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강사 생방송 커뮤니케이션 교육 과정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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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상호 작용 및 유연성
Olivier Pugliesi-Conti
Course: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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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필요에 맞게 맞춤 설정
Course: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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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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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을 배우기 위해 내 자신을 반영
Roy Dekker - Axway GmbH
Course: People and Team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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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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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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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서브 카테고리
Communication코스 개요
Staff who need to be fully aware of the issues surrounding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Their colleagues
- Their bosses
-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Format of the course
The course will be a highly-interactive combination of:
- Facilitated Discussions
- Slide Presentations
- Exercises and
- Case Studies
By the end of the course, delegates will be able to:
- Appreciate the need to manage their own behaviour before they can influence others’ behaviour
- Understand the strengths and weaknesses of the various communications media available
- Manage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직원 및 팀 Management 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 자신
- 동료 (동료)
- 그들의 상사
- 팀 구성원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조정 기술은 미묘하면서도 의미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Excel 빌려주는 의사 소통은 전제 조건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듣고있는 내용을 기록하고 메모하는 것입니다. 중재자의 역할은 당사자들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돕고 양 당사자가 받아 들일 수있는 결과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중재자는 편견을 갖지 않고 판단을 내리거나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개발하고 당사자 간의 합의를 이끌어 낼 책임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효과적인 중재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의사 소통 외에도 광범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Learn tools and tactics to quickly expand their workplace English vocabulary.
- Focus on only the relevant parts of the English language needed to be more effective at work.
- Gain confidence in their ability to communicate with authority by phone, email and in meetings.
- Practice techniques to influence and persuade customers, managers, and peers.
- Apply a systematic approach to continue improving their Business English skills after the training.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팀 리더와 팀 구성원들이 서로 의사 소통, 협력 및 관계를 개선하고자하는 방식을 목표로합니다. 일련의 연습을 통해 팀은 이러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더 생산적인 작업과 더 행복한 작업 생활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어떻게 의사 소통하고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대답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합니다. 팀으로서 수행되는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팀의 집단적 필요를 이해하여 그들의 노력을 더 잘 관리하고 지시합니다. 감정적 인 지능의 의미와 중요성을 지표로 이해하고 직장에서 인간 관계를 개선하기위한 가이드입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관리자, 팀 리더 및 다음을 느끼는 직원 :
- 그들은 너무 많은 모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 그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도난"당하고있다.
- 그들은 계획, 선견지명 또는 우선 순위의 결여 때문에 하루의 일의 밑바닥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회의에 초대 한 사람들의 시간 압박을 존중합니다.
- 회의 결과를보고, 관리하고 준비하기위한 표준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 보다 효율적으로 자신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널리 알리는 것이 더 어렵지 않습니다.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Understand the concepts, methods, and mindset behind Art of Hosting or Participatory Leadership.
- Learn how to facilitate effective online meetings for remote participants by applying the Art of Hosting techniques.
- Create a safe and engaging virtual environment for Art of Hosting by setting the right tone and mindset.
- Manage the online Art of Hosting sessions more efficiently by choosing a suitable platform and getting comfortable with the technology.
- Keep participants engaged by stimulating online conversations through interactive tools (live chat, whiteboard, breakout rooms, etc.)
- Build deeper connections with participants and other practitioners in order to learn collectively and gain valuable insigh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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