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교육

경영 교육

Management courses in 대한민국.

회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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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코스 개요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7 시간
청중 직원의 관리 및 개발을 둘러싼 문제점을 직접인지해야하는 관리자 및 팀 리더 (직접 및 간접 보고서)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경영 및 리더십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이해
  •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팀을 개발하십시오.
  • 조직의 변화를 가장 잘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직원 성과 향상
  • 선호하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협상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14 시간
CTO (Chief Technology Officer)는 회사의 모든 기술 관련 문제를 담당하는 담당자입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효과적인 CTO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 및 관리 관점을 얻으려는 기술 감독이나 기술 관리자와 같은 현재 CTO 및 예정된 CTO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활기차고 혁신적인 기술 팀을 고용하고 이끌어냅니다.
  • 훌륭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효과적으로 채택하고 관리하십시오.
  • 유용한 기술과 전략을 적용하여 제품과 프로젝트를 관리하십시오.
  • 회사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동하십시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제 구현.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7 시간
원격 팀 (또한 가상 팀, 분산 팀 또는 분산 팀으로 알려진)은 다른 위치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원격 리더십은 효과적인 원격 팀을 구축하고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관리 기술입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원격 팀을 관리하기 위해 올바른 도구, 기술 및 방법론을 구현하고자하는 관리자와 관리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원격 리더십, 구조 및 구성 요소를 탐구하여 원격 작업 설정에 성공적으로 적응하십시오. 신뢰, 목표, 문화 및 팀워크를 개발하여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원격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의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가상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을 향상시킵니다. 목표 설정 및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구현하여 원격 팀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7 시간
참가자 프로필 CxO, 운영 관리자, Enterprise Architect , Business 및 시스템 분석가 및 디자이너 목표 이 소개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프레임 워크에 대한 개요와 조직이 디지털 시대의 혼란에 직면하여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집중하려는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특히,이 세미나는 전 세계에서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과 IT 시스템 아키텍처를 변화하는 경쟁 환경에 맞추기 위해 사용되는 프레임 워크 및 참조 아키텍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4 시간
목표: Business 분석가가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자원을 효율적으로 모델링하고 검증하여 목표 아키텍처 및 시장 요구 변화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이 2 일간의 교육 과정에서는 대상 아키텍처의 일부로서 목표, 전략 및 영향을받은 기능의 변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리소스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대표자는 비즈니스 성과 (전략, 전술, KPI, 비즈니스 기능 등)의 핵심 요소를 토대로 비전 중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리소스지도 작성법을 정교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해당 언어에 맞는 적절한 BPM N 및 UML 표기법 만 사용하여 변화하는 전략, 전술 및 정책에 적응시키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14 시간
Audience: This course is designed for all staff requiring a wider view of the Change Process to get the best results for their part of the business Format of the course A combination of:
  • Facilitated Discussions
  • Slide Presentations
  • Exercises and Case Studies
At the end of this course, attendees will be able to:
  • Explain the basic Change Strategies that underpin the planning for change in an organisation
  • Understand the use and application of the 9 Change Principles
  • Construct a Change Plan suitable to their part of the business
14 시간
Kanban Management Professional 1 (KMP1)은 Lean Kanban University (LKU)에서 공인받은 양방향 코스입니다. Kanban Method를 사용하여 개인, 팀 및 조직이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교육, 그룹 토론 및 완전 몰입 형 시뮬레이션을 결합합니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근거 중심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현재 당신이하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하면서 진화론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을 장려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점진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진화하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Kanban 원칙 및 일반적인 관행에 대한 지식과 Kanban을 귀하의 조직에 자신있게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가지고이 코스를 떠나게됩니다. 너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 내부 및 외부 불만의 원인 파악
- 수요 대비 수요 분석
- 지식 발견 프로세스 모델링
- 디자인 간판 시스템과 그 시각화
- 개선 사항 식별 및 우선 순위 지정
- 활동에 대한 리듬 선택
- 서비스 클래스 식별 나는 무엇을 받습니까?
