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Training Cour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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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courses in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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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Course Outlines

Title
Du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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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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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raining is designed to help anyone who is thinking of implementing or working on a balanced scorecard project
14 hours
Overview
이 교육 과정은 Practice Managers, Practice Owners, General Practitioners, NHS 관리자, 실질적인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하는 CCG 직원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시장 세분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일차 진료가 제공하지 않는 환자 그룹을 식별하고, 목록 크기를 늘리기위한 효과적이고 윤리적 인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 소통을 보장합니다 자료를 이해하고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이 과정은 결과와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1 차 진료를위한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작동 방식을 배우기 위해 많은 관련이없는 업계의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전략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이를 일차 진료에 적용한 다음 사례에 적용 할 것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 구현 방법을 배우며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일반 연습을위한 마케팅에 대한 첫 번째 실용적인 코스 .
7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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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젠 (KAIZEN)은 일본인에게서 비롯된 것이며 "지속적인 개선"을 의미하며, 작업장 에서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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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ban Management Professional 1 (KMP1)은 Lean Kanban University (LKU)에서 공인받은 양방향 코스입니다 Kanban Method를 사용하여 개인, 팀 및 조직이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교육, 그룹 토론 및 완전히 몰입 형 시뮬레이션을 결합합니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증거 기반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재하고있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하면서 진화론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을 장려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진화시키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Kanban 원칙 및 일반적인 관행에 대한 지식과 조직에서 Kanban을 자신있게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가지고이 코스를 종료합니다 너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내부 및 외부 불만의 원인 파악 수요 대 능력 분석 지식 발견 프로세스 모델링 가반 시스템 설계 및 시각화 개선 사항 식별 및 우선 순위 지정 활동에 대한 리듬 선택 서비스 클래스 식별 무엇을 받게 되나요?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20 년의 경력을 지닌 Michael Chik와의 고품질 교육 2 일 코스 기간 동안 다과와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또한 다음을 받게됩니다 과정 자료 (인쇄 및 전자) 데이비드 J 앤더슨 (David J Anderson)이 저술 한 "칸반 (Kanban) 성공적인 기술 진보를위한 혁신적인 변화" LeanKanban University (LKU) 회원 LeanKanban University (LKU) 코스 수료증 과정 이 과정은 누구를위한 것인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에 관여하는 사람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프로그램 및 배달 관리자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자 제품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운영 또는 지원에서 일하는 사람들 비즈니스 분석가 고급 관리 조직에 Agile 구현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 .
7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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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석 대상 : 관리자는 5S를 구현하여 생산성 향상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이 중요한 개념을 올바르게 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모든 분야의 전문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그것은 치과 진료소, 실험실, 사무실 등에 맞추어 질 수 있습니다 학문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여 5S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강좌 회원은 5S가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5S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효율을 10 ~ 30 % 향상 폐기물의 출처를 파악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프로세스 개선을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직장에 5S를 도입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 수립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생각을하고 안전을 향상 시키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14 hours
Overview
