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뉴로세일 소개

  • 뉴로세일 개요
  • 신경과학의 기본 개념
  • 의사결정의 신경과학

고객 행동 이해

  • 인식과 관심
  • 기억과 학습 과정
  • 감정적 요인 식별
  •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감정적 요인을 사용

신뢰와 관계 구축

  • 신뢰와 관련된 신경화학물질(옥시토신, 도파민)
  • 영업 상호작용에 대한 신뢰 구축
  • 미러링 및 매칭
  • 적극적인 경청과 공감

설득력 있는 영업 홍보 자료 만들기

  • 감각적 트리거를 사용하여 판매 홍보 강화
  • 스토리텔링과 그것이 뇌에 미치는 영향
  • 신경과학을 활용한 영업 홍보 구성
  • 프레젠테이션의 시각 및 청각 요소

이의 처리 및 판매 종료

  • 뇌의 두려움과 저항 센터 이해하기
  • 반대 의견을 해결하고 극복하는 기술
  •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학적 요인
  • 신경과학에 기반을 둔 마무리 기술

감성 지능 강화

  • 감정을 이해하고 관리하기
  • 고객의 감정을 인식하고 영향을 미치는 것
  •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평정심을 유지하는 기술
  • Mindfulness 영업 전문가를 위한 관행

신경판매에 기술 활용

  • 신경과학이 통합된 CRM 시스템
  • 뉴로피드백 도구 및 애플리케이션
  • 신경과학 통찰력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 데이터를 활용한 판매 접근 방식 개인화

신경판매의 윤리와 미래 동향

  • 영향력과 조작의 균형
  • 영업 관행의 윤리적 기준 유지
  • 새로운 연구 및 기술
  • 영업과 신경과학의 미래 예측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판매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신경과학과 고객 심리학에 대한 관심

청중

  •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
  • 고객 서비스 고문
  • 기업가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