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Training Cour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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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courses in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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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Course Outlines

CodeNameDurationOverview
strapraStrategic Planning in Practice14 hours이 교육 과정은 전략 계획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있는 투자자, 사업주, 이사, 관리자, 경영진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며 오늘날 귀하의 꿈을 실현시키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강조점은 현재의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기업 및 투자 전략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그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LeanITLean IT: Applying the Principles of Lean to IT Operations14 hours기업이 제조, 서비스 또는 기술 분야에서 린 (lean) 변형을 시작하면 너무 자주 IT 부서가 그림에서 빠져 나옵니다 린 IT 는 이것에 대한 응답입니다 린 IT는 린 (Lean) 원칙을 정보 기술 (IT) 에까지 확장 한 것인데, 그 원칙 원칙은 "낭비 제거"(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부여하지 않는 작업)입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IT 조직에서 낭비 문제를 푸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필요한 도구, 방법 및 측정법을 사용하여 이론, 자본주의 활동 및 손수 연습을 통해 참가자는 IT 운영의 낭비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비판적 사고, 분석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익 힙니다 이 대화 형 프로세스를 통해 참가자는 자체 조직 내에서 린 (Lean) IT 원칙 및 프랙티스를 적용하고 IT에서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조직의 린 (Lean) 변환에서 IT 부서의 영향과 역할을 이해하게됩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비즈니스 성과 측정 "혁신"에 대한 수익을 계량화하십시오 비즈니스 프로세스 평가 및 낭비 식별 운영 비용 절감 품질 및 성능 향상 서비스 수준 향상, 변화 관리, 신기술 활용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품질과 안정성 유지 "린 (lean) 사고"를 기업 및 모든 IT 전문가의 툴킷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으로 만듭니다 청중 IT 조직에서 일하는 관리자 및 전문가 코스 형식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손자 연습 .
advyldshpAdvisory & Leadership Skills14 hours이 과정은 Data Scientist 스킬 집합 (Domain : Advisory & Leadership)의 일부입니다 .
agilekanbanleanManaging Agile Projects with Lean and Kanban21 hours이 과정은 Agil (특히 SCRUM)과 Lean 및 Kanban togather를 결합하여 프로젝트를 관리해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제품 디자인과 소프트웨어 디자인의 세계를 결합합니다 .
ccarestrCustomer Care Strategy21 hours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며 반복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 시키며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귀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 전략을 개발하여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은 대화와 스토리 텔링을 통해 회사의 자발적인 대사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추천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워크숍은 참가자들이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목표 전문 고객 관리 분야의 역량 개발 고객과의 의사 소통 효율성 증대 고객의 근본적인 필요와 기대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 습득 고객과의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 인 이미지 확대 이의 제기 및 장벽 파악, 감소 및 극복 클라이언트를 다룰 때 개성과 의사 소통 환경 설정에 대해 배웁니다 의사 소통을위한 열린 환경을 조성하는 능력 확립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기술 개발 효과적인 의사 전달의 장벽 파악 몸짓 언어와 비언어적 인 의사 소통 능력 습득 행동 양식 역할 놀이 자기 평가 시험 단체 연습 개인 작업 연습 세션 강의 토론 학습 결과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집중된 고객 관리 전략 채택 주요 고객 문제 식별 회사의 전문적인 이미지 구축 특정 고객 행동 스타일에 적응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충성도 향상 고객과의 의사 소통 능력 개발 기술을 사용하여 관계 구축 고객 서비스 기술 향상을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 관대하고 우수한 고객 관리의 제스처를 보여줍니다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기술 사용 탁월한 고객 서비스 제공의 장벽을 인식합니다 .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Fundamentals7 hours기업의 사회적 책임, 박애주의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투자 가치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교육은 대화식으로 진행되며 여러 사례 연구가 포함됩니다 .
stratplanNHSStrategic Planning National Health Service NHS14 hours이 교육 과정은 Practice Managers, Practice Owners, General Practitioners, NHS 관리자, 전략 기획 기술을 개발해야하는 CCG 직원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목표 설정, 계획 실현, 동료 의사 소통 및 조직 내 갈등 최소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1 차 진료를위한 전략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 모델이 작동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은 관련이없는 업계의 실제 현실 사례를 사용하는 전략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이를 기본 치료에 적용 할 것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그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에서 이러한 불확실한시기에, 당신은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MarketPrimaryNHSMarketing for primary care National Health Service NHS14 hours이 교육 과정은 Practice Managers, Practice Owners, General Practitioners, NHS 관리자, 실질적인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하는 CCG 직원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시장 세분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일차 진료가 제공하지 않는 환자 그룹을 식별하고, 목록 크기를 늘리기위한 효과적이고 윤리적 인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 소통을 보장합니다 자료를 이해하고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이 과정은 결과와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1 차 진료를위한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작동 방식을 배우기 위해 많은 관련이없는 업계의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전략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이를 일차 진료에 적용한 다음 사례에 적용 할 것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 구현 방법을 배우며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일반 연습을위한 마케팅에 대한 첫 번째 실용적인 코스 .
