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관리 교육 과정
대상
전략적 관리의 문제와 그 적용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고위 관리자들
강의 형식
다음 내용을 조합하여 진행됩니다:
- モデ레이テッドディスカッション(유도형 토론)
-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 사례 연구 및 예시
강의 종료 시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게 됩니다:
- 성공적인 전략적 리더십과 강력한 조직 기후 간의 연결성을 정의할 수 있음
- 다양한 전략적 비즈니스 모델을 설명하고, 이들이 자신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설명할 수 있음
- 고성과 팀 구축 및 변화 관리의 핵심 개념을 정의할 수 있음
- 전략적 성공의 주요 재무 지표를 정의하고 사용할 수 있음
코스 개요
전략적 관리란?
- 조직의 비전, 가치, 미션 문장은 무엇인가요?
- 역할 명확성: 여러분이 기여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 전략과 경쟁 우위에 대한 새로운 시각
전략적 도구와 전략 계획 프레임워크
- 회사 / 부서의 SWOT 분석
재무 성과
- 주요 재무제표 이해하기
관리 스타일 vs 조직 기후
- 관리와 리더십
- 사용 가능한 관리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 다양한 조직 기후 요소는 무엇인가요? 어떻게 구축해야 하나요?
- 관리 스타일과 조직 기후를 통합하는 방법
성공적인 변화 관리
- 주요 변화 관리 원칙 이해 및 활용하기
고성과 팀 만들기
- 팀 개발 단계의 중요성이 고성과 팀 구축에 미치는 영향
오픈 트레이닝 코스는 5명 이상의 참가자가 필요합니다.
전략적 관리 교육 과정 -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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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관리 - 컨설팅 문의
컨설팅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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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tin - Novelis Deutschland GmbH
코스 - Strategic Management
예정된 코스
관련 코스
온라인 브랜드 감사 실시: 기업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및 포지셔닝 평가를 통해 강력한 브랜드 전략 설계
21 시간오늘날 연결된 세계에서 기업의 생존을 위해 브랜드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이 필수적입니다.
이 강사 주도 실시간 교육은 모든 수준의 마케팅 전문가를 대상으로, 기업의 온라인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브랜드 성과를 평가하며, 철저한 온라인 브랜드 감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명성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러 온라인 접점의 합은 궁극적으로 목표 대상들이 회사를 어떻게 인식하고, 기업과 거래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온라인 브랜드 감사는 특정 시장에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평가하고 강화하는 표준 절차로 자리 잡았습니다.
브랜드의 소유한 온라인 자산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는 것 외에도, 이 감사는 기업이 소유하지 않는 온라인 채널에서 브랜드가 어떻게 논의되는지를 분석하여 브랜드 인식을 평가합니다.
온라인 브랜드 감사를 마친 후, 참가자들은 더 큰 비즈니스 목표와 연계된 변혁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이 과정은 '브랜드 관리' 범주에 속하지만, 고객 경험과 온라인 사용자 여정, 인사이트 발굴, 마케팅 전략 및 계획 등 조직 내 다른 학문 영역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교육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브랜드의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평가하여 강점과 약점을 파악합니다.
- 기업의 온라인 명성과 이미지를 파악합니다.
- 특정 시장에서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식별하고 강화합니다.
- 결과 중심의 브랜드 전략과 통합된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구축합니다.
- 경쟁 브랜드 분석을 실시하고 산업 인식도 지도를 작성합니다.
- SEO 감사를 실시합니다.
- AI 시대의 최신 SEO 가이드라인을 학습합니다.
- 다양한 고객 그룹이 기업과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발굴합니다.
- 온라인 소셜 청취를 수행합니다.
- AI를 활용하여 루틴 브랜드 감사를 더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무 기초
7 시간기업의 사회적 책임, 자선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투자 가치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교육은 대화식으로 진행되며 여러 사례 연구가 포함됩니다.
기업 IT 지배구조 및 전략적 관리
35 시간기업 IT 지배구조는 기술 이니셔티브를 비즈니스 전략과 일치시키고 가치 창출을 보장하며 위험을 관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지)은 고급 IT 지배구조 전문가들이 지배구조 프레임워크, 가치 창출 및 위험 관리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고급 인증을 준비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IT를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시키기 위해 지배구조 프레임워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전략적 투자와 이익 실현을 통해 가치 창출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위험 등을 포함한 기업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할 수 있습니다.
