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교육

경영 교육

Management courses in 대한민국.

회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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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코스 개요

Course Name
Duration
Overview
Course Name
Duration
Overview
14 시간
Overview
The training is designed to help anyone who is thinking of implementing or working on a balanced scorecard project
14 시간
Overview
심층 분석과 큰 변화를 지원하는 대신 McKinsey 7-S 모델은 귀사가 얼마나 일관성이 있는지 분석하는 데 적합합니다. 행동을 바꿔야한다고 알고 있지만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것은 변화 관리 모델입니다.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해당 조직에서 McKinsey 7 모델을 구현할 계획 인 관리자, 비즈니스 소유자 및 전략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Overview
Kanban Management Professional 1 (KMP1)은 Lean Kanban University (LKU)에서 공인받은 양방향 코스입니다. Kanban Method를 사용하여 개인, 팀 및 조직이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교육, 그룹 토론 및 완전 몰입 형 시뮬레이션을 결합합니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근거 중심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현재 당신이하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하면서 진화론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을 장려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점진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진화하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Kanban 원칙 및 일반적인 관행에 대한 지식과 Kanban을 귀하의 조직에 자신있게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가지고이 코스를 떠나게됩니다.

너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 내부 및 외부 불만의 원인 파악
- 수요 대비 수요 분석
- 지식 발견 프로세스 모델링
- 디자인 간판 시스템과 그 시각화
- 개선 사항 식별 및 우선 순위 지정
- 활동에 대한 리듬 선택
- 서비스 클래스 식별

나는 무엇을 받습니까?
과정 자료 (인쇄 및 전자)
David J. Anderson 저서 "Kanban - 귀하의 기술 Business 위한 성공적인 진화 변화"책의 Electron IC 복사
Lean Kanban University (LKU) 회원
Lean Kanban University (LKU) 코스 수료증 코스

이 과정은 누구를위한 것인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에 관여하는 모든 사람.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프로그램 및 배달 관리자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자
제품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운영 또는 지원에서 일하는 사람들
Business 분석가
높은 수준의 관리
조직에 Agile 을 구현하고자하는 사람
14 시간
Overview
In 1996 John Kotter wrote "Leading Change" which looked at what people did to transform their organisations. Kotter introduced an 8-step change model for helping managers deal with transformational change.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onsite or remote) is aimed for managers, business owners and strategists planning to implement Kotter's 8 model in their respective organization.

Format of the Course

- Interactive lecture and discussion.
-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 Hands-on implementation in a live-lab environment.

Course Customization Options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7 시간
Overview
참석 대상 : 관리자는 5S를 구현하여 생산성 향상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이 중요한 개념을 올바르게 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모든 분야의 전문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그것은 치과 진료소, 실험실, 사무실 등에 맞추어 질 수 있습니다 학문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여 5S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강좌 회원은 5S가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5S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효율을 10 ~ 30 % 향상 폐기물의 출처를 파악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프로세스 개선을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직장에 5S를 도입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 수립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생각을하고 안전을 향상 시키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
14 시간
Overview
Lean 분배는 유통, 물류 및 공급 체인 운영에 대한 Lean 제조 개념의 적용을 의미합니다. 고객을위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한편, 그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모든 것을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시간 교육에서 참가자는 자체 유통 센터 및 공급망 운영에서 Lean 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방법론, 팀 및 도구를 배우는 한편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교육은 Lean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실시간 실습을 결합합니다. 다루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진정한 성취 비용 계산
- 공급망 전반의 총 비용 절감
-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 리더십 육성 및 조직 전체의 Lean 사고 방식의 Lean

과정 형식

- 파트 강연, 파트 토론, 연습 및 실제 연습
14 시간
Overview
기업이 제조, 서비스 또는 기술 분야에서 빈틈없는 변화를 시작하면 IT 부서가 종종 그림에서 빠져 나옵니다. Lean IT 는 이에 대한 답변입니다. Lean IT ( Lean IT)는 Lean 원칙을 정보 기술 (IT)로 확장 한 것이며, 그 원칙은 "폐기물 제거"(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더하지 않는 작업)입니다.

