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교육

Communication 교육

지역 강사 생방송 커뮤니케이션 교육 과정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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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코스 개요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7 시간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in 대한민국 (online or onsite) is aimed at trainers, consultants, leaders, and communicators in any field who wish to efficiently and effectively facilitate web conferences using different virtual platforms.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Learn how to facilitate online meetings for remote participants effectively.
  • Create a safe and engaging virtual environment for web conferences by setting the right tone and mindset.
  • Manage online meetings more efficiently by choosing a suitable platform and getting comfortable with the technology.
  • Keep participants engaged by stimulating online conversations.
  • Build deeper connections with participants and other practitioners to learn collectively and gain valuable insights.
14 시간
Audience Staff who need to be fully aware of the issues surrounding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Their colleagues
  • Their bosses
  •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Format of the course The course will be a highly-interactive combination of:
  • Facilitated Discussions
  • Slide Presentations
  • Exercises and
  • Case Studies
By the end of the course, delegates will be able to:
  • Appreciate the need to manage their own behaviour before they can influence others’ behaviour
  • Understand the strengths and weaknesses of the various communications media available
  • Manage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14 시간
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21 시간
청중 직원 및 팀 Management 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 자신
  • 동료 (동료)
  • 그들의 상사
  • 팀 구성원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21 시간
청중
  •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35 시간
Communication 기술은 오랫동안 전문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어 왔으며 Communication 기술이 부족하여 많은 경력이 지연되거나 약화되거나 정체되었습니다. 도시 신화와는 달리이 기술로 태어난 사람은 거의 없으며 대부분 실수를 연습하거나 배웠습니다. 이 과정은 대표자가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협력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조정 기술은 미묘하면서도 의미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Excel 빌려주는 의사 소통은 전제 조건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듣고있는 내용을 기록하고 메모하는 것입니다. 중재자의 역할은 당사자들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돕고 양 당사자가 받아 들일 수있는 결과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중재자는 편견을 갖지 않고 판단을 내리거나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개발하고 당사자 간의 합의를 이끌어 낼 책임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효과적인 중재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의사 소통 외에도 광범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14 시간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in 대한민국 (online or onsite) is aimed at persons working in an international business environment who wish to quickly improve their listening, speaking and writing skills to be more effective leaders and team members.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Learn tools and tactics to quickly expand their workplace English vocabulary.
  • Focus on only the relevant parts of the English language needed to be more effective at work.
  • Gain confidence in their ability to communicate with authority by phone, email and in meetings.
  • Practice techniques to influence and persuade customers, managers, and peers.
  • Apply a systematic approach to continue improving their Business English skills after the training.
7 시간
팀으로 일하는 것은 커뮤니케이션, 팀워크 및 효율성에 대한 도전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도전을 극복하는 기술은 복잡하지 않지만 실제 생활에서 실행하는 것은 헌신과 실천이 필요합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팀 리더와 팀 구성원들이 서로 의사 소통, 협력 및 관계를 개선하고자하는 방식을 목표로합니다. 일련의 연습을 통해 팀은 이러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더 생산적인 작업과 더 행복한 작업 생활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어떻게 의사 소통하고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대답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합니다. 팀으로서 수행되는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팀의 집단적 필요를 이해하여 그들의 노력을 더 잘 관리하고 지시합니다. 감정적 인 지능의 의미와 중요성을 지표로 이해하고 직장에서 인간 관계를 개선하기위한 가이드입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7 시간
청중 관리자, 팀 리더 및 다음을 느끼는 직원 :
  • 그들은 너무 많은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 그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도난"당하고있다.
  • 그들은 계획, 선견지명 또는 우선 순위의 결여 때문에 하루의 일의 밑바닥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회의에 초대 한 사람들의 시간 압박을 존중합니다.
  • 회의 결과를보고, 관리하고 준비하기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 보다 효율적으로 자신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널리 알리는 것이 더 어렵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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