strageticthinkingStrategic Thinking21 hours전략적 사고 란 다양한 그림책을 통해 문제와 상황을 생각해보고 다양한 행동의 의미를 고려한 다음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가장 이상적인 전략을 수행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전략적 사상가는 도전과 기회를 분석적으로 바라보며 회사의 비전과 목표의 맥락에서이를 고려합니다 전략 관리자가 투자를 할당하는 방법이나 새로운 시장으로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개발자를 고려하여 사용 되든, 전략적 사고는 학습하고, 연습하고, 세련시킬 수있는 기술입니다 전략적 사고는 관리자에게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회사를 올바른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이전하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전략적 사고의 가장 중요한 개념을 통해 새로운 관리자를 파견하고,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하는 전략적 활동을 통해 이론을 실천합니다 참가자는 새로운 사고 방식을 배우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핵심 개념을 구현하고, 이러한 원칙을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반영하고, 강사 및 동료와 자신의 관점을 경청하고 공유 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습니다 청중 주니어에서 중간급 관리자 이 과정은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 팀을 대상으로합니다 코스 형식 참가자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요소와 조직 내에서 자신의 역할이 비즈니스의 목표, 비전 및 수익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해 큰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는 대화식이며 행동 기반이며, 캐스 세이디, 열정적 인 일, 개별 프리젠 테이션 및 문제 해결과 함께 코스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합니다 .
leanmanagementLean Management: Lean Management in Manufacturing 14 hours린 (Lean) 관리는 조직 운영 방식입니다 그것은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세스의 작고 점진적인 변화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장기적인 관점과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촉진합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제조 컨텍스트 내에서 린 원칙과 관행을 적용하고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 교육은 린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실시간, 실습 연습을 결합합니다 다루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효율의 근본 원인 결정 측정 성능 지속적인 개선주기 실현 카이젠 행사 조직 조직 전체에 걸쳐 린 (Lean) 사고 방식의 사고 방식 제시 청중 비즈니스 관리자 품질 보증 관리자 및 컨설턴트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실질적인 핸드 슨 연습 .
grmcfunGovernance, Risk Management & Compliance (GRC) Fundamentals21 hours코스 목표 : 개인이 GRC 프로세스 및 기능에 대한 핵심 이해력과 거버넌스, 성과 관리, 위험 관리, 내부 통제 및 준수 활동을 통합하는 기술을 보유하도록 보장합니다 개요 : GRC 기본 용어 및 정의 GRC의 원칙 핵심 구성 요소, 관행 및 활동 GRC와 다른 분야와의 관계 .
leanservices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14 hoursLean Management는 고객 중심으로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개발 및 유지 관리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린 서비스는 서비스 운영에 희박한 개념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자체 조직 내에서 린 원칙과 관행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대화식 교육은 린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토론을 실시간, 실습 연습과 결합합니다 또한,이 훈련은 린 (Lean) 사고의 사고 방식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청중 비즈니스 관리자 코스 형식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손자 연습 .
leandistributionLean Distribution: Implementing Lean in Distribution, Logistics, and Supply Chain Operations14 hours린 분배는 유통, 물류 및 공급망 운영에 린 제조 개념을 적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고,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모든 것을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는 참가자가 자체 유통 센터 및 공급망 운영에서 린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방법론, 팀 및 도구를 배우는 한편 지속적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교육은 린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실시간, 실습 연습을 결합합니다 다루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정한 성취 비용 계산 공급망 전반의 총 비용 절감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리더십 육성 및 조직 전체의 린 (Lean) 사고 방식의 심화 청중 유통, 물류 및 공급망 운영에 린 원칙을 구현할 책임이있는 관리자 및 전문가 코스 형식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손자 연습 .
5sLean5S7 hoursThere are no specific requirements needed to attend this course.
