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통과 협업

  • 소통은 소통 스타일과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목표 설정, 동기 부여 및 팀과 동료와의 상호작용에서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효과적인 소통의 구성 요소
  • 효과적인 메시지 – 도구와 기술


현대적인 "리더" – 팀과 협력 모델 및 팀의 자율성

  •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원하면, 전체 팀이 잘 작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결정을 스스로 내리는 "원함"
  • 하나의 골대에 집중하세요
  •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나 하고, 다른 것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효과적인 팀의 자율성을 지원하는 시스템
  •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소통의 기본

  • 효과적인 소통의 원칙
  • 리더십 스타일과 반응
  • 능동적인 소통
  • 장벽과 간섭
  • 피드백
  • 효과적인 소통의 도구와 기술


역할과 소통 스타일

  • 선호하는 역할과 소통 스타일 진단 및 식별
  • 역할과 소통 스타일 간의 효과적인 소통
  • 소통에서의 색상 – 효과적인 협업을 위한 기본


갈등

  • 문제와 갈등 – 특성 및 잠재적인 원인
  • 갈등의 나선형
  • 문제와 갈등의 효과적인 해결


환경과 소통

  • 소통 과정
  • 소통 계획
  • 정보 관리
  • 환경과 소통
  • 조직에서의 파트너십과 협업 - SRMM® 모델 - 모델 성숙도 수준
  • 즉흥성 (Ad hoc)
  • 절차 (Procedural)
  • 관계성 (Relational)
  • 통합된 협업 (Intergated)
  • 예측 가능성과 예측 (Predictive)
  • 누구와 협업하나요? - 파트너 식별 - 파트너와의 상호작용 맵핑 - 개선 계획

요약 – 소통과 팀 관리에서의 좋은 실천과 나쁜 실천

요건

교육은 참여자 참여도가 80% 이상인 인터랙티브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세션은 유사한 동적으로 진행됩니다: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는 오프닝 연습(의식 형성), 기술에 대한 미니 강의(지식), 새로운 전술과 기술을 연습(기술). 각 세션 종료 후, 참가자들은 해당 세션에 대한 보조 자료를 받게 됩니다. 실습 자료는 이론적 기반을 제공하는 미니 강의를 통해 정리되며, 참여자들이 세미나장에서 경험하는 기본적인 심리적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5)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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