이 강사 주도형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는 IT 조직에서 폐기물 문제를 풀는 방법을 배웁니다. 참가자는 필요한 도구, 방법 및 메트릭으로 이론, 사례 연구 활동 및 실습을 통해 IT 운영의 낭비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비판적 사고,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웁니다. 이 대화식 프로세스를 통해 참가자는 자신의 조직 내에서 Lean IT 원칙과 관행을 적용하고 IT의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조직의 Lean 전환에서 IT 부서의 영향과 역할을 이해하게됩니다. 실질적으로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비즈니스 성과를 측정하십시오.
- "혁신"에 대한 수익을 정량화하십시오.
-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평가하고 낭비를 식별하십시오.
- 운영 비용을 줄입니다.
-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변경을 관리하며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품질과 안정성을 유지하십시오.
- " Lean 생각 ( Lean thinking)"을 기업과 모든 IT 전문가 툴킷의 필수 부분으로 만드십시오.

과정의 형식

- 강의, 강의, 연습 및 실습
14 시간
Overview
Lean Management 는 조직 운영에 대한 접근 방식입니다. 장기적인 관점의 업무와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촉진하여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세스에서 작고 점진적인 변화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달성하고자합니다.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에서 참가자는 제조 컨텍스트 내에서 Lean 원칙과 실행 방법을 적용하고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교육은 Lean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실시간 실습을 결합합니다. 다루는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효율의 근본 원인 결정.
- 성능 측정.
- 지속적인 개선주기 실현.
- 카이젠 (Kaizen) 행사를 조직합니다.
- 조직 전체에서 Lean 사고 방식을 사고합니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제 구현.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7 시간
Overview
참석 대상 :

Lean 및 변경 대리인, 운영 책임자 및 전문가들은이 기본 개념을 올바르게 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이 교육 과정은 제조 분야의 전문가 등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으며,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생산 시설에서 5S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올바른 방향으로 5S를 도입하고 싶어하는 변화를위한 지도자와 대리인을 목표로합니다.

각 코스 멤버는 5S가 작동 함을 입증하기 위해 여러 가지 연습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하게됩니다.

- 어떻게 & nbsp; 5S가 작동하고 효율을 10 ~ 30 %
- 폐기물 발생원을 파악하고 수익성 향상
- 5 단계 프로세스의 이유를 이해하고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기위한 도구와 절차를 갖추십시오.
- 직장에 5S를 도입하는 구체적인 계획 수립

안전을 향상시키면서 작업장 효율성 향상, 더 많은 주문 수주 및 고객 만족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이 과정을 수강 할 여력이 없습니다
14 시간
Overview
Lean Management 는 고객 중심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위한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개발 및 유지 관리합니다. Lean 서비스는 서비스 운영에 희박한 개념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에서 참가자는 자체 조직 내에서 Lean 원칙과 실천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수립합니다.

이 대화식 교육은 Lean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메트릭 및 방법을 사용하여 사례 활동과 토론을 실시간 실습과 결합합니다. 또한,이 훈련은 Lean 사고의 사고 방식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과정 형식

- 파트 강연, 파트 토론, 연습 및 실제 연습
7 시간
Overview
청중

직원의 관리 및 개발을 둘러싼 문제점을 직접인지해야하는 관리자 및 팀 리더 (직접 및 간접 보고서)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경영 및 리더십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이해
-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팀을 개발하십시오.
- 조직의 변화를 가장 잘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직원 성과 향상
- 선호하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협상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14 시간
Overview
이 교육 과정은 Practice Managers, Practice Owners, General Practitioners, NHS 관리자, 실질적인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하는 CCG 직원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시장 세분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일차 진료가 제공하지 않는 환자 그룹을 식별하고, 목록 크기를 늘리기위한 효과적이고 윤리적 인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 소통을 보장합니다 자료를 이해하고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이 과정은 결과와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1 차 진료를위한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작동 방식을 배우기 위해 많은 관련이없는 업계의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전략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이를 일차 진료에 적용한 다음 사례에 적용 할 것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 구현 방법을 배우며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일반 연습을위한 마케팅에 대한 첫 번째 실용적인 코스 .
14 시간
Overview
청중

이 과정은 애널리스트, 판매 예측, 경제 예측, 기술 예측, 공급망 관리 및 수요 예측 또는 공급 예측과 관련된 예측을 소개하거나 개선하려는 예측가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기술

이 과정은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선택할 때 유용한 일련의 방법론, 프레임 워크 및 알고리즘을 통해 대표단을 안내합니다.