leanS5Lean S57 hours참석자 : 이 기본 개념을 올바른 방식으로 시작하려는 직원, 운영 책임자 및 전문가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제조 분야의 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작성되었으며,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생산 시설에서 5S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강좌 회원은 5S가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5S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효율을 10 ~ 30 % 향상 폐기물의 출처를 파악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기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직장에 5S를 도입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 수립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생각을하고 안전을 향상 시키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lean5sLean 5S for Non-Manufacturing Purposes7 hours참석 대상 : 관리자는 5S를 구현하여 생산성 향상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이 중요한 개념을 올바르게 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모든 분야의 전문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그것은 치과 진료소, 실험실, 사무실 등에 맞추어 질 수 있습니다 학문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여 5S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강좌 회원은 5S가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5S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효율을 10 ~ 30 % 향상 폐기물의 출처를 파악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프로세스 개선을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직장에 5S를 도입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 수립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생각을하고 안전을 향상 시키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ConResBe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14 hours갈수록 세계화되는 세계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가능한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소의 근본적인 믿음은 갈등은 피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주장, 자기 확신,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소를 지원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 해결 능력을 습득하면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으로 설득하고,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론과 개념을 조합하여 그룹 연습 및 개별 활동과 결합하여 대표자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목표 : 조직의 갈등의 근본 및 뉘앙스를 이해하려면 충돌 해결의 주요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하려면 성격 유형을 발견하려면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예술을 배우기 실험하기 위해 충돌 해결을 경험하고 연습하십시오 .
tkanmThe Kanban Method (TKP) 7 hours조직에서 Agile을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변화가 너무 규범 적입니까? 팀에 과부하가 걸리고 생산성이 떨어지지 만 혁명적 인 변화에 대해 너무 저항력이 있습니까?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를 선택하고 프로세스를 변경시키지 않고 개선하는 진화적이고 인간적인 변화 관리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증거 기반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하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진화시키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팀이 당황하면 칸반 (Kanban)이 당신의 업무를 통제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Kanban은 프로세스를 동적으로 관리하고 병목 현상을 드러내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 교육은 일에 Kanban을 적용하고 지금 수행 할 작업, 나중에까지 수행 할 작업 및 수행 할 작업 목록을 영원히 벗어날 작업을 결정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습 결과 참석자는 칸반 방법에 익숙해야합니다 기본 Kanban 보드를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들은 작업 항목 유형과 특정 작업 항목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팀 간판 (Team Kanban) 보드 디자인 및 스타일에 익숙해야하며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에서 각 단계에서 파생되는 교육 로드맵과 가치 및 이점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이 과정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 환경의 일부인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며 Kanban이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Kanban은 Lean Management를 채택하려는 직원의 고위 구성원부터 실무 관행을 개선하고자하는 배달 팀 구성원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여러 기능에 걸쳐 작업합니다 이전 수업 참석자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고위 경영직 (CxO)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매니저 제품 관리자, 제품 소유자 및 비즈니스 분석가 스크럼 팀원 스크럼 마스터, 팀 리드 및 변경 에이전트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애자일 코치 및 실무자 (Scrum, XP, DSDM, AgilePM 등) HR 및 재무 전문가와 같은 기타 역할 인증 이 1 일 과정은 Kanban Method®의 기본을 가르치며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의 초급 단계이자 출발점 역할을합니다 이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Lean Kanban University®에서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또한 TKP 배지와 함께 Team Kanban Practitioner® (TKP) 자격 증명을 취득하게됩니다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 (PMI) : 7 PDU (Professional Development Units) .
qmsauditorQMS Auditor / Lead Auditor (ISO 9001)21 hoursQMS 심사원 / 선임 감사원 (ISO 9001) 교육 과정은 QMS (품질 경영 시스템)가 성취해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QMS 감사의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고객을위한 향상된 제품 및 서비스를 향한 지속적인 개선 노력의 기본 역할을합니다 강사가 진행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일련의 사례 연구, 그룹 토의 및 손 동작과 활동을 단계별로 수행하면서 QMS 감사 원칙, 절차 및 문서화에 대해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QMS 감사를위한 요구 사항 파악 샘플 감사 시나리오에 대한 감사 체크리스트 만들기 ISO 9001 요구 사항에 따라 결과보고 부적합 보고서 작성 및 평가 및 시정 조치 제안 제안 평가 조직의 정책 및 목표에 따라 최고 경영진에게 설득력있는 평가를 준비하고 제시하십시오 청중 QMS 감사에 참여하거나 참여할 감사원 품질 프로그램에 관여하는 컨설턴트 및 관리자 QMS 감사관과 협력해야하는 사람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
kaizen1KAIZEN7 hours카이젠 (KAIZEN)은 일본인에게서 비롯된 것이며 "지속적인 개선"을 의미하며, 작업장 에서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anban1Kanban Management Professional 114 hoursKanban Management Professional 1 (KMP1)은 Lean Kanban University (LKU)에서 공인받은 양방향 코스입니다 Kanban Method를 사용하여 개인, 팀 및 조직이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교육, 그룹 토론 및 완전히 몰입 형 시뮬레이션을 결합합니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증거 기반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재하고있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하면서 진화론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을 장려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진화시키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Kanban 원칙 및 일반적인 관행에 대한 지식과 조직에서 Kanban을 자신있게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가지고이 코스를 종료합니다 너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내부 및 외부 불만의 원인 파악 수요 대 능력 분석 지식 발견 프로세스 모델링 가반 시스템 설계 및 시각화 개선 사항 식별 및 우선 순위 지정 활동에 대한 리듬 선택 서비스 클래스 식별 무엇을 받게 되나요?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20 년의 경력을 지닌 Michael Chik와의 고품질 교육 2 일 코스 기간 동안 다과와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또한 다음을 받게됩니다 과정 자료 (인쇄 및 전자) 데이비드 J 앤더슨 (David J Anderson)이 저술 한 "칸반 (Kanban) 성공적인 기술 진보를위한 혁신적인 변화" LeanKanban University (LKU) 회원 LeanKanban University (LKU) 코스 수료증 과정 이 과정은 누구를위한 것인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에 관여하는 사람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프로그램 및 배달 관리자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자 제품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운영 또는 지원에서 일하는 사람들 비즈니스 분석가 고급 관리 조직에 Agile 구현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 .
