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Communication 및 협력

  • Communication – 의사소통 스타일이란 무엇이며 목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팀과 동료와 동기를 부여하고 상호 작용하는 데 왜 중요한가요?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구성 요소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도구 및 기술

2. 현대의 "사장" - 팀과의 협력 모델과 팀 자체 조직화

  • 사람들이 "그것을 하려고 한다면" 전체 팀이 좋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일하다
  • 독립적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의지"
  •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자
  • 사람들은 한 가지를 원하면서도 다른 것을 할 수 있다는 것
  • 시스템의 효과적인 자기 조직화를 위한 지원
  • 경험을 통해 배우자

4. Communication – 기본:

  • 효과적인 의사소통의 원칙,
  • 리더십 스타일과 반응,
  • 적극적인 의사소통
  • 장벽과 혼란,
  • 피드백
  •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도구와 기술.

5. 역할과 의사소통 스타일:

  • 선호하는 역할 및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의 진단 및 식별
  • 역할과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간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의사소통에서의 색상 – 효과적인 협력의 기초

6. 갈등:

  • 문제 및 갈등 – 특성 및 잠재적 원인
  • "갈등의 나선"
  • 효과적인 문제 및 갈등 해결

7. Communication 환경과 함께:

  • 의사소통 과정,
  • 커뮤니케이션 계획,
  • 정보 관리,
  • 환경과의 소통,
  • 조직 내의 파트너십과 협력 - SRMM® 모델
  • 성숙도 모델 수준
    - 자발성(Ad hoc)
    - 절차(Procedural)
    - 관계형
    - 통합협력(Intergated)
    - 예측 가능성 및 예측 (Predictive)
  • 누구와 협력해야 하나요?
    - 파트너 식별
    - 파트너와의 상호작용 매핑
    - 개선 계획

7. 요약 - 좋은 관행과 나쁜 관행

Requirements

교육은 참가자의 참여율이 80% 이상에 달하는 대화형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각 세션은 비슷한 역동성을 따릅니다. 즉, 새로운 습관을 여는 연습(인식 구축), 기술에 대한 미니 강의(지식), 새로운 전술과 기술 연습(기술)입니다. 각 세션이 종료된 후 참가자는 토론된 세션과 관련된 지원 자료를 받습니다. 실습 자료는 이론적인 기초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이 연수실에서 근무하면서 경험하는 기본 심리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미니 강의로 요약됩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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