린 분배는 유통, 물류 및 공급망 운영에 린 제조 개념을 적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고,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모든 것을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는 참가자가 자체 유통 센터 및 공급망 운영에서 린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방법론, 팀 및 도구를 배우는 한편 지속적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교육은 린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실시간, 실습 연습을 결합합니다 다루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정한 성취 비용 계산 공급망 전반의 총 비용 절감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리더십 육성 및 조직 전체의 린 (Lean) 사고 방식의 심화 청중 유통, 물류 및 공급망 운영에 린 원칙을 구현할 책임이있는 관리자 및 전문가 코스 형식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손자 연습 .
14 hours
Overview
기업이 제조, 서비스 또는 기술 분야에서 린 (lean) 변형을 시작하면 너무 자주 IT 부서가 그림에서 빠져 나옵니다 린 IT 는 이것에 대한 응답입니다 린 IT는 린 (Lean) 원칙을 정보 기술 (IT) 에까지 확장 한 것인데, 그 원칙 원칙은 "낭비 제거"(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부여하지 않는 작업)입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IT 조직에서 낭비 문제를 푸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필요한 도구, 방법 및 측정법을 사용하여 이론, 자본주의 활동 및 손수 연습을 통해 참가자는 IT 운영의 낭비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비판적 사고, 분석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익 힙니다 이 대화 형 프로세스를 통해 참가자는 자체 조직 내에서 린 (Lean) IT 원칙 및 프랙티스를 적용하고 IT에서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조직의 린 (Lean) 변환에서 IT 부서의 영향과 역할을 이해하게됩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비즈니스 성과 측정 "혁신"에 대한 수익을 계량화하십시오 비즈니스 프로세스 평가 및 낭비 식별 운영 비용 절감 품질 및 성능 향상 서비스 수준 향상, 변화 관리, 신기술 활용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품질과 안정성 유지 "린 (lean) 사고"를 기업 및 모든 IT 전문가의 툴킷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으로 만듭니다 청중 IT 조직에서 일하는 관리자 및 전문가 코스 형식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손자 연습 .
14 hours
Overview
린 (Lean) 관리는 조직 운영 방식입니다 그것은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세스의 작고 점진적인 변화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장기적인 관점과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촉진합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제조 컨텍스트 내에서 린 원칙과 관행을 적용하고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 교육은 린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실시간, 실습 연습을 결합합니다 다루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효율의 근본 원인 결정 측정 성능 지속적인 개선주기 실현 카이젠 행사 조직 조직 전체에 걸쳐 린 (Lean) 사고 방식의 사고 방식 제시 청중 비즈니스 관리자 품질 보증 관리자 및 컨설턴트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실질적인 핸드 슨 연습 .
7 hours
Overview
참석자 : 이 기본 개념을 올바른 방식으로 시작하려는 직원, 운영 책임자 및 전문가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제조 분야의 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작성되었으며,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생산 시설에서 5S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강좌 회원은 5S가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5S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효율을 10 ~ 30 % 향상 폐기물의 출처를 파악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기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직장에 5S를 도입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 수립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생각을하고 안전을 향상 시키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14 hours
Overview
Lean Management는 고객 중심으로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개발 및 유지 관리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린 서비스는 서비스 운영에 희박한 개념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강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자체 조직 내에서 린 원칙과 관행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대화식 교육은 린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토론을 실시간, 실습 연습과 결합합니다 또한,이 훈련은 린 (Lean) 사고의 사고 방식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청중 비즈니스 관리자 코스 형식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손자 연습 .
7 hours
Overview
청중 직원의 관리 및 개발을 둘러싼 문제점을 직접인지하고 있어야하는 관리자 및 팀 리더 (직접 및 간접 보고서)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경영 및 리더십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이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팀을 개발하십시오 조직의 변화를 최선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직원 성과 향상 선호하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협상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14 hours
Overview
청중 이 과정은 애널리스트, 판매 예측, 경제 예측, 기술 예측, 공급망 관리 및 수요 예측 또는 공급 예측과 관련된 예측을 소개하거나 개선하려는 예측가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기술 이 과정은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선택할 때 유용한 일련의 방법론, 프레임 워크 및 알고리즘을 통해 대표단을 안내합니다 Microsoft Excel 또는 일부 오픈 소스 프로그램 (특히 R 프로젝트)과 같은 표준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루는 원칙은 모든 소프트웨어 (예 : SAS, SPSS, Statistica, MINITAB)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35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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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규제 기관들은 은행이 부담해야하는 위험 액수와 은행이 보유해야하는 자본 액수를 점차적으로 연결하고 있으며, 은행 및 금융 서비스는 위험 기반 관리 기법에 따라 점차 관리되고 있습니다 은행, 제품, 규정 및 글로벌 시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에있어 더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지난 5 년간의 금융 위기의 주요 교훈은 위험이 고도로 통합되어 있으며 은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은행이 