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고객이 최우선입니다

  • 예상: 고객의 요구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이해합니다.
  • 고객 중심: 장기적인 관계와 충성도 구축
  • 단언적Communication: Express아이디어를 명확하고 자신있게 표현함
  • 시장 지식: 업계 동향과 고객 기대에 앞서 나가기

회사와 연결됨

  • Networking: 강력한 내부 및 외부 전문가 관계 구축
  • 팀워크: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협업
  • 문제 해결: 문제를 빠르게 식별하고 해결
  • 적응력: 변화 탐색 및 회복력 유지

나는 내가 하려고 한 것을 이룬다

  • 의사결정: 옵션 평가 및 정보에 입각한 선택
  • 규율 있는 실행: 집중력과 일관성 유지
  • 재귀: 과거 경험으로부터 학습하여 미래 행동을 개선합니다.
  • 위임: 생산성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업무 할당

소유자의 정신

  • 협상: 비즈니스 논의에서 윈윈 합의에 도달하기
  • 혁신: 창의성과 지속적인 개선을 장려합니다.
  • Change Management: 전환을 통한 성공적인 팀 리더십
  • 수익성에 대한 약속: 사업 성장과 재정적 지속 가능성의 균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상업 경영 책임에 대한 기본 이해
  • 고객 상호작용 및 비즈니스 운영 경험

청중

  • 상업 관리자
  • 영업 및 마케팅 팀
  • 고객 관계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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