Microsoft Excel 또는 일부 오픈 소스 프로그램 (특히 R 프로젝트)과 같은 표준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루는 원칙은 모든 소프트웨어 (예 : SAS, SPSS, Statistica, MINITAB ...)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28 시간
Overview
ISO 26262은 자동차 분야의 기능 안전에 대 한 요구 사항을 정의 합니다.

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조직 내에서 ISO 26262 표준을 구현 하고자 하는 자동차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는 자동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 하 여 기능적 안전성을 이해 하 고 있습니다.
- 는 ISO 26262의 법적 책임과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이해 하 고 있습니다.
- ISO 26262에 규정 된 안전 프로세스를 구현 합니다.
코스의

형식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운동과 연습을 많이 - .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을 구현 합니다.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 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 하려면 당사에 연락 하 여 준비 하십시오.
21 시간
Overview
청중

직원 및 팀 Management 를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 자신
- 동료 (동료)
- 그들의 상사
- 팀 구성원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팀 구성원을 관리, 동기 부여 및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21 시간
Overview
QMS 심사원 / 선임 심사원 (ISO 9001) 교육 과정은 QMS (품질 Management 시스템)에서 달성해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QMS 감사의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고객을위한 향상된 제품 및 서비스를 향한 지속적인 개선 노력의 기초가됩니다.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일련의 사례 연구, 그룹 토의 및 실제 연습 및 활동을 단계별로 수행하면서 QMS 감사 원칙, 절차 및 문서에 대해 학습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QMS 감사를위한 요구 사항을 식별하십시오.
- 샘플 감사 시나리오에 대한 감사 체크리스트를 만듭니다.
- ISO 9001 요구 사항에 따라 결과보고.
- 부적합 보고서를 작성하고 등급을 매기고 시정 조치에 대한 제안을 평가하십시오.
- 조직의 정책 및 목표에 따라 최고 경영진에게 설득력있는 평가를 준비하고 제시하십시오.

과정 형식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35 시간
Overview
개요

이 5 일간의 과정을 통해 대표는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한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갈등 관리, 변화 관리, 훌륭한 지도자를 만드는 것,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등 어려운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섹터 예제뿐만 아니라 대화 형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대표자는 경험과 문제를 공유하여 실제로 활용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적은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갈수록 경쟁이 치열 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위한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스킬을 임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이 프로그램은 경영진이 고성능 금융 기관 관리의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처리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모범 사례와 행동을 리더십에 대한 통찰력으로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강좌에 참석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대형 은행이 당면한 주요 문제를 설명하십시오.
-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설명하십시오.
-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분석
-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합니다.
-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계획에 반영하십시오.
- 대안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하십시오.
-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적용하십시오.
- 팀 내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전략의 실행에 수반되는 위험, 이익 및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십시오.
- 식별 된 위험 관리 방법을 정의한다.
- 새로운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초래 될 잠재적 인 영향을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분석합니다.
- 창 발적 전략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위한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 설계;
- 변경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루십시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 제품 / 서비스 관리자
- 새로 선임 된 관리자와 팀 리더
- 운영 책임자
- 선임 은행 관리자
- 인적 자원 관리자
- 운영 관리자
- Marketing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출판 된 실생활 예제 및 / 또는 실무 경험의 조합에서 추출한 사례 연구로 보완 된 촉진 된 워크샵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그룹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자체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공개 포럼 토론은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14 시간
Overview
"Supplier quality" refers to a supplier's ability to deliver goods and services to customers in a satisfactory manner. "Supplier quality management" refers to the tools and processes used to manage supplier quality.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onsite or remote) is aimed at supply managers and personnel who wish to adopt a quality-centric approach to managing suppliers.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Adopt a proactive and collaborative approach for enhancing supplier quality.
- Clearly define and communicate supply specifications and requirements.
- Explore different Supplier Quality Management Systems (QMS) and apply an analytical approach to choose the most suitable one.
- Use a QMS system to continuously monitor, inspect and audit supply chains.
- Ensure that suppliers provide the highest quality products and services.

Format of the Course

- Interactive lecture and discussion.
-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 Hands-on implementation in a live-lab environment.

