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피드백: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관계를 맺는가?

Communication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합니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점/단점은 무엇입니까? 유효 Communication은 무엇을 의미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 각자의 사고 및 학습 스타일과 이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

Management v 리더십

    경영이란 무엇입니까? 리더십이란 무엇입니까? Management and Leadership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리더십 행동 분석 관리 스타일의 차이 분석 -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이해 의사소통의 중요성 - 다음을 포함: 언어적 의사소통 음성 의사소통 시각적 의사소통

감성 지능

    감정과 그 결과 "EQ"(보다 표준적인 IQ와 반대)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자기 인식 자기Management 동기 부여 공감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personal 상호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성공적인 팀 구축

    팀이란 무엇입니까? 팀 개발 단계

Go알 및 목표 설정

    목표 설정 – 회사를 위한 목표 설정 – 직원을 위한 제도 및 조정 목표 성과 Management

이해관계자 Management

    사람과 서비스-이익 사슬 만족 이해관계자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대표단

    위임이란 무엇입니까? 위임의 단계

코칭

    코칭이란 무엇입니까? 효과적인 코칭을 위한 GROW 모델 사용

갈등 처리

    갈등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갈등 처리 단계 갈등 이해 갈등에서 본인/상대방의 입장 이해 갈등 해결
Kilmann의 다섯 가지 갈등 처리 모드 및 적용 방법: 경쟁
  • 협업 중
  • 타협하다
  • 회피
  • 친절한
  • 공백을 매우 다
  •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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