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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고객이 최우선입니다
- 예상: 고객의 요구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이해합니다.
- 고객 중심: 장기적인 관계와 충성도 구축
- 단언적Communication: Express아이디어를 명확하고 자신있게 표현함
- 시장 지식: 업계 동향과 고객 기대에 앞서 나가기
회사와 연결됨
- Networking: 강력한 내부 및 외부 전문가 관계 구축
- 팀워크: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협업
- 문제 해결: 문제를 빠르게 식별하고 해결
- 적응력: 변화 탐색 및 회복력 유지
나는 내가 하려고 한 것을 이룬다
- 의사결정: 옵션 평가 및 정보에 입각한 선택
- 규율 있는 실행: 집중력과 일관성 유지
- 재귀: 과거 경험으로부터 학습하여 미래 행동을 개선합니다.
- 위임: 생산성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업무 할당
소유자의 정신
- 협상: 비즈니스 논의에서 윈윈 합의에 도달하기
- 혁신: 창의성과 지속적인 개선을 장려합니다.
- Change Management: 전환을 통한 성공적인 팀 리더십
- 수익성에 대한 약속: 사업 성장과 재정적 지속 가능성의 균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상업 경영 책임에 대한 기본 이해
- 고객 상호작용 및 비즈니스 운영 경험
청중
- 상업 관리자
- 영업 및 마케팅 팀
- 고객 관계 관리자
14 Hours
회원 평가 (3)
SMART Goal 세션은 시간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 교육 중 가장 즐거운 부분이었습니다. 그것은 내 목표를 더 명확하게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SMART Goal 설정이 Finance, 사회 생활, 경력 및 개인적 성장과 같은 거의 모든 것과 관련될 수 있다는 것을 실제로 알 수 있었습니다.
Manot Sae - MVCI (Thailand) Limited
Course - Workshop: Boost your productivity with this new method!
Machine Translated
나는 트레이너의 참여와 그녀의 에너지가 참가자들에게도 어떻게 참여하는지를 좋아했습니다. 훈련은 많은 실제적인 지원 사실과 예, 실습이 포함되어 흥미로웠습니다. 그것은 훌륭했다!
Jelizaveta (Liza) - ASSTRA Forwarding AG
Course - Stress Management and Prevention
Machine Translated
Explains well the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