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스킬 교육

소프트 스킬 교육

지역 사회의 강사 소프트 라이브 (인력 기술, 대인 관계 기술, 사회 기술 및 양도 기술) 훈련 과정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간 관계의 역학을 이해하는 방법과 소프트 기술 기술, 습관을 적용하는 방법을 토론 및 연습을 통해 보여줍니다 비즈니스 성과뿐 아니라 관계를 개선하는 한편, 직장과 삶에서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창출하는 사고 방식을 제시합니다 소프트 스킬 훈련은 "현장 실습"또는 "원격 실습"으로 제공됩니다 현장 실습은 고객 구내에서 현지에서 실시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또는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에서 대한민국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 형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NobleProg 지역 교육 제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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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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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 스킬코스 개요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14 시간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분석 방법을 사용하고자하는 HR 전문가 및 채용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직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이 과정은 정 성적 및 정량적, 경험적 및 통계적 접근을 다루고 있습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분석 방법을 사용하려는 HR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직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이 과정은 정 성적 및 정량적, 경험적 및 통계적 접근을 다루고 있습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7 시간
청중

고품질 코칭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야하는 직원

- 직원 개개인에게
- 팀에
- 자신의 팀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독립적이고 비판의 의견을 존중할 개인에게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대표단 코칭 세션 - 전체 피드백 포함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코칭"을 정의하고 개인 및 팀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칭을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특히 실적이 저조한 이유 (그리고 정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 의미있는 코칭 세션을 제공합니다.
21 시간
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만족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충실한 고객을 유지하고 반복적인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좋은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강화합니다. 이 과정은 귀중하고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을 개발함으로써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과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만족 고객은 대화와 이야기를 통해 회사에 대한 자원 봉사자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추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워크샵은 또한 참가자들이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목표들

전문 고객 관리 분야의 능력 개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기본적인 요구와 기대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달성 고객과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 인 이미지를 확장 반대와 장애물의 식별, 감소 및 극복 고객을 다루는 동안 개인성과 커뮤니케이션 선호에 대해 배우기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열린 환경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확립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술을 개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장애물을 식별하는 방법 신체 언어와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을 마스터하는 방법

방법들

롤 플레이 자기 평가 테스트 그룹에서의 연습 개별 작업 실습 세션 읽기 토론

밖으로 가르치기

이 과정이 완료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

집중된 고객 관리 전략을 채택합니다. 고객의 핵심 문제를 확인하기 회사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특정 고객 행동 스타일에 적응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십시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개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기술을 사용한다. 고객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키기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 관대함과 높은 품질의 고객 관리의 행동을 보여줍니다.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애물을 인식
14 시간
이 2 일 코스는 고객, 공급 업체 및 동료와의 협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협상가가 사용하는 기술과 전술을 가르치고 성공에 필요한 자신감을 구축합니다 대표자는 중요한 협상을 보호하면서 서로 다른 협상 스타일과 개인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은 강의, 토론, 코칭 및 연습의 결합으로 매우 참여 적입니다 .
14 시간
갈수록 세계화되는 세계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가능한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소의 근본적인 믿음은 갈등은 피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 자기 확신,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소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 해결 능력을 습득하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론과 개념을 조합하여 그룹 연습 및 개별 활동과 결합하여 대표자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조직의 갈등의 근본 및 뉘앙스를 이해하려면 충돌 해결의 주요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하려면 성격 유형을 발견하려면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예술을 배우기 실험하기 위해 충돌 해결을 경험하고 연습하십시오 .
7 시간
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4 시간
전체 보기 :

Design Thinking (DT) 과정에서 다섯 단계가 있습니다 (감정, 문제를 정의, 아이디어, 프로토 타입, 테스트).

