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품질, 품질 시스템 및 QMS(품질 관리 시스템) 감사 이해하기

QMS 감사, 고객 만족도 및 수익성 간의 관계 이해하기

ISO 9001 및 7가지 품질 관리 원칙(QMP) 이해하기

최고 경영진과 주요 기술 인력으로부터의 입력을 바탕으로 QMS 감사 계획하기

적합성 및 부적합성 세부 사항을 기록하기 위한 QMS 감사 체크리스트 만들기

QMS 감사 보고서 작성하기

지속적인 개선의 반복 주기 이해하기

ISO 9001 인증 요구 사항 이해하기

최고 경영진에게 발표하기

마무리 발언

요건

  •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 개선에 대한 이해
  •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이해
  • 품질 시스템 및 품질 관리 시스템 개선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지속적 개선 프로세스와 성과 지표에 대한 경험

대상

  • QMS 감사에 참여하거나 참여할 감사원
  • 품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컨설턴트 및 매니저
  • QMS 감사원과 함께 일해야 하는 사람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1)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