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품질, 품질 시스템 및 QMS(품질 관리 시스템) 감사 이해하기
QMS 감사, 고객 만족도 및 수익성 간의 관계 이해하기
ISO 9001 및 7가지 품질 관리 원칙(QMP) 이해하기
최고 경영진과 주요 기술 인력으로부터의 입력을 바탕으로 QMS 감사 계획하기
적합성 및 부적합성 세부 사항을 기록하기 위한 QMS 감사 체크리스트 만들기
QMS 감사 보고서 작성하기
지속적인 개선의 반복 주기 이해하기
ISO 9001 인증 요구 사항 이해하기
최고 경영진에게 발표하기
마무리 발언
요건
-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 개선에 대한 이해
-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이해
- 품질 시스템 및 품질 관리 시스템 개선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지속적 개선 프로세스와 성과 지표에 대한 경험
대상
- QMS 감사에 참여하거나 참여할 감사원
- 품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컨설턴트 및 매니저
- QMS 감사원과 함께 일해야 하는 사람
21 시간
회원 평가 (1)
The focus on the objective, always asking for doubts and open to hel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