점점 더 복잡한 세계에서 우리는 특별한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할 수있는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Design Thinking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스터 디자인 생각은 복잡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다루고, 더 잘 의사 소통하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키고, 조직 및 개인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떻게 DT 작업 : 사람과 문제에서 배우고, 패턴을 찾고, 디자인 모델 (모델 드리프트), 모델을 테스트하고, 모델을 평가하고, 재 엔지니어. DT, 혁신 및 기업가 정신 사이의 관계. DT 방법 및 도구 : persona, 이해 관계자 지도, 고객 여행 지도, 서비스 계획, 비즈니스 모델 혁신. DT의 응용 프로그램 : 디자인 사고, 방해 혁신, 이테라티브 접근, 활발한 추정 기술, 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팀워크, 리더십 준비, 커뮤니케이션 기술, 앞으로 생각, 문화 간 윤리적 능력, 감정적 인 지식, 자기 인식, 협상 기술, 갈등 해결.

목표 :

DT의 기초와 뉘앙스를 이해하기 위해 DT에서 핵심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구하기 위해 실험, 경험 및 DT 연습을 위해

배달 :

이것은 1 일 (4 시간) 훈련 과정이며 다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강의 (40 % - 이론, 개념, 모델 및 상호 작용의 소개), 그룹 연습 (30 % - 그룹 역학, 게임, 그룹 토론 및 모크 분쟁 해결 연습), 개별 활동 (15% - 글쓰기, 디자인 및 동료 토론) 그리고 다른 사람들 (15% - 비디오, 읽기).

참고: 이 과정의 성격으로 인해 최소 그룹 크기가 3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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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시간


대물 렌즈

외국에서 또는 외국인과 사업을 할 때, 임원 및 관리자는 사회 및 전문 에 허용 되는 것으로 간주 되는 규칙과 행동에 대 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관계. 각 나라의 문화와 전통은 사람들이 다르게 행동 하 고 국제 관리자가 비즈니스 문화 차이에 적응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그들은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당사자와 협상의 성공을 위태롭게 한다. 국제 비즈니스 프로토콜과 관련 된 몇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가 참석 해야 합니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입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

- 수출 관리자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 변환
- 행정 임원
- 신선한 졸업생
- 기업 대표
- 뉴 히 러
- 비즈니스 오너
14 시간
소개

중국 : 개발 도상국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중국의 급속한 시장 변화와 일련의 정부 개혁에 의해 뒷받침 된 경제 확장은 이제 사업을하고 고용을 추구하는 매력적인 곳이되었습니다. .

중국 비즈니스 문화와 예절은 서양 비즈니스 관행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자리를 구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할 때 중국 비즈니스 문화와 예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적어도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관습을 알고 연습하면 긴장을 풀고 당혹 스러움을 피하며 성공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중국 비즈니스 에티켓에 관한 한, 하나의 포괄적 인 규칙이 있습니다.

중국에있을 때는 중국인처럼하세요!

주요 학습 및 개발 목표는 기업 대표, 전문가가 중국에서 잘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국 Business 문화 및 사회 에티켓에서 기울이고 새로운 기술 지식 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21 시간
소개

- 사회적인 상황에서 자신을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 사람을 대하는 방법이나 건배를 제안하는 방법에 대해 우려하십니까?
- VIP를 앉을 곳 또는 사용할 포크는 어디 있습니까?
- 적절한 규약과 예의 범절이 눈에 띄지 않을지라도 그 결석은 정식으로 언급 될 것입니다

이 코스에서는

- 어떻게하면 은혜와 편리함으로 사회적 상황을 다루는가?
- 에티켓을 체험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고,
- 진짜 레스토랑 환경에서.