과정 자료 (인쇄 및 전자)
David J. Anderson 저서 "Kanban - 귀하의 기술 Business 위한 성공적인 진화 변화"책의 Electron IC 복사
Lean Kanban University (LKU) 회원
Lean Kanban University (LKU) 코스 수료증 코스 이 과정은 누구를위한 것인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에 관여하는 모든 사람.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프로그램 및 배달 관리자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자
제품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운영 또는 지원에서 일하는 사람들
Business 분석가
높은 수준의 관리
조직에 Agile 을 구현하고자하는 사람
7 시간
참석 대상 : Lean 및 변경 대리인, 운영 책임자 및 전문가들은이 기본 개념을 올바르게 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제조 분야의 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으며,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생산 시설에서 5S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코스 멤버는 5S가 작동 함을 입증하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 어떻게 & nbsp; 5S가 작동하고 효율을 10 ~ 30 %
  • 폐기물 발생원을 파악하고 수익성 향상
  •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기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 직장에 5S를 도입하는 구체적인 계획 수립
안전을 향상시키면서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7 시간
 누가 참석해야합니까: 5S를 구현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관심이있는 관리자와 그들이 이 중요한 개념을 올바른 방식으로 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하는 사람들. 이 교육 과정은 모든 분야의 전문가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치과 클리닉, 실험실, 사무실 등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학문적 목적으로 설계되지 않지만 5S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5S를 올바른 방법으로 소개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하는 변화의 지도자와 에이전트를 대상으로합니다. 각 과정 회원은 5S가 작동하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여러 연습을 통해 경험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훈련을 마친 후에 당신은 :
    5S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효율성을 10 ~ 30 % 향상시킵니다. 폐기물의 출처를 식별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 다섯 단계 과정의 이유를 이해하고 그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직장에 5S를 소개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직장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주문을 얻고, 고객을 만족시키고, 안전을 향상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은이 과정을 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
7 시간
조직에서 Agile을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변화가 너무 규범 적입니까? 팀에 과부하가 걸리고 생산성이 떨어지지 만 혁명적 인 변화에 대해 너무 저항력이 있습니까?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를 선택하고 프로세스를 변경시키지 않고 개선하는 진화적이고 인간적인 변화 관리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증거 기반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하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진화시키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팀이 당황하면 칸반 (Kanban)이 당신의 업무를 통제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Kanban은 프로세스를 동적으로 관리하고 병목 현상을 드러내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 교육은 일에 Kanban을 적용하고 지금 수행 할 작업, 나중에까지 수행 할 작업 및 수행 할 작업 목록을 영원히 벗어날 작업을 결정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습 결과 참석자는 칸반 방법에 익숙해야합니다 기본 Kanban 보드를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들은 작업 항목 유형과 특정 작업 항목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팀 간판 (Team Kanban) 보드 디자인 및 스타일에 익숙해야하며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에서 각 단계에서 파생되는 교육 로드맵과 가치 및 이점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이 과정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 환경의 일부인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며 Kanban이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Kanban은 Lean Management를 채택하려는 직원의 고위 구성원부터 실무 관행을 개선하고자하는 배달 팀 구성원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여러 기능에 걸쳐 작업합니다 이전 수업 참석자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고위 경영직 (CxO)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매니저 제품 관리자, 제품 소유자 및 비즈니스 분석가 스크럼 팀원 스크럼 마스터, 팀 리드 및 변경 에이전트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애자일 코치 및 실무자 (Scrum, XP, DSDM, AgilePM 등) HR 및 재무 전문가와 같은 기타 역할 인증 이 1 일 과정은 Kanban Method®의 기본을 가르치며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의 초급 단계이자 출발점 역할을합니다 이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Lean Kanban University®에서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또한 TKP 배지와 함께 Team Kanban Practitioner® (TKP) 자격 증명을 취득하게됩니다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 (PMI) : 7 PDU (Professional Development Units) .
7 시간
이 강사 주도의 실제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스트레스를 제어하고 더 차분하고, 더 명확하고,보다 수완이있는 사람을 목표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의 두 가지 유형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개인 지표와 스트레스 해소 방법.
  • 하루 일정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면서 평온함, 선명도 및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특정 루틴으로 계획을 세우십시오.
  • 부정적인 감정을 바꾸고 긍정적 인 감정을 높이는 입증 된 기술을 배우기
  •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일, 삶, 인간 관계에 대한 믿지 않는 신념을 다룰 때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식 교육을 요청하거나 일대일 코칭으로 예약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협의하십시오.