Course Customization Options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7 시간
Overview
이 과정은 의사 결정자가 계산 및 분석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주 목적이지만 이해하고 조직의 전략적 계획에 어떤 통계적 방법이 적합한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은 제품을 출시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수집해야하는 샘플 수를 결정해야합니다.

통계적 사고의 기초를 다루는 더 긴 코스가 필요한 경우 5 일간 "관리자 Statistics "교육을 살펴보십시오.
21 시간
Overview
전략적 사고 란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가장 이상적인 전략을 수행하고 다양한 조치의 의미를 고려하여 큰 그림 렌즈를 통해 문제와 상황을 생각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Go OD 전략적 사상가는 분석적 도전과 기회를보고 회사의 비전과 목표의 맥락을 고려한다. 전략 관리자가 투자를 할당하는 방법이나 비즈니스 개발자가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 할 가능성을 평가하는 데 사용 되든, 전략적 사고는 학습하고, 연습하고, 세련시킬 수있는 기술입니다. 전략적 사고는 관리자에게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회사를 올바른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이동시키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우위를 제공합니다.

이 강사 주도의 실습 교육에서는 실제 사고를 기반으로하는 업무 중심 활동을 통해 이론을 실천에 옮기는 전략 사고의 가장 중요한 개념을 통해 새로운 관리자를 파견합니다. 참가자는 새로운 사고 방식을 배우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핵심 개념을 구현하고, 이러한 원칙을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반영하고, 강사 및 동료와 자신의 관점을 경청하고 공유 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습니다.

코스 형식

- 참가자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요소와 조직 내에서 자신의 역할이 비즈니스의 목표, 비전 및 수익에 어떻게 기여 하는지를 전반적으로 이해하게됩니다. 이 과정은 사례 연구, 팀 기반 업무 및 개별 발표 및 문제 해결이 과정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는 대화 형 및 활동 기반입니다.
14 시간
Overview
이 교육 과정은 전략 계획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있는 투자자, 사업주, 이사, 관리자, 경영진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 오늘 꿈을 실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강조점은 현재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기업 및 투자 전략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1 시간
Overview
청중

전략적 Management 및 그 적용에 대한 통찰력이 필요한 고위 관리자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사례 연구 및 사례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전략적 리더십을 뒷받침하는 문제와 강력한 조직 환경과의 연결 정의
- 전략적 비즈니스 모델의 범위와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설명하십시오.
- 높은 성과를내는 팀을 구축하고 변화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개념 정의
- 전략적 성공의 핵심 재무 측정 정의 및 사용
14 시간
Overview
이 교육 과정은 Practice Manager, Practice Owners, General Practitioners, NHS 관리자, 전략 기획 기술을 개발해야하는 CCG 직원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목표 설정, 계획 실현, 동료 의사 소통 및 조직 내 갈등 최소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1 차 진료를위한 전략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 모델이 작동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은 관련이없는 업계의 실제 사례를 사용하여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이를 기본 치료에 적용 할 것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의료계의 이러한 불확실한시기에이 과정을 수강 할 여유가 없습니다
7 시간
Overview
조직에서 Agile을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변화가 너무 규범 적입니까? 팀에 과부하가 걸리고 생산성이 떨어지지 만 혁명적 인 변화에 대해 너무 저항력이 있습니까?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를 선택하고 프로세스를 변경시키지 않고 개선하는 진화적이고 인간적인 변화 관리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칸반 방법은 성공적인 진화론 적 변화를위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증거 기반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하는 일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역할, 책임 및 직책을 존중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진화시키고, 관련 메트릭스를 정의 및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고, 복잡한 변경 프로그램과 관련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팀이 당황하면 칸반 (Kanban)이 당신의 업무를 통제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Kanban은 프로세스를 동적으로 관리하고 병목 현상을 드러내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 교육은 일에 Kanban을 적용하고 지금 수행 할 작업, 나중에까지 수행 할 작업 및 수행 할 작업 목록을 영원히 벗어날 작업을 결정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습 결과 참석자는 칸반 방법에 익숙해야합니다 기본 Kanban 보드를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들은 작업 항목 유형과 특정 작업 항목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팀 간판 (Team Kanban) 보드 디자인 및 스타일에 익숙해야하며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에서 각 단계에서 파생되는 교육 로드맵과 가치 및 이점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이 과정은 제품 개발 또는 지식 작업 환경의 일부인 전문가를 대상으로하며 Kanban이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Kanban은 Lean Management를 채택하려는 직원의 고위 구성원부터 실무 관행을 개선하고자하는 배달 팀 구성원에 이르기까지 조직의 여러 기능에 걸쳐 작업합니다 이전 수업 참석자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고위 경영직 (CxO)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매니저 제품 관리자, 제품 소유자 및 비즈니스 분석가 스크럼 팀원 스크럼 마스터, 팀 리드 및 변경 에이전트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테스터 애자일 코치 및 실무자 (Scrum, XP, DSDM, AgilePM 등) HR 및 재무 전문가와 같은 기타 역할 인증 이 1 일 과정은 Kanban Method®의 기본을 가르치며 민첩성에 대한 대안 경로의 초급 단계이자 출발점 역할을합니다 이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Lean Kanban University®에서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또한 TKP 배지와 함께 Team Kanban Practitioner® (TKP) 자격 증명을 취득하게됩니다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 (PMI) : 7 PDU (Professional Development Units) .
7 시간
Overview
이 과정은 막 산업계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합니다 기업 직장에 대한 이해와 인식, 졸업생들이 직업을 시작할 때 직면하게 될 기대와 행동을 구축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과정을 마치면 6 개월 동안 멘토가 배정되어 121 회 기준으로 6 회의 회의가 (전화, 스카이프 등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각 세션 이전에 멘토와 멘티간에 정의 될 것이며, 당시 멘티에게 가장 중요한 쟁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7 시간
Overview
KAIZEN 일본어에서 파생되었으며 "지속적인 개선"을 의미하며 작업 과정 에서뿐만 아니라 작업 과정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35 시간
Overview
개요

