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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회의에 참석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그들에게 우리의 우선순위 목록을 강요하는 것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우리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항상 우리가 원하는 방식과 그래야 하는 방식으로 반응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회의 관리 프로세스

    회의가 왜 필요한가요? 대안은 무엇입니까? 어떤 대안이 바람직합니까? 회의 소집, 관리 및 준비 프로세스: 회의 목표, 다룰 주제 및 제안 시간을 포함하는 의미 있는 의제 작성 적합한 사람만 초대하고 다른 사람은 초대하지 않음 회의 관리: 관련 기여만 허용 (단, 관련성과 관련성이 없는 것을 주의 깊게 구별해야 함) 의제 유지; 시간 준수 결과물 작성: 반드시 상세한 회의록은 아니지만 최소한 조치 사항 후속 회의 준비

회의 참석

    초대받은 모든 회의에 참석해야 합니까? 회의 참석 여부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내가 참석을 거부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참석자, 논의 중인 주제 및 시간과 관련된 회의 중에 그 밖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기타 개인 효율성 및 시간 Management 문제

    목표 설정 – personal 및 전문적 – 및 이를 유지 작업 우선순위 지정 수행해야 할 작업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이러한 활동의 우선순위를 어떻게 정하나요?
직원에게 부과된 시간: 내 직원과 동료가 나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내가 그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 시간 도둑: 나에게서 시간을 빼앗아 가는 또 다른 것은 무엇이며, 나는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메일
  • 전화통화
  • 계획되지 않은 중단
  • 변위 활동: 미루기…
  • 다른 것들…
  • 효과적인 위임
  • Assertiveness: 타협을 추구합니다. 효과적으로 "아니요"라고 말하는 법을 배우세요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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