캐주얼하고 공식적인 모임에서 모든 종류의 그릇과 수저를 다루는 방법과 당황하지 않고 특별한 음식을 경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이 사회 행사를 담당하든 참석 하시든 당신은 정중 한 호스트와 감사하는 손님이 될 수 있습니다!
14 시간
이 과정은 관리자와 경영진이 기자 회견의 중요 하 고 조직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 되었습니다. 참가자 들은 언론 회의의 중요 한 부분에 소개 될 것입니다, 미디어를 이해 하는 등의 도구, 구축 미디어와의 관계, 언론 보도 자료 작성, 프레스 키트 준비, 기자 회견 구성 및 언론 인터뷰 처리 대화식 워크샵에서는 미디어에 대 한 조직의 대응력을 확립 하 고 개선 하는 방법과 미디어 담당자 및 조직과 좋은 관계를 유지 하는 방법에 대 한 유용한 팁도 제공 합니다.

목표

• 기자 회견의 조직 영역에서 역량을 개발 .

• 에 기자 회견 및 미디어 문의 관리의 효율성을 증가 .

• 는 저널리스트의 근본적인 요구와 기대에 도달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식을 습득 .

• 는 언론 또는 미디어의 구성원과 강력 하 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 .

•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장 .

• 이의와 장벽을 식별, 감소 및 극복 .

• 는 명확 하 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 하는 기술을 개발 하는 을 .

교육 혜택.

• , 조직 을 달성 하기 위해 홍보의 힘을 활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목표.

• 는 효과적인 언론 관계를 수립 하 고 유지 해야 하는 관리자/경영진을 .

• 보도 자료와 같은 PR 도구에 대 한 더 나은 이해를 얻어야 하는 사람들 , 프레스 킷 및 언론

회의.

• 의 는 긍정적 인 결과를 달성 하기 위해 미디어 인터뷰를 처리 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 하는 사람들을 .
7 시간
이 강사 주도의 실제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스트레스를 제어하고 더 차분하고, 더 명확하고,보다 수완이있는 사람을 목표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의 두 가지 유형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개인 지표와 스트레스 해소 방법.
- 하루 일정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면서 평온함, 선명도 및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특정 루틴으로 계획을 세우십시오.
- 부정적인 감정을 바꾸고 긍정적 인 감정을 높이는 입증 된 기술을 배우기
-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일, 삶, 인간 관계에 대한 믿지 않는 신념을 다룰 때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식 교육을 요청하거나 일대일 코칭으로 예약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협의하십시오.
7 시간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학습의 현대적 배달을 향한 다양한 접근 방식에 대한 강력한 아이디어를 개발하십시오. 현재 배달을 학습 배달에서 새롭고 신선한 접근 방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와 모든 혜택을 최대화 할 수있는 적응적이고 주도적 인 학습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학습을 향한 디지털 변화를 적용하는 조직의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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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의 형식

