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Managing Remote Teams 개요

  • 원격 근무의 이점
  • 원격 근무에 대한 오해
  • 원격 리더십과 책임

원격의 기본 탐색 Leadership

  • 가상 팀 관리 구조
  • 구성 요소 및 역량
  • 문화의 차이

원격 근무 설정 조정

  • 원격 팀의 유형
  • 적응 단계
  • 전환 계획

효과적인 원격 팀 구축

  • 존중, 신뢰, 문화 및 가치
  • 비전, 목표, 소유권 공유
  • 팀워크 만들기

원격 팀과 협력

  • 업무위임
  • 회의 및 협업
  • 가상 커뮤니케이션
  • 가상 코칭

원격 팀의 성과 측정

  • Go모든 설정
  • 프로젝트 및 작업 관리
  • 피드백
  • 경력 개발

기술을 사용하여 원격 팀 관리

  • 시간 추적, 파일 공유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 Communication 도구
  • 교육 솔루션

원격 근무 모범 사례 탐색

  • 작업 공간을 다시 생각하다
  • 투명성과 책임
  • 팀 유대감과 감사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팀을 관리하거나 이끄는 경험

청중

  • 관리자
  • 임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