이러한 상호 작용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의 위험 기반 규정에 대한 설명 은행이 직면 한 주요 위험에 대한 세부 검토 조직 전체에 걸쳐 리스크 관리를 통합하기위한 엔터프라이즈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업계 모범 사례 거버넌스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은행의 전략적 목표에 따라 위험을 관리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문화를 구축합니다 미래의 리스크 관리자가 직면하게 될 과제 이 과정은 5 일 동안 커버 된 개념과 아이디어를 탐색, 검토 및 강화하도록 고안된 사례 연구를 광범위하게 활용합니다 은행의 역사적 사건은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위험과 행동을 어떻게 관리하지 못했는지 강조하기 위해 코스 전반에 걸쳐 사용될 것입니다 목표 이 과정의 목적은 오늘날의 국제 금융 환경에서 복잡하고 변화하는 위험 및 규제를 관리하기위한 적절한 통합 전략을 은행 관리자가 제공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특히이 과정은 고위 관리자에게 다음을 이해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금융 산업 내 주요 위험 및 주요 국제 위험 규정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은행의 자산과 부채를 관리하는 방법 위험 유형과 은행이 경영 방식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간의 상호 작용 기업 지배 구조 및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이해를 관리하기위한 모범 사례 접근법 불필요한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한 도구로서 리스크 거버넌스의 문화를 개발하는 방법 이 세미나에 참석해야하는 사람 이 과정은 통합 리스크 관리, 고위 경영진 책임 전략적 리스크 관리 또는 기업 리스크 관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사회 수준의 은행 관리 고위 관리자 수석 리스크 관리자 및 분석가 전략적 위험 관리를 담당하는 상급 이사 및 리스크 관리자 내부 심사원 규정 및 준법 인력 재무 전문가 자산 및 책임 관리자 및 분석가 규제 기관 및 감독 전문가 은행 및 리스크 관리 업계의 공급 업체 및 컨설턴트 기업 지배 구조 및 리스크 거버넌스 매니저 .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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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중 직원 및 팀 관리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 자신 동료 (동료) 그들의 상사 팀원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21 hours
Overview
QMS 심사원 / 선임 감사원 (ISO 9001) 교육 과정은 QMS (품질 경영 시스템)가 성취해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QMS 감사의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고객을위한 향상된 제품 및 서비스를 향한 지속적인 개선 노력의 기본 역할을합니다 강사가 진행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일련의 사례 연구, 그룹 토의 및 손 동작과 활동을 단계별로 수행하면서 QMS 감사 원칙, 절차 및 문서화에 대해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QMS 감사를위한 요구 사항 파악 샘플 감사 시나리오에 대한 감사 체크리스트 만들기 ISO 9001 요구 사항에 따라 결과보고 부적합 보고서 작성 및 평가 및 시정 조치 제안 제안 평가 조직의 정책 및 목표에 따라 최고 경영진에게 설득력있는 평가를 준비하고 제시하십시오 청중 QMS 감사에 참여하거나 참여할 감사원 품질 프로그램에 관여하는 컨설턴트 및 관리자 QMS 감사관과 협력해야하는 사람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
35 hours
Overview
개요 이 5 일 과정은 대표자들이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한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스는 갈등 관리, 변화 관리, 훌륭한 지도자를 만드는 것과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등 어려운 문제를 다룹니다 부문 별 사례뿐만 아니라 대화 형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대표자는 경험과 문제를 공유하여 실제로 활용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적은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갈수록 경쟁이 치열 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있는 스킬을 임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최고의 금융 기관 관리의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처리하기 위해 경영진의 역량을 강화하는 리더십 모범 사례와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강좌에 참석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형 은행이 당면한 주요 문제를 설명하십시오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십시오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주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합니다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고이를 비즈니스 계획에 배치하십시오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하십시오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적용하십시오 팀 내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전략의 실행에 수반되는 위험, 이익 및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십시오 식별 된 위험 관리 방법을 정의하십시오 새로운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초래 될 잠재적 인 영향을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분석하십시오 창 발적 전략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위한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 설계; 변경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루십시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제품 / 서비스 관리자 새로 선임 된 관리자와 팀 리더 운영 책임자 선임 은행 관리자 인적 자원 관리자 운영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출판 된 실생활 예제 및 / 또는 실무 경험의 조합으로 작성된 사례 연구로 보완 된 촉진 된 워크샵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그룹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자체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공개 포럼 토론은 또한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의사 결정자가 계산 및 분석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주 목적이지만이를 이해하고 조직의 전략 계획과 관련하여 어떤 통계 방법이 적합한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래성 참가자는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수집해야 할 샘플 수를 결정해야합니다 통계적 사고의 기초를 다루는 더 긴 코스가 필요한 경우 5 일간 "관리자 통계"교육을 살펴보십시오 .
21 hours
Overview
