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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경영개론
현대 경영의 리더십 능력 보유
노동자 팀을 이끄는
- 관리 스타일
- 팀 개발 단계에 효과적인 관리 스타일 선택
- 완벽한 사진 관리자. 자신의 리더십 스타일 분석
- 팀의 리더로서 자신의 성격의 강점과 약점 분석, 개발 잠재력 지정
- 효과적인 팀의 특징
- 설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활동 조정
Communication 조직에서
- 언어적, 비언어적 의사소통의 기초
- 개인의 의사소통 스타일
- 의사소통 장벽
- 질문 기술
- 적극적 경청의 예술
- 건설적인 비판
- 피드백을 주다
- 통화 중 어려운 상황 해결
- 통신 네트워크
- 정보 흐름 모델 및 최적화
직원 팀의 갈등 해결을 위해 선택된 기술
- 갈등의 성격과 유형
- 갈등의 주요 원인
- 갈등을 극복하는 행동 스타일, 분쟁에서의 적절한 행동
- 팀 작업에서 주장 및 개발 사용 충돌
- 갈등 상황에서 사용되는 전략
- 갈등 관리
- 갈등 해결의 주요 방법
- 갈등 속에서 감정을 다루는 일
- 의사소통과 갈등 해결의 장벽. 언어적 및 비언어적
팀 관리에 동기 부여
- 동기 부여를 받고
- 조직 내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무엇인가
- 동기 부여의 유형
- 경제적 인센티브의 원칙
- 원칙 동기 무형자원
- 동기를 부여하는 심리학적 원리
- 피드백과 평가
- 동기 부여에 있어 언어의 중요성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능력 활용
- 시간 관리 매트릭스
- 자신의 시간을 통제하고 시간 도둑을 상대하는 것
- 시간 계획 기술
- 권한 위임과 위임
코칭
- 그것이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가?
- 개인 참가자 공연
- 심층적인 피드백.
훈련 요약
Requirements
이 과정은 본질적으로 일반적이며 참여에는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