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인사관리 과정에서 평가면접의 중요성.
2. 주기적인 평가와 지속적인 평가.
3. 공식화된 평가 인터뷰 사용의 장점.
4. 평가면접 준비.

  • 평가 인터뷰에 대해 알리는 방법
  • 정보 및 주장 수집
  • 직원의 요구를 인식
  • 평가 인터뷰의 목적
  • 평가 인터뷰 계획
  • 구조

5. 효과적인 평가 인터뷰를 진행하는 방법

  • 평가 오류의 원인
  • 평가에서 주관성을 제한하는 방법
  • 평가 인터뷰 수행 스타일
  • 피드백을 주고받는 것
  • 건설적인 비판과 칭찬을 공식화하기
  • 목표 설정 및 개발 계획 수립
  • "어려운"직원과 대화를 진행합니다.

6. 평가 인터뷰 중 효과적인 의사소통.

7. 평가 인터뷰를 기반으로 역량 맵을 구축합니다.

8. 직원 개발 계획.

9. 정기 평가 인터뷰 사이의 관리자 조치.

  • 대화 후 결정
  • 미래에 대한 결론
  • 대화 평가
  • 면접 일정을 지속적으로 시행

Requirements

본 과정은 일반적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참여에 특별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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