14 시간
1996 년 John Kotter는 "Leading Change" 를 작성하여 사람들이 조직을 변화시키기 위해 무엇을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Kotter는 관리자가 변환 변화를 다루는 데 도움이되는 8 단계 변화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관리자, 비즈니스 소유자 및 전략가들이 각 조직에서 Kotter 8 모델을 구현할 계획입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14 시간
심층 분석과 큰 변화를 지원하는 대신 McKinsey 7-S 모델은 귀사가 얼마나 일관성이 있는지 분석하는 데 적합합니다. 행동을 바꿔야한다고 알고 있지만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것은 변화 관리 모델입니다.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해당 조직에서 McKinsey 7 모델을 구현할 계획 인 관리자, 비즈니스 소유자 및 전략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워크샵 (현장 또는 원격)은 참가자가 자신의 도메인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있는 지식과 기술을 갖추도록 장단점 및 사례 연구와 함께 사용 가능한 변경 관리 모델을 도입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 자체. 코스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이 과정이 끝나면 참석자는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조직의 변경 계획을 뒷받침하는 기본 변경 전략을 설명하십시오.
  • 비즈니스 부분에 적합한 변경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청중 모든 고위 Management AML / CTF과 예방에 대한 실무 지식 필요 - 그리고 기타 관련 현재의 인식 Financial Crime 문제;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사례 연구
  • 예제들
코스 목표 이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AML과 CTF가 어떻게 예방 될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 AML 및 CTF가 기업에 적용될 때 AML 및 CTF의 주요 측면을 이해하고 이에 대처하기 위해 국가 및 국제적 노력을 이해합니다.
  •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의 위험으로부터 기업 및 직원이 스스로를 보호해야하는 방법을 정의하십시오
  • 회사가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의 대상이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어떤 "적기"가 (의심 스럽거나 실제적인) 범죄 활동을 식별, 예방 및보고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설명합니다.
  • Financial Crime 의 다른 "핫스팟"을 이해하십시오.
7 시간
Compliance and MLRO Refresher Program은 오늘날의 고도로 규제 된 환경에서 핵심적인 위험 관리 문제와 주제를 조사합니다. 준법 감시인, MLRO, MLCO 및 기타 위험 관리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는 것은 물론 조직 내 위험 관리 기능에서 기대할 수있는 사항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고위 경영진 및 이사회 구성원을 목표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국의 주제별 전문가에 의해 강의됩니다. 본 프로그램의 주요 학습 목표는 참석자에게 조직의 기존 위험 관리 통제 및 관행의 객관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적절하게 개선 할 수있는 충분한 지식을 갖추는 것입니다.
7 시간
청중 조직의 Corporate Go vernance 대한 실무 지식이 필요한 모든 직원 과정 형식 높은 대화 형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예제들
  • 수업 과정
  • 사례 연구
35 시간
Overview Across the globe regulators are increasingly linking the amount of risk taken by a bank to the amount of capital it is required to hold and banks and financial services are increasingly being managed on risk-based management practices. The banks, their products, the regulations and the global market are becoming increasingly complex, driving ever greater challenges in effective risk management. A key lesson of the banking crisis of the last five years is that risks are highly integrated and to manage them efficiently banks have to understand these interactions. Key features include:
  • the explanation of the current risk-based regulations
  • detailed review of the major risks faced by banks
  • industry best practices for adopting an enterprise approach to integrating risk management across an entire organisation
  • using governance techniques to build a group wide culture to ensure everyone takes an active role in managing risks in line with the banks strategic objectives
  • what challenges could be faced by risk managers in the future.
The course will make extensive use of case studies designed to explore, examine and reinforce the concepts and ideas covered over the five days. Historical events at banks will be used throughout the course to highlight how they have failed to manage their risks and actions that could have been taken to prevent loss. Objectives The objective of this course is to help bank management deliver an appropriate integrated strategy for managing the complex and changing risks and regulations in today’s international banking environment. Specifically this course aims to give senior level management an understanding of:
  • major risk within the financial industry and the major international risk regulations
  • how to manage a bank’s assets and liabilities whilst maximising return
  • the interaction between risk types and how banks use an integrated approach for their management
  • corporate governance and the best practice approaches to managing the diverse interests of the stakeholders
  • how to develop a culture of risk governance as a tool for minimising unnecessary risk taking
Who should attend this seminar This course is intended those who are new to integrated risk management, senior management responsible strategic risk management, or those who wish to further their understanding of enterprise risk management. It will be of use to:
  • Board level bank management
  • Senior managers
  • Senior risk managers and analysts
  • Senior directors and risk managers responsible for strategic risk management
  • Internal auditors
  • Regulatory and compliance personnel
  • Treasury professionals
  • Asset and liability managers and analysts
  • Regulators and supervisory professionals
  • Suppliers and consultants to banks and the risk management industry
  • Corporate governance and risk governance managers.