전략적 사고 란 다양한 그림책을 통해 문제와 상황을 생각해보고 다양한 행동의 의미를 고려한 다음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가장 이상적인 전략을 수행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전략적 사상가는 도전과 기회를 분석적으로 바라보며 회사의 비전과 목표의 맥락에서이를 고려합니다 전략 관리자가 투자를 할당하는 방법이나 새로운 시장으로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개발자를 고려하여 사용 되든, 전략적 사고는 학습하고, 연습하고, 세련시킬 수있는 기술입니다 전략적 사고는 관리자에게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회사를 올바른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이전하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전략적 사고의 가장 중요한 개념을 통해 새로운 관리자를 파견하고,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하는 전략적 활동을 통해 이론을 실천합니다 참가자는 새로운 사고 방식을 배우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핵심 개념을 구현하고, 이러한 원칙을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반영하고, 강사 및 동료와 자신의 관점을 경청하고 공유 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습니다 청중 주니어에서 중간급 관리자 이 과정은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 팀을 대상으로합니다 코스 형식 참가자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요소와 조직 내에서 자신의 역할이 비즈니스의 목표, 비전 및 수익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해 큰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는 대화식이며 행동 기반이며, 캐스 세이디, 열정적 인 일, 개별 프리젠 테이션 및 문제 해결과 함께 코스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합니다 .
14 hours
Overview
이 교육 과정은 전략 계획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있는 투자자, 사업주, 이사, 관리자, 경영진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며 오늘날 귀하의 꿈을 실현시키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강조점은 현재의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기업 및 투자 전략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그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21 hours
Overview
청중 전략적 관리 및 그 적용에 대한 통찰력이 필요한 고위 관리자 코스 형식 조합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사례 연구 및 사례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략적 리더십을 뒷받침하는 문제와 강력한 조직 환경과의 연결 정의 전략적 비즈니스 모델의 범위와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설명하십시오 고성능 팀 구축 및 변화 관리를 지원하는 핵심 개념 정의 전략적 성공의 핵심 재무 측정 정의 및 사용 .
14 hours
Overview
이 교육 과정은 Practice Managers, Practice Owners, General Practitioners, NHS 관리자, 전략 기획 기술을 개발해야하는 CCG 직원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목표 설정, 계획 실현, 동료 의사 소통 및 조직 내 갈등 최소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1 차 진료를위한 전략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 모델이 작동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은 관련이없는 업계의 실제 현실 사례를 사용하는 전략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이를 기본 치료에 적용 할 것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그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에서 이러한 불확실한시기에, 당신은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7 hours
Overview
조직에서 Agile을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변화가 너무 규범 적입니까? 팀에 과부하가 걸리고 생산성이 떨어지지 만 혁명적 인 변화에 대해 너무 저항력이 있습니까?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를 선택하고 프로세스를 변경시키지 않고 개선하는 진화적이고 인간적인 변화 관리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증거 기반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하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진화시키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팀이 당황하면 칸반 (Kanban)이 당신의 업무를 통제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Kanban은 프로세스를 동적으로 관리하고 병목 현상을 드러내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 교육은 일에 Kanban을 적용하고 지금 수행 할 작업, 나중에까지 수행 할 작업 및 수행 할 작업 목록을 영원히 벗어날 작업을 결정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습 결과 참석자는 칸반 방법에 익숙해야합니다 기본 Kanban 보드를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들은 작업 항목 유형과 특정 작업 항목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팀 간판 (Team Kanban) 보드 디자인 및 스타일에 익숙해야하며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에서 각 단계에서 파생되는 교육 로드맵과 가치 및 이점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이 과정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 환경의 일부인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며 Kanban이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Kanban은 Lean Management를 채택하려는 직원의 고위 구성원부터 실무 관행을 개선하고자하는 배달 팀 구성원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여러 기능에 걸쳐 작업합니다 이전 수업 참석자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고위 경영직 (CxO)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매니저 제품 관리자, 제품 소유자 및 비즈니스 분석가 스크럼 팀원 스크럼 마스터, 팀 리드 및 변경 에이전트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애자일 코치 및 실무자 (Scrum, XP, DSDM, AgilePM 등) HR 및 재무 전문가와 같은 기타 역할 인증 이 1 일 과정은 Kanban Method®의 기본을 가르치며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의 초급 단계이자 출발점 역할을합니다 이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Lean Kanban University®에서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또한 TKP 배지와 함께 Team Kanban Practitioner® (TKP) 자격 증명을 취득하게됩니다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 (PMI) : 7 PDU (Professional Development Units) .
7 hours
Overview
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28 hours
Overview
ISO 26262은 자동차 분야의 기능 안전에 대 한 요구 사항을 정의 합니다.

