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O (Chief Technology Officer) 기본 원리 교육 과정
CTO (Chief Technology Officer)는 회사의 모든 기술 관련 문제를 담당하는 담당자입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시간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효과적인 CTO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 및 관리 관점을 얻으려는 기술 감독이나 기술 관리자와 같은 현재 CTO 및 예정된 CTO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활기차고 혁신적인 기술 팀을 고용하고 이끌어냅니다.
- 훌륭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효과적으로 채택하고 관리하십시오.
- 유용한 기술과 전략을 적용하여 제품과 프로젝트를 관리하십시오.
- 회사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동하십시오.
코스 형식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제 구현.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코스 개요
소개
CTO 역할 개요
Business의 맥락에서 기술의 역할
Business 관리자와 협력
강력한 기술팀 구축 및 관리
- 채용, 지도, 성장 및 해고
팀 Communication 강화
훌륭한 기업문화에 기여
제품 전략 수립
- 민첩한 방법론 구현
제품 로드맵 개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측정
플랫폼 및 기술 선택
- 프레임워크, 언어 및 도구
DevOps 주기 관리
- 빌드, 배포, 테스트 및 출시
영업 및 Marketing 팀 지원
재해 완화
- 위기 대처
시스템 및 데이터 보안
Forecasting 성장과 미래 자원 수요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자금 지원
CTO의 미래Outlook와 동향
요약 및 결론
요건
- 중간에서 고급 수준의 기술 및 관리 스킬.
대상
- 현직 CTO
- 잠재적 CTO
- 기술 디렉터
- 기술 매니저
오픈 트레이닝 코스는 5명 이상의 참가자가 필요합니다.
CTO (Chief Technology Officer) 기본 원리 교육 과정 - 예약
CTO (Chief Technology Officer) 기본 원리 교육 과정 - 문의
회원 평가 (1)
경험을 기반으로 한 매우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raymond maas - Rhosonics
코스 - Chief Technology Officer (CTO) Fundamentals
기계 번역됨
예정된 코스
관련 코스
중국 디지털 마케팅
14 시간이 교육은 Digital Marketing과 전략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 교육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중국에서 인기를 얻는 데 필수적인 개념을 다룹니다. 모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부터 Email 마케팅, PPC 마케팅, SEO까지 핵심 디지털 마케팅 개념을 소개합니다.
교육을 마치면 우리는 분석의 중요성과 적절한 사례를 통한 좋은 전략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디지털 변혁: 일반 비즈니스 환경의 새로운 전달 방식
7 시간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현대적 학습 전달 방법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현재의 전달 방식을 새로운 학습 전달 방법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 디지털화와 그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유연하고 적극적인 교육과정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조직이 학습에 대한 디지털 변혁을 적용하는 데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교육 형식
-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강사 주도 훈련
- 결과물이 있는 상호작용 계획
- 디지털 인트로 활동
- 과제 수행
ICF 코칭 기본 원리
14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ICF 코칭의 기본 원칙, 핵심 역량 및 윤리 지침을 이해하고 코칭 기술을 적용하는 실제 경험을 얻고자 하는 초보에서 중급 수준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ICF 핵심 역량과 코칭 실무에서의 적용을 이해합니다.
- 적극적인 청취, 질문, 목표 설정 기술을 보여줍니다.
- 의미 있고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코칭 대화를 촉진합니다.
- 전문 코칭 활동 시 ICF 윤리강령을 준수하세요.
- ICF 원칙에 맞춰 개인화된 코칭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이사 및 이사회 구성원을 위한 리더십
14 시간이사 및 이사회 구성원의 리더십은 이사의 리더십과 경영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과정입니다.
이 온라인 또는 현장 강의는 이사, 임원, 이사회 구성원이 이사회 수준에서 효과적인 리더십, 경영, 의사결정 능력을 개발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과정 종료 시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이사와 이사회 구성원의 법적, 윤리적, 전략적 책임을 이해합니다.
- 조직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좋은 경영의 원칙을 적용합니다.
- 이사회에서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협업을 촉진합니다.
- 위기 상황에 대응하고 임원 수준에서 위험을 관리합니다.
강좌 형식
- 대화형 강의 및 촉진된 토론.
- 사례 연구 및 역할 수행 연습.
- 그룹 활동 및 시나리오 기반 분석.
강좌 맞춤화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세요.
리더십 - 이사 및 이사회 기술
21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리더십, 거버넌스, 의사 결정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중급에서 고급 수준의 이사회 구성원과 이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이사의 주요 책임과 법적 의무를 이해합니다.
- 효과적인 거버넌스 구조와 이사회 역학을 개발합니다.
- 전략적 의사결정 및 위험 관리 역량을 강화합니다.
- 이사회 단위에서 의사소통, 리더십, 윤리적인 의사결정을 개선합니다.
리더십 개발: 신뢰, 전략, 그리고 인력 관리
14 시간리더십은 신뢰, 협업, 회복력을 조성하며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개인과 팀을 지도하는 실천입니다. 효과적인 리더들은 결정력, 사람 관리 능력,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개인적인 웰빙과 조화롭게 유지합니다.
이 강사는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직접 가르치는, 초급에서 중급 수준의 리더, 관리자, 그리고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조직 내에서 적용하고자 하는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신뢰와 자율성을 기반으로 한 리더십 실천을 구축합니다.
- 사람 관리 기본 원리와 노동 법규를 이해합니다.
- 복잡한 상황에 전략적 결정을 적용합니다.
- 리더십 관점에서 협업을 촉진합니다.
- 어려운 대화에서 단호한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합니다.
- 자기 관리 기법을 실천하고 리더의 웰빙을 지원합니다.