mrkfctMarket Forecasting14 hours청중 이 과정은 애널리스트, 판매 예측, 경제 예측, 기술 예측, 공급망 관리 및 수요 예측 또는 공급 예측과 관련된 예측을 소개하거나 개선하려는 예측가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기술 이 과정은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선택할 때 유용한 일련의 방법론, 프레임 워크 및 알고리즘을 통해 대표단을 안내합니다 Microsoft Excel 또는 일부 오픈 소스 프로그램 (특히 R 프로젝트)과 같은 표준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루는 원칙은 모든 소프트웨어 (예 : SAS, SPSS, Statistica, MINITAB)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pplteammanPeople and Team Management21 hours청중 직원 및 팀 관리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 자신 동료 (동료) 그들의 상사 팀원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amlctfAnti-Money Laundering (AML) and Combating Terrorist Financing (CTF)14 hours청중 모든 AML / CTF 실무 지식과 예방에 관한 지식을 필요로하는 고위 경영진 및 기타 관련 및 현재의 금융 범죄 문제에 대한 인식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사례 연구 예제들 코스 목표 이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ML과 CTF가 어떻게 예방 될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AML 및 CTF가 기업에 적용될 때 AML 및 CTF의 주요 측면을 이해하고 이에 대처하기 위해 국가 및 국제적 노력을 이해합니다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의 위험으로부터 회사와 직원이 스스로를 보호해야하는 방법을 정의하십시오 회사가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의 대상이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어떤 "적기"가 (의심 스럽거나 실제적인) 범죄 활동을 식별, 예방 및보고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설명합니다 금융 범죄의 다른 "핫스팟"을 이해하십시오 .
compmlroThe Compliance and MLRO Refresher Programme7 hoursCompliance and MLRO Refresher Program은 오늘날의 고도로 규제 된 환경에서 핵심적인 위험 관리 문제와 주제를 조사합니다 준법 감시인, MLRO, MLCO 및 기타 위험 관리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는 것은 물론 조직 내 위험 관리 기능에서 기대할 수있는 사항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는 고위 경영진 및 이사회 구성원을 목표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국의 subjectmatterexpert가 강의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주요 학습 목표는 참석자에게 조직의 기존 위험 관리 통제 및 관행의 객관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적절하게 개선 할 수있는 충분한 지식을 갖추는 것입니다 .
corpgovCorporate Governance7 hours청중 조직의 기업 지배 구조에 대한 실무 지식이 필요한 모든 직원 코스 형식 고도의 대화 형 조합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예제들 수업 과정 사례 연구 .
coachCoaching Skills7 hours청중 고품질 코칭 세션을 제공 할 준비가 완전히 갖추어야하는 직원 직원 자신의 개별 구성원에게 팀에 자신의 팀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지는 않지만 자신의 독립적이고 비신 결정적인 의견을 소중히 여기는 개인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대표단 코칭 세션 - 전체 피드백 포함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코칭"을 정의하고 개인 및 팀 실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코칭을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특히 그 사용을 성과 부족의 원인을 이해하는 데 (그리고 정류) 의미있는 코칭 ​​세션을 제공합니다 .
commtm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14 hours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handccHandling Conflict with Confidence14 hours청중 갈등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대처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갈등과 자신과 타인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십시오 독단적 인 비사 법적 행동 정의 다른 사람을 관리하기 전에자가 관리의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단호히 분쟁을 일으키는 능력 개발 데모 및 실제 시뮬레이션을 통해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
mantdevManagement and Team Development7 hours청중 직원의 관리 및 개발을 둘러싼 문제점을 직접인지하고 있어야하는 관리자 및 팀 리더 (직접 및 간접 보고서)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경영 및 리더십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이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팀을 개발하십시오 조직의 변화를 최선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직원 성과 향상 선호하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협상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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