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은행업에서의 이해Strategic Planning

  • 금융 기관의 맥락에서 전략적 계획 정의
  • 부서 목표를 회사 목표에 맞추기
  • 사례 연구: 주요 은행의 전략적 변화

Leadership 실행을 위해

  • 은행 부문 리더를 위한 핵심 리더십 특성
  • 불확실성과 변화를 통한 리더십
  • 책임감과 소유권의 문화 구축

전략적 비전과 운영적 요구 사항의 균형

  • 전략적 목표를 운영 프로젝트로 전환
  • 고위험 프로젝트 실행을 위한 리소스 관리
  • 위험 식별 및 비상 계획

Communication 그리고 리더들의 영향력

  •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강화
  • 기능 간 팀 내에서 신뢰와 영향력 구축
  • 임원 및 팀에 전략적 이니셔티브 제시

제품 소유자를 위한 프로젝트 Management 기본 사항

  •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 개요(Agile, Scrum 및 Waterfall)
  • 제품 소유자의 역할 및 책임 정의
  • 엄격한 은행 규정 내에서 일정, 예산 및 리소스 관리

전략적 목표의 우선순위 지정 및 달성

  • 전략적 목표에 맞춰 제품 개발 조정
  • 제품 소유자를 위한 의사결정 프레임워크
  • 경쟁 우선순위를 관리하기 위한 도구

Agile Leadership 및 실행

  • 은행 환경에서 Agile 프로젝트 관리 구현
  • 지속적인 전달에 중점을 둔 Agile개의 팀을 이끌다
  • 전략적 제품 제공에 고객 피드백 통합

프로젝트 전달 결과 향상

  • 진행 상황 추적 및 KPI 달성을 위한 도구 및 기술
  • 프로젝트 팀의 회복력과 적응력 구축
  • 성과 모니터링 및 전략적 목표와 프로젝트 일치 보장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사업 및 재무 운영에 대한 기본 이해

청중

  • 제품 소유자
  • 팀 리더
  •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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