온라인 배달을 통해 강사 리드 훈련 출력과 상호 작용하는 계획 디지털 아이스크림 코스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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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시간
70 년 이상의 연구 지원을 통해 Myers-Briggs 유형 지표 (MBTI)는 오늘날 가장 널리 퍼진 심리적 평가입니다. MBTI 도구는 자신의 선호도를 해석하고, 성격 개발에 도움을주고, 경력 관리의 조종사들에게 4 편의 테스트 결과를 부여합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개인 및 전문 수준에서 효율성을 달성하고 다양성을 통해 일하고자하는 조직의 HR 관리자, 비즈니스 팀 및 개인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MBTI 도구 뒤에있는 기본 심리적 개념을 이해하십시오. 자신의 성격 유형과 직장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합니다. 개인성의 약점과 앞면의 강점을 관리하십시오. 직장에서 다른 MBTI 성격 유형을 식별하고 그에 따라 협력하십시오. 팀원 간의 차이를 관리하고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합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4 시간
회사의 가치는 비즈니스로서뿐만 아니라 조직으로서의 실천을 형성하고 반영합니다. 이러한 원칙에 익숙해지는 것은 개인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를 유도하는 문화를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핵심 가치를 평가하고 적용하는 것은 직원들의 도덕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이며 오늘날의 직장에서 많이 필요합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회사의 정체성과 연결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구축하고 협력 정신을 강화하고자하는 새로 고용 된 직원 및 조직 팀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가치를 이해하고 조직 문화의 모서리로 인식합니다. 동료 직원, 고용주 및 고객 사이에 긍정적 인 분위기를 구축합니다.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배운 핵심 가치를 적용하십시오. 전체 성격 개발에 대한 회사 목표의 역할을 평가합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7 시간
감정적 인 지능 (EI), 또한 감정적 인 율 (EQ)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식별하고 관리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팀에서 EQ를 개발하면 작업장 내에서 성과, 커뮤니케이션, 관리 및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개인 및 팀 EQ를 평가하고 관리하고 평가하고자하는 팀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개별 EQ를 측정하여 동료들과 더 잘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감정과 행동 스타일을 이해하여 동료들과의 관계를 향상시킵니다. 감정적 인 지능을 사용하여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작업 환경을 형성합니다. 감정적 인 지능을 사용하여 직장에서의 변화와 갈등에 대처하십시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7 시간
원격 팀 (또한 가상 팀, 분산 팀 또는 분산 팀으로 알려진)은 다른 위치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원격 리더십은 효과적인 원격 팀을 구축하고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관리 기술입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원격 팀을 관리하기 위해 올바른 도구, 기술 및 방법론을 구현하고자하는 관리자와 관리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원격 리더십, 구조 및 구성 요소를 탐구하여 원격 작업 설정에 성공적으로 적응하십시오. 신뢰, 목표, 문화 및 팀워크를 개발하여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원격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의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가상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을 향상시킵니다. 목표 설정 및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구현하여 원격 팀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21 시간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개별 기여자, 관리자, 팀 리더, 그들의 성공은 명확하게 의사 소통,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고, 긍정적 인 작업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코스 설명

개인 및 팀 성공은 개인이 다른 사람들과 대화 할 수있는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른 사람과의 모든 상호 작용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 결정하고 모든 상호 작용은 신뢰를 개발하고 긍정적 인 영향력을 행사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한 사람을 소개하거나 수천 명의 관객에게, 프로젝트 팀에 정보를 전달하거나 어려운 메시지를 전달하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과정은 당신의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관객에게 전달하고, 명확성과 영향을 위해 당신의 메시지를 개발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오픈 토론과 지속적인 대화를위한 환경을 만들 수있는 능력은 커뮤니케이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이 과정에서 다루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은 모든 종류의 대화에 대한 선택과 통제를 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며, 외부 권위로 영향을 미치고 관계의 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14 시간
당신이 원한다면 :

왜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에 대답하지 않는지 이해하십시오. 남편, 자녀, 보스, 동료 직원 등과 관계를 개선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자신의 개인적인 기술의 범위를 확장, 빠르게 더 나은, 더 안전하고, 더 조용하고, 당신이 원하는대로 느끼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당신 자신의 사람에 관심을 갖게하고 그들이 당신을 좋아하게하십시오.

이 과정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Communication 당신이 배우는 도구는 NLP, 심리학, 심리 치료, 하이프노테라피의 다양한 분야에서 온다. 이 분야에서 최신 연구와 발전을 바탕으로 축적 된 지식. 수백 시간의 연구, 읽기, 듣기 및 자료, 책 및 영화, 심리적 컨설팅의 형태로 사용할 수있는 연습과 함께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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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시간
[ 0 ] 알

교육은 개별 작업과 팀워크의 측면에서 자신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능력을 검토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특히 참가자에 의해 기술의 습득을 통해,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구축 통신 장애물의 실용적인 분석 및 그 발생을 방지하기위한 활성 기술 협회 지원 관계 구축 효율적인 팀워크 팀 단위와 팀 단위의 관계에 대한 상호 영향에 대한 인식 갈등을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 그들의 태도와 행동 모델링 건설적인 변경 (예 : 주장 입장)

작업의 방법

훈련은 인터랙티브로 설계되며, 참가자 비율은 시간의 80 % 이상입니다. 각 세션은 비슷한 역학을 따릅니다 : 새로운 운동 습관을 개설 (인식을 구축), 기술 (지식)에 대한 미니 읽기, 새로운 전술과 기술 (능력)을 실천합니다. 각 세션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논의된 세션에 대한 지원 자료를 받게 됩니다.

