is an opportunity to develop trust and exert positive influence. Whether presenting one to one or to an audience of one thousand, conveying information to a project team or delivering a difficult message, communicating effectively is one of the most powerful skills for achieving your objectives.

This course develops your ability to focus on your outcome, tune in to your audience and develop your message for clarity and impact. Your ability to create an environment for open discussion and ongoing dialogue is crucial for communication success. The communications skills covered in this course will increase your ability to exercise choice and control for every type of conversation, influence with out authority and improve quality of relationships and productivity.
7 hours
Overview
A highly participative course involving individual and group discussions and skills practice to enable delegates to share ideas and develop their skill levels.

Audience

Anyone who is looking to enhance their assertiveness skills

Aim

This course aims to raise confidence and increase the delegate’s ability to communicate confidently and assertively with colleagues and customers.

Objectives

By the end of the programme the participants will:

- Understand and overcome the barriers to being assertive
- Recognise behaviour traits within yourself and others and learn effective strategies for managing them
- Communicate effectively with a wide range of people to achieve a win-win situation wherever possible
- Effectively manage difficult situations.
14 hours
Overview
Goal

The training will be to review and improve the competencies needed to achieve their business objectives in terms of both individual work and teamwork, particularly through the acquisition of skills by the participants such as:

- Building an effective communication style with others
- Practical analysis of the barriers of communication and active techniques to prevent their occurrence
- Building support assembly relationships
- Effective team work
- Awareness of mutual influence in relation team-unit and unit-team
- The ability to use a variety of techniques to manage conflict
- Change their attitudes and behavior modeling constructive (eg assertive posture)

Method of work

The training is designed as an interactive, where participants share is over 80% of the time. Each session follows a similar dynamic: opening a new exercise habits (to build awareness), mini-lecture on the techniques (knowledge), practicing new tactics and techniques (skills). After the close of each session, participants receive support materials for sessions discussed.

Practical material is summed giving a mini lecture explaining the theoretical basis and fundamental psychological mechanisms which participants experience while working on the training room.
Weekend Soft Skills courses, Evening Soft Skills training, Soft Skills boot camp, Soft Skills instructor-led, Weekend Soft Skills training, Evening Soft Skills courses, Soft Skills coaching, Soft Skills instructor, Soft Skills trainer, Soft Skills training courses, Soft Skills classes, Soft Skills on-site, Soft Skills private courses, Soft Skills one on one tra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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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of our cli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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