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 Lean의 역사: 도요타 생산 시스템
- Lean 제조 vs 린 서비스 운영
Lean 생각
- 인간 활동의 조직화
Lean의 5가지 원칙
- 값
- 가치 흐름
- 흐름
- 당기다
- 완전
폐기물의 종류
- 유형 폐기물과 무형 폐기물
- 직장 내 부가가치 활동과 비부가가치 활동
- 서비스 운영에서 발생하는 8가지 낭비 유형
- 낭비를 측정하기 위해 잘못된 지표를 사용함
성능 측정
- 프로세스 관찰
- KPI의 주요 측면 이해
- 중요한 요소인 시간
시스템 사고
- 미래를 위한 경영
- 서비스 산업에 대한 데밍의 시스템 사고
Lean를 위한 기업 준비
- Lean 프로세스
- 지속적인 개선 주기
- 측정항목 재정렬
- 저항 극복
- 파일럿 프로젝트
조직에 Lean 구현
- 팀 구성
- 기술 및 도구 적용
- 사람과 파트너 개발
- Kanban을 사용한 작업 추적
- Kaizen 워크숍
프로세스 매핑
- 워크플로 다이어그램 사용
- 주문에서 배송까지의 주기
가치 흐름 매핑
- Lean 측정
- 현재 및 미래 상태 지도 만들기
가치 흐름 분석
- 5S 방법론
- 적시에
- 내장된 품질
Lean 전사적 사고 촉진
- 도구 + 문화 변화
- 코칭
- 의사소통 및 피드백 채널 개발
- 장기적인 학습에 집중하세요
- 데이터 기반
Lean의 결과 평가
- Lean 성숙도 매트릭스
- 추적 성능
- 다른 회사와의 벤치마킹
Lean 리더 육성
- Lean 리더십 팀 설정
- 후계자 시스템 만들기
무료 방법론
- Agile과 Scrum
- 식스 시그마
맺음말
요건
- 조직 내 사람 개발, 효율성 향상 및 낭비를 제거하려는 의지가 있습니다.
대상
- 비즈니스 매니저
14 시간
회원 평가 (6)
시뮬레이션 연습.
- Embassy of Canada
코스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기계 번역됨
알빈은 역사적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를 실제 및 현 상황에 대비시키는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Connie Pascual - Embassy of Canada
코스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기계 번역됨
이온 활동에 참여합니다.
ARCHIE CANOZA - Embassy of Canada
코스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기계 번역됨
우수한 트레이너 - 전문적인 지식과 흥미로운 강의 방식으로 청중과 잘 소통했습니다.
Catherine Perez - Embassy of Canada
코스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기계 번역됨
강속도였습니다. 지루하지 않았어요. 주제들은 흥미로웠습니다. 강사는 매우 유식했습니다.
- Embassy of Canada
코스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기계 번역됨
시뮬레이션 연습(워크숍)은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경험을 실제적으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이는 논의된 이론들에게 '접착 효과'를 제공합니다.
Bethany Magpayo - InSolem SARL
코스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