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다

  •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회의에 참석하도록 요청할 때 그것은 우리의 우선순위 목록을 그들에게 강요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 우리가 지금처럼 행동하게 하는 원인은 무엇일까?
  • 우리는 우리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항상 우리가 원하는 방식과 그들이 해야 할 방식으로 반응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그렇지 않습니까…?

회의 관리 프로세스

  • 회의가 왜 필요한가요? 대안은 무엇인가요? 어떤 대안이 더 바람직한가요?
  • 회의 소집, 관리 및 준비 프로세스:
    • 회의 목표, 다룰 주제 및 제안된 시간을 포함하는 의미 있는 일정을 작성합니다.
    • 적합한 사람만 초대하고 다른 사람은 초대하지 않음
    • 회의 관리: 관련성 있는 기여만 허용(하지만 관련성 있는 기여와 관련성 없는 기여를 구별하는 데 주의); 의제 준수; 시간 준수
    • 산출물 생성: 반드시 자세한 회의록이 아니더라도 최소한 조치 사항
    • 후속 회의 준비

회의 참석

  • 초대받은 모든 회의에 참석해야 합니까?
  • 회의에 참석할지(참석하지 않을지) 어떻게 결정하나요?
  • 참석을 거부할 만한 정당한 이유가 있나요?
  • 참석자, 논의 주제, 시간과 관련하여 회의 중에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기타 개인 효율성 및 시간 Management 문제

  • 목표 설정(개인적, 전문적) 및 이를 고수합니다.
  • 작업 우선 순위
    •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결정하나요?
    • 이런 활동의 우선순위를 어떻게 정해야 하나요?
  • 직원이 부과한 시간: 내 직원과 동료들이 나를 위해 일하고 있는 것인가, 아니면 내가 그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것인가…?
  • 시간 도둑: 또 무엇이 나의 시간을 훔쳐가고, 그것에 대해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이메일
    • 전화통화
    • 계획되지 않은 중단
    • 대체 활동: 미루기…
    • 그 외의 것들…
  • 효과적인 위임
  • Assertiveness: 타협을 모색하다; 효과적으로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을 배우다
 7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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