규제 기관들은 은행이 취해야 할 위험의 양과 보유해야하는 자본의 양을 점차적으로 연결하고 있으며, 은행과 금융 서비스는 위험 기반 경영 관행에서 점차 관리되고 있습니다. 은행, 제품, 규정 및 세계 시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에있어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5 년간의 금융 위기의 주요 교훈은 위험이 고도로 통합되어 있고 은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은행이 이러한 상호 작용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의 위험 기반 규제에 대한 설명
- 은행이 직면 한 주요 위험에 대한 세부 검토
- 조직 전체에 걸쳐 리스크 관리를 통합하기위한 전사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업계 베스트 프랙티스
- 거버넌스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은행의 전략적 목표에 따라 위험을 관리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그룹 전체의 문화를 구축합니다.
- 미래의 리스크 관리자가 직면하게 될 과제.

이 과정은 5 일 동안 커버 된 개념과 아이디어를 탐색, 검토 및 강화하도록 고안된 사례 연구를 광범위하게 활용합니다. 은행의 역사적 사건은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위험과 행동을 어떻게 관리하지 못했는지 강조하기 위해 과정 전반에 걸쳐 사용될 것입니다.

목표

이 과정의 목적은 오늘날의 국제 은행 환경에서 복잡하고 변화하는 위험 및 규제를 관리하기위한 적절한 통합 전략을 은행 관리자가 제공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특히이 과정은 고위 관리자에게 다음을 이해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금융 산업 내 주요 위험 및 주요 국제 위험 규정
-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은행의 자산과 부채를 관리하는 방법
- 리스크 유형과 은행이 경영 방식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방식 간의 상호 작용
- 기업 지배 구조 및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이해를 관리하기위한 모범 사례 접근법
- 불필요한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한 도구로서 리스크 거버넌스의 문화를 개발하는 방법

이 세미나에 참석해야하는 사람

이 과정은 통합 리스크 관리, 고위 경영진 책임 전략적 리스크 관리 또는 엔터프라이즈 리스크 관리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 이사회 수준의 은행 관리
- 고위 관리자
- 선임 리스크 관리자 및 분석가
- 전략적 위험 관리를 담당하는 상급 이사 및 리스크 관리자
- 내부 심사원
- 규제 및 준법 인력
- 재무 전문가
- 자산 및 책임 관리자 및 분석가
- 규제 기관 및 감독 전문가
- 은행 및 리스크 관리 업계의 공급 업체 및 컨설턴트
- 기업 지배 구조 및 리스크 거버넌스 관리자.
14 시간
Overview
소개.