강의 형식
- 상호작용 있는 강의와 토론.
- 사례 연구와 그룹 활동.
- 실습 연습과 역할 연기 시나리오.
강의 맞춤화 옵션
- 이 강의를 맞춤화된 교육으로 요청하려면,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십시오.
조직 변화 리더십 교육
21 시간이 강사 주도형 실습 교육 (온라인 또는 현장) 은 조직 내 변혁을 이끌기 위해 효과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리더십 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조직 리더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변화 리더십이 개인, 팀, 조직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합니다.
- 조직 변화 노력에 계획 실천을 적용합니다.
- 변화 리더십을 통해 조직 변화를 효과적으로 이끌어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루트 원인 분석(RCA)
14 시간이 인스트럭터-리드, 라이브 트레이닝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중간 수준의 전문가가 RCA 방법을 활용하여 문제의 식별, 분석 및 해결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트레이닝을 마친 후,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RCA 및 지속적인 개선 주기의 기본 개념을 이해합니다.
- 다양한 RCA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의 근본 원인을 식별합니다.
- 효과적인 문제 해결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 RCA를 조직의 개선 및 예방 노력에 통합합니다.
루트 원인 분석 (RCA) for 내부 감사자
14 시간이 강사는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중간 수준의 내부 감사인들이 구조화된 RCA 기법을 적용하여 감사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강습입니다.
이 강습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RCA 방법론과 내부 감사에서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 감사 결과의 원인을 식별하고 분석합니다.
- 5 Why, Fishbone Diagram, 그리고 Failure Mode and Effects Analysis (FMEA)와 같은 RCA 도구를 적용합니다.
- RCA 결과를 기반으로 시정 및 예방 조치 계획을 수립합니다.
- 내부 감사 과정에 RCA를 통합하여 리스크 관리를 개선합니다.
Root Cause Analysis (RCA) with Operational Safety Focus
14 시간이 강사는 중간 수준의 안전 전문가와 운영 관리자가 사고를 조사하고, 체계적 약점을 식별하며, 효과적인 교정 및 예방 조치를 설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온라인 또는 현장 실시간 교육입니다.
중국의 공급망 관리
14 시간SCM (공급망 관리)는 공급자가 소비자에게 제품과 재료를 전달하는 과정에 포함된 활동을 제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에서 참가자는 중국 시장에 적용되는 SCM의 기본 개념을 배우게 됩니다. 이 교육은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실제 적용과 연습을 위한 일련의 토론, 사례 연구 및 실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중국에서의 SCM과 다른 국가들에서의 SCM 동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중국 특유의 공급망 혁신을 활용하여 SCM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통합적인 end-to-end 접근 방식으로 SCM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현지 공급업체와의 가격 협상이 가능합니다.
- 중국 공급망에서 주요 글로벌 소싱 업체 및 다른 참여자들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 중국의 일반적인 비즈니스 소싱 문제를 상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대상
- 소싱 관리자
- SCM 프로세스에 참여한 인원
교육 형식
- 강의, 토론, 실습 및 실제 연습
전략 개발: 사고, 계획 수립, 관리 및 리더십
35 시간개요
이 5일 과정은 참가자들이 전략적 사고, 계획 수립 및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는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전술적 및 운영적 요구사항도 포함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갈등 관리, 변화 관리, 좋은 리더의 조건, 그리고 팀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과 같은 어려운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상호작용 사례 연구와 업계 예시를 사용하여 참가자들은 경험과 도전을 공유하고 실제적인 해결책을 만들 수 있도록 권장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임원들이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하여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최고 성과 조직을 관리하는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다루는 데 필요한 리더십의 베스트 프랙티스와 행동 양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과정을 수강한 후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출 것입니다:
- 조직이 직면하는 주요 문제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조직 내외부의 자원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과 비즈니스 계획에서의 위치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기업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전략의 구현과 관련된 위험, 이익,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며 팀 내 갈등 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식별된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전략을 구현함으로써 자신의 기업에 미칠 긍정적 및 부정적 영향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환경과 요인을 고려하여 새 사업이나 비즈니스 전략을 출시하기 위한 계획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변화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룹니다.
참가 대상
- 제품/서비스 매니저
- 신규 임명 및 경력이 있는 관리자 및 팀 리더
- 운영 부서장
- 시니어 은행 관리자
- 인사관리 매니저
- 운영 매니저
- 마케팅 매니저
메소드
이 과정은 사례 연구와 실생활 예시, 실제 경험에서 가져온 워크숍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이 소그룹으로 모여 조직 또는 부서의 문맥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적용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픈 포럼 토론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의사결정자를 위한 통계적 사고
7 시간이 과정은 조직의 전략적 계획에서 관련 통계 방법을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목표인 의사결정자를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잠재적 참여자는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샘플을 수집해야 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통계적 사고의 기본 개념을 다루는 더 긴 과정을 원하신다면, 5일짜리 "Statistics 매니저를 위한 훈련"을 참고하세요.
전략적 사고
21 시간대한민국에서 이 강사 주도형 실시간 훈련에서는 새로운 관리자들이 전략적 사고의 가장 중요한 개념을 이해하고, 실제 사례 기반 활동을 통해 이론을 실천에 옮길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생각 방식을 배우고, 핵심 개념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며, 이러한 원칙이 자신의 작업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반성하고, 강사와 동료 학습자들과 의견을 나누는 독특한 기회를 얻습니다.
전략적 계획의 실천
14 시간이 교육 과정은 전략 계획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있는 투자자, 사업주, 이사, 관리자, 경영진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 오늘 꿈을 실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강조점은 현재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기업 및 투자 전략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