실용적인 자료는 참가자들이 훈련실에서 일하는 동안 경험하는 이론적 기초와 근본적인 심리적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미니 강의를 제공합니다.
14 시간
훈련의 목적 :

모든 분쟁 상황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분쟁 관리 전략, 방법 및 기술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팀의 작업에서 분쟁을 사용하는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교육.

훈련 과정의 이점 :

분쟁 상황을 해결하기위한 방법과 기술을 사용, 효과적인 분쟁 관리, 분쟁 상황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분쟁 당사자의 분석 요구와 문제의 형성에 대한 숙련 된 준비, 스트레스 관리 기술의 사용, 이러한 분쟁을 해결하는 감정적이고 주장적인 기술.

훈련 중에 얻은 능력 :

갈등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분쟁의 근원을 확인하는 방법 분쟁 당사자들의 필요에 대한 분석과 문제의 정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과 기술을 사용한다. 분쟁 해결에서 감정을 관리하고 조심하는 원칙에 대하여 아세르티브 저항 타퍼링의 원칙의 적용 분쟁에서 적절한 행동 이러한 스트레스 관리, 감정적 인 실행

훈련 방법 :

강의, 시뮬레이션, 사례 연구, 역할 플레이, 참가자에게 피드백을 제공
14 시간
과정의 목적 :

관리: 팀 리더, 관리자는 경력 경로를 시작하고 잠재적 인 직원이 개발을 위해 선택됩니다. 교육은 또한 개별 리더십 역할과 인적 자원 관리의 개발을위한 전례입니다.

과정을 완료하는 혜택 :

팀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기능과 관련된 효과적인 의사 결정, 팀 상황에 대한 리더십 스타일의 적절한 선택, 비즈니스 성장, 갈등 해결 기술을 강화하고, 시간 관리 기술을 습득합니다.

교육 방법 :

짧은 주제 강의, 개별 연습, 시뮬레이션, 사례 연구, 역할
14 시간
Audience

Staff who need to be fully aware of the issues surrounding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Their colleagues
- Their bosses
-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Format of the course

The course will be a highly-interactive combination of:

- Facilitated Discussions
- Slide Presentations
- Exercises and
- Case Studies

By the end of the course, delegates will be able to:

- Appreciate the need to manage their own behaviour before they can influence others’ behaviour
- Understand the strengths and weaknesses of the various communications media available
- Manage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14 시간
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21 시간
청중

-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7 시간
개별 및 그룹 토론 및 기술 연습을 포함하는 매우 참여 과정은 대표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신의 기술 수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관객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

에이미

이 과정은 신뢰를 높이고 대표가 동료와 고객과 신뢰하고 주장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목표

프로그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이 할 것입니다:

이해하고 주장하는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들 안에서 행동 특징을 인식하고 그들을 관리하기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우십시오. 다양한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여 가능한 곳마다 승리 상황을 달성하십시오. 어려운 상황을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7 시간
Meredith Belbin 박사에 의해 식별 된 팀 역할은 전 세계의 조직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이 과정은 팀 역할 이론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여 당신의 이익을 위해 당신의 강점을 사용하고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약점을 관리하는 방법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과정은 팀에서 더 잘 작동하거나 경영을 향상시키는 법을 배우고자하는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그것은 또한 기존 팀에 이상적이며, 함께 자신의 특정 환경에서 더 효과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21 시간
청중

직원 및 팀 Management 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 자신
- 동료 (동료)
- 그들의 상사
- 팀 구성원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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