21 시간
Course goal: To ensure that an individual has the core understanding of GRC processes and capabilities, and the skills to integrate governance, performance management, risk management, internal control, and compliance activities. Overview:
  • GRC Basic terms and definitions
  • Principles of GRC
  • Core components, practices and activities
  • Relationship of GRC to other disciplines

 
7 시간
통제 정보 및 관련 기술 목표 (COBIT)는 조직이 규제 준수, 위험 관리 및 목표 설정 분야에서 IT 전략을 계획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입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현장)은 IT 관리자, 비즈니스 관리자 및 COBIT 프레임 워크를 구현하여 IT 관리 및 관리를 최적화하고자하는 위험 및 준수 관리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COBIT 원칙과 방법을 사용하여 IT 관리 및 관리를 설계, 개발, 구현, 모니터링 및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7 시간
개별 및 그룹 토론 및 기술 연습을 포함하는 매우 참여 과정은 대표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신의 기술 수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관객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 에이미 이 과정은 신뢰를 높이고 대표가 동료와 고객과 신뢰하고 주장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목표 프로그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이 할 것입니다:
    이해하고 주장하는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들 안에서 행동 특징을 인식하고 그들을 관리하기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우십시오. 다양한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여 가능한 곳마다 승리 상황을 달성하십시오. 어려운 상황을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7 시간
이 하루 과정의 목적은 직장에 대한 멘토링 및 코칭 기술을 대표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정이 끝날 때까지, 대표는 다음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
    멘토링과 코칭 사이의 차이점 관련 학습 이론에 대한 논의 다양한 학습 스타일을 설명합니다. 반응 모델을 설명합니다. 코칭의 기본 원칙을 설명합니다. GROW 코칭 모델의 구성 요소를 설정하십시오 
7 시간
청중 고품질 코칭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야하는 직원
  • 직원 개개인에게
  • 팀에
  • 자신의 팀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독립적이고 비판의 의견을 존중할 개인에게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대표단 코칭 세션 - 전체 피드백 포함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코칭"을 정의하고 개인 및 팀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칭을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특히 실적이 저조한 이유 (그리고 정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 의미있는 코칭 세션을 제공합니다.
14 시간
Audience Staff who need to be fully aware of the issues surrounding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Their colleagues
  • Their bosses
  •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Format of the course The course will be a highly-interactive combination of:
  • Facilitated Discussions
  • Slide Presentations
  • Exercises and
  • Case Studies
By the end of the course, delegates will be able to:
  • Appreciate the need to manage their own behaviour before they can influence others’ behaviour
  • Understand the strengths and weaknesses of the various communications media available
  • Manage their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 and stakeholders
14 시간
청중 갈등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이에 대처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갈등과 자신과 타인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십시오.
  • 독단적이고 비 독단적 인 행동 정의
  • 다른 사람을 관리하기 전에 자기 관리의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단호히 분쟁을 일으키는 능력 개발
  • 데모 및 실제 시뮬레이션을 통해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21 시간
청중 직원 및 팀 Management 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 자신
  • 동료 (동료)
  • 그들의 상사
  • 팀 구성원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35 시간
Communication 기술은 오랫동안 전문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어 왔으며 Communication 기술이 부족하여 많은 경력이 지연되거나 약화되거나 정체되었습니다. 도시 신화와는 달리이 기술로 태어난 사람은 거의 없으며 대부분 실수를 연습하거나 배웠습니다. 이 과정은 대표자가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협력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조정 기술은 미묘하면서도 의미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Excel 빌려주는 의사 소통은 전제 조건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듣고있는 내용을 기록하고 메모하는 것입니다. 중재자의 역할은 당사자들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돕고 양 당사자가 받아 들일 수있는 결과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중재자는 편견을 갖지 않고 판단을 내리거나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개발하고 당사자 간의 합의를 이끌어 낼 책임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효과적인 중재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의사 소통 외에도 광범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7 시간
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21 시간
청중
  •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14 시간
This course is part of the Data Scientist skill set (Domain: Advisory & Leade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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