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조직 내에서 ISO 26262 표준을 구현 하고자 하는 자동차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는 자동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 하 여 기능적 안전성을 이해 하 고 있습니다.
- 는 ISO 26262의 법적 책임과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이해 하 고 있습니다.
- ISO 26262에 규정 된 안전 프로세스를 구현 합니다.
코스의

형식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운동과 연습을 많이 - .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을 구현 합니다.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 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 하려면 당사에 연락 하 여 준비 하십시오.
21 hours
Overview
청중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그들의 동료들 그들의 상사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통신 매체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십시오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대화식으로 결합됩니다 : 촉진 된 토론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 운동과 사례 연구 .
14 hours
Overview
소개.

우리 모두는 고객에게 봉사하며 고객에게 긍정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며 반복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 과정에서는 모든 유형의 고객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대면 거래, 전화 기술, 어려운 고객 다루기, 수익 사업 생성과 같은 강력한 기술을 제공 받게됩니다.

목표

우리 모두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긍정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반복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고객 서비스 서비스 과정은 스스로를 준비하고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참가자는 전화, 전자 메일 및 대면 거래, 어려운 고객 전화 기술을 통한 고객 연락처 처리 및 반환 비즈니스 생성에 필요한 일선 직원이 요구하는 기본 기술 및 지식을 제공 받게됩니다.

교육 혜택.

- 고객 기대치 파악 및 충족
- 고객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십시오.
- 고객 인식 관리
-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다루십시오.
- 직접 및 전화 고객 연락처에 효과적으로 응답하십시오.
- 효과적인 이메일 및 편지 쓰기
- 스트레스 관리
- 과정 토론 및 운동
- 세션 전반에 걸쳐 자극적 인 연습이 제공되므로 참가자는 문제 해결 기술을 연마하고 고객 관리 서비스 기술과 사고 방식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광범위한 고객 서비스 및 이행 환경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4 hours
Overview
목표: 비즈니스 분석가가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자원을 효율적으로 모델링하고 검증하여 목표 아키텍처 및 변화하는 시장 요구 사항에 따라 조직의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이 2 일간의 교육 과정에서는 대상 아키텍처의 일부로 목표, 전략 및 영향을받은 기능의 변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리소스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대표자는 비즈니스 성과 (전략, 전술, KPI, 비즈니스 기능 등)의 핵심 요소를 토대로 비전 중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리소스지도 작성법을 정교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해당 언어에 적합한 적절한 BPMN 및 UML 표기법 만 사용하여 변화하는 전략, 전술 및 정책에 적응시키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14 hours
Overview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 는 비즈니스 성장에 필수적인

입니다. 고객 관리 전략 고객 만족도를 구축 하는 데 중요 한 역할을 담당 하 여 충성도 높은 고객 을 유지 하 고 반복 비즈니스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교육 과정은 소중 하 고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을 개발 하 여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 하기 위한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만족 한 고객은 대화와 스토리 텔 링을 통해 귀사의 자발적인 홍보 대사가 되어 다른 사람들에 게 귀하의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과정은 모든 상황에서 참가자 들이 효과적으로, 적절 하 고 명확 하 게 의사 소통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물 렌즈

는 참가자 들이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전략을 개발 하 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 하 고 경쟁사에 대 한 서비스를 벤치 마크 하는 데 주력 하는 시스템을 설계 및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현재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검토 하 고 목표를 설정 하며 다음을 충족 하는 전략을 수립 합니다.

- 품질 고객 서비스를 만들고 향상 시킵니다.
- 중요 한 품질의 고객 서비스 기술
고객과 - 의사 소통 기술
전화를 통해 대화를 -

고객 서비스를 향상 시키기 위해 전자 메일 -
- 어려운 고객을 다루는 방법
- Do 및 고객 서비스

코스의

형식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운동과 연습을 많이 - .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을 구현 합니다.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 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 하려면 당사에 연락 하 여 준비 하십시오.
- 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 하십시오. ___
7 hours
Overview
A highly participative course involving individual and group discussions and skills practice to enable delegates to share ideas and develop their skill levels.

Audience

Anyone who is looking to enhance their assertiveness skills

Aim

This course aims to raise confidence and increase the delegate’s ability to communicate confidently and assertively with colleagues and customers.

Objectives

By the end of the programme the participants will:

- Understand and overcome the barriers to being assertive
- Recognise behaviour traits within yourself and others and learn effective strategies for managing them
- Communicate effectively with a wide range of people to achieve a win-win situation wherever possible
- Effectively manage difficult situations.
7 hours
Overview
The aim of this one day course is to provide delegates with mentoring and coaching skills for the workplace. By the end of the course, delegates will be able to:

- State the difference between mentoring and coaching
- Discuss relevant learning theories
- Describe different learning styles
- Explain the feedback model
- Outline basic coaching principles
- State the component parts of the GROW coaching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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