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기
- 우리가 그렇게 행동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이 행동 중 어떤 부분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인지, 비즈니스 역할에서 요구되는 것인지, 그리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까요?
- 피드백: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가?
의사소통
- 우리는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나요?
- 다양한 의사소통 매체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 효율적인 의사소통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달성할 수 있나요?
- 각자의 사고와 학습 스타일 및 이를 일상 업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관리 vs 리더십
- 관리란? 리더십이란?
- 관리와 리더십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리더십 행동 분석
- 다양한 관리 스타일 분석 - 언제 사용할 것인지 이해하기
- 의사소통의 중요성 - 포함:
- 언어 의사소통
- 음성 의사소통
- 시각적 의사소통
감정지능
- 감정과 그 결과
- 우리의 'EQ'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보다 표준적인 IQ와 대비하여)
- 고먼의 감정지능 모델 5단계:
- 자기 인식
- 자기 관리
- 동기 부여
- 공감
-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동료와 고객과의 관계를 어떻게 구축할 수 있나요?
- 인간관계에서 '진정한 공감대'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성공적인 팀 구성
- 팀이란?
- 팀 발전 단계
목표와 목표 설정
- 회사를 위한 목표 설정
- 직원을 위한 목표 설정
- 목표 정렬 및 일치시키기
- 성과 관리
이해관계자 관리
- 사람들과 서비스 이익 사슬
- 이해관계자 만족시키기
-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위임
- 위임이란?
- 위임 단계
코칭
- 코칭이란?
- G R O W 모델을 사용한 효과적인 코칭
갈등 처리
- 갈등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 갈등 처리 단계:
- 갈등 이해하기
- 당신/다른 사람의 갈등에서 위치 이해하기
- 갈등 해결하기
- 킬맨의 5가지 갈등 처리 모드 - 적용 방법:
- 경쟁
- 협력
- 타협
- 회피
- 양보
- 격차 해소하기
21 시간
회원 평가 (1)
자신을 성찰하여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기
Roy Dekker - Axway GmbH
코스 - People and Team Management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