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통과 협업

  • 소통은 소통 스타일과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목표 설정, 동기 부여 및 팀과 동료와의 상호작용에서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효과적인 소통의 구성 요소
  • 효과적인 메시지 – 도구와 기술


현대적인 "리더" – 팀과 협력 모델 및 팀의 자율성

  •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원하면, 전체 팀이 잘 작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결정을 스스로 내리는 "원함"
  • 하나의 골대에 집중하세요
  •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나 하고, 다른 것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효과적인 팀의 자율성을 지원하는 시스템
  •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소통의 기본

  • 효과적인 소통의 원칙
  • 리더십 스타일과 반응
  • 능동적인 소통
  • 장벽과 간섭
  • 피드백
  • 효과적인 소통의 도구와 기술


역할과 소통 스타일

  • 선호하는 역할과 소통 스타일 진단 및 식별
  • 역할과 소통 스타일 간의 효과적인 소통
  • 소통에서의 색상 – 효과적인 협업을 위한 기본


갈등

  • 문제와 갈등 – 특성 및 잠재적인 원인
  • 갈등의 나선형
  • 문제와 갈등의 효과적인 해결


환경과 소통

  • 소통 과정
  • 소통 계획
  • 정보 관리
  • 환경과 소통
  • 조직에서의 파트너십과 협업 - SRMM® 모델 - 모델 성숙도 수준
  • 즉흥성 (Ad hoc)
  • 절차 (Procedural)
  • 관계성 (Relational)
  • 통합된 협업 (Intergated)
  • 예측 가능성과 예측 (Predictive)
  • 누구와 협업하나요? - 파트너 식별 - 파트너와의 상호작용 맵핑 - 개선 계획

요약 – 소통과 팀 관리에서의 좋은 실천과 나쁜 실천

Requirements

교육은 참여자 참여도가 80% 이상인 인터랙티브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세션은 유사한 동적으로 진행됩니다: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는 오프닝 연습(의식 형성), 기술에 대한 미니 강의(지식), 새로운 전술과 기술을 연습(기술). 각 세션 종료 후, 참가자들은 해당 세션에 대한 보조 자료를 받게 됩니다. 실습 자료는 이론적 기반을 제공하는 미니 강의를 통해 정리되며, 참여자들이 세미나장에서 경험하는 기본적인 심리적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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