우리 모두는 고객에게 봉사하며 고객에게 긍정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며 반복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 과정에서는 모든 유형의 고객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대면 거래, 전화 기술, 어려운 고객 다루기, 수익 사업 생성과 같은 강력한 기술을 제공 받게됩니다.

목표

우리 모두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긍정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반복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고객 서비스 서비스 과정은 스스로를 준비하고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참가자는 전화, 전자 메일 및 대면 거래, 어려운 고객 전화 기술을 통한 고객 연락처 처리 및 반환 비즈니스 생성에 필요한 일선 직원이 요구하는 기본 기술 및 지식을 제공 받게됩니다.

교육 혜택.

- 고객 기대치 파악 및 충족
- 고객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십시오.
- 고객 인식 관리
-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다루십시오.
- 직접 및 전화 고객 연락처에 효과적으로 응답하십시오.
- 효과적인 이메일 및 편지 쓰기
- 스트레스 관리
- 과정 토론 및 운동
- 세션 전반에 걸쳐 자극적 인 연습이 제공되므로 참가자는 문제 해결 기술을 연마하고 고객 관리 서비스 기술과 사고 방식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광범위한 고객 서비스 및 이행 환경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1 시간
Overview
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며 반복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 시키며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귀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 전략을 개발하여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은 대화와 스토리 텔링을 통해 회사의 자발적인 대사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추천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워크숍은 참가자들이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목표 전문 고객 관리 분야의 역량 개발 고객과의 의사 소통 효율성 증대 고객의 근본적인 필요와 기대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 습득 고객과의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시장에서 회사의 긍정적 인 이미지 확대 이의 제기 및 장벽 파악, 감소 및 극복 클라이언트를 다룰 때 개성과 의사 소통 환경 설정에 대해 배웁니다 의사 소통을위한 열린 환경을 조성하는 능력 확립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기술 개발 효과적인 의사 전달의 장벽 파악 몸짓 언어와 비언어적 인 의사 소통 능력 습득 행동 양식 역할 놀이 자기 평가 시험 단체 연습 개인 작업 연습 세션 강의 토론 학습 결과 이 과정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집중된 고객 관리 전략 채택 주요 고객 문제 식별 회사의 전문적인 이미지 구축 특정 고객 행동 스타일에 적응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충성도 향상 고객과의 의사 소통 능력 개발 기술을 사용하여 관계 구축 고객 서비스 기술 향상을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 관대하고 우수한 고객 관리의 제스처를 보여줍니다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기술 사용 탁월한 고객 서비스 제공의 장벽을 인식합니다 .
14 시간
Overview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 는 비즈니스 성장에 필수적인

입니다. 고객 관리 전략 고객 만족도를 구축 하는 데 중요 한 역할을 담당 하 여 충성도 높은 고객 을 유지 하 고 반복 비즈니스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교육 과정은 소중 하 고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을 개발 하 여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 하기 위한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만족 한 고객은 대화와 스토리 텔 링을 통해 귀사의 자발적인 홍보 대사가 되어 다른 사람들에 게 귀하의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과정은 모든 상황에서 참가자 들이 효과적으로, 적절 하 고 명확 하 게 의사 소통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물 렌즈

는 참가자 들이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전략을 개발 하 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 하 고 경쟁사에 대 한 서비스를 벤치 마크 하는 데 주력 하는 시스템을 설계 및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현재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검토 하 고 목표를 설정 하며 다음을 충족 하는 전략을 수립 합니다.

- 품질 고객 서비스를 만들고 향상 시킵니다.
- 중요 한 품질의 고객 서비스 기술
고객과 - 의사 소통 기술
전화를 통해 대화를 -

고객 서비스를 향상 시키기 위해 전자 메일 -
- 어려운 고객을 다루는 방법
- Do 및 고객 서비스

코스의

형식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운동과 연습을 많이 - .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을 구현 합니다.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 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 하려면 당사에 연락 하 여 준비 하십시오.
- 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 하십시오. ___
주말경영코스, 밤의경영트레이닝, 경영부트 캠프, 경영 강사가 가르치는, 주말경영교육, 밤의경영과정, 경영코칭, 경영강사, 경영트레이너, 경영교육 과정, 경영클래스, 경영현장, 경영개인 강좌, 경영1 대 1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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