- IT 자원 최적화 및 공급 결정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강의 형식
- 상호작용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실습.
-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의 실제 적용.
강의 맞춤 옵션
- 이 강의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시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시장 예측
14 시간청중
이 과정은 판매 예측, 경제 예측, 기술 예측, 공급망 관리, 수요 또는 공급 예측과 관련된 예측을 도입하거나 개선하고자 하는 분석가, 예측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설명
이 과정에서는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선택할 때 유용한 일련의 방법론, 프레임워크, 알고리즘을 안내합니다.
Microsoft Excel 또는 일부 오픈 소스 프로그램(특히 R 프로젝트)과 같은 표준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루는 원칙은 모든 소프트웨어(예: SAS, SPSS, Statistica, MINITAB ...)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OneStream 재무 분석가용: 인증 준비
14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재무 분석, 보고,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위해 OneStream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관련 OneStream 자격증을 준비하려는 초보 수준의 재무 분석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OneStream XF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세요.
- OneStream 인터페이스와 작업 공간을 탐색합니다.
- 재무 데이터를 로드, 변환하고 검증합니다.
- 재무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구축하고 분석합니다.
- OneStream의 워크플로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재무 계획 및 통합을 달성하세요.
- OneStream 인증 시험(예: OneStream Certified Professional - Financial Modeler(OCP-FM), OneStream Implementation Consultant 등)을 준비하세요.
전략 개발: 사고, 계획 수립, 관리 및 리더십
35 시간개요
이 5일 과정은 참가자들이 전략적 사고, 계획 수립 및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는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전술적 및 운영적 요구사항도 포함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갈등 관리, 변화 관리, 좋은 리더의 조건, 그리고 팀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과 같은 어려운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상호작용 사례 연구와 업계 예시를 사용하여 참가자들은 경험과 도전을 공유하고 실제적인 해결책을 만들 수 있도록 권장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임원들이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하여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최고 성과 조직을 관리하는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다루는 데 필요한 리더십의 베스트 프랙티스와 행동 양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이 과정을 수강한 후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출 것입니다:
- 조직이 직면하는 주요 문제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조직 내외부의 자원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전략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과 비즈니스 계획에서의 위치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기업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전략의 구현과 관련된 위험, 이익, 비용을 객관적으로 논의하며 팀 내 갈등 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식별된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전략을 구현함으로써 자신의 기업에 미칠 긍정적 및 부정적 영향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환경과 요인을 고려하여 새 사업이나 비즈니스 전략을 출시하기 위한 계획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변화 관리의 핵심 단계를 다룹니다.
참가 대상
- 제품/서비스 매니저
- 신규 임명 및 경력이 있는 관리자 및 팀 리더
- 운영 부서장
- 시니어 은행 관리자
- 인사관리 매니저
- 운영 매니저
- 마케팅 매니저
메소드
이 과정은 사례 연구와 실생활 예시, 실제 경험에서 가져온 워크숍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이 소그룹으로 모여 조직 또는 부서의 문맥에서 아이디어와 전략을 종합하고 적용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픈 포럼 토론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의사결정자를 위한 통계적 사고
7 시간이 과정은 조직의 전략적 계획에서 관련 통계 방법을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목표인 의사결정자를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잠재적 참여자는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샘플을 수집해야 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통계적 사고의 기본 개념을 다루는 더 긴 과정을 원하신다면, 5일짜리 "Statistics 매니저를 위한 훈련"을 참고하세요.
전략적 사고
21 시간대한민국에서 이 강사 주도형 실시간 훈련에서는 새로운 관리자들이 전략적 사고의 가장 중요한 개념을 이해하고, 실제 사례 기반 활동을 통해 이론을 실천에 옮길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생각 방식을 배우고, 핵심 개념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며, 이러한 원칙이 자신의 작업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반성하고, 강사와 동료 학습자들과 의견을 나누는 독특한 기회를 얻습니다.
전략적 계획의 실천
14 시간이 교육 과정은 전략 계획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있는 투자자, 사업주, 이사, 관리자, 경영진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 오늘 꿈을 실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강조점은 현재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기업 및 투자 전략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이해하기
21 시간청중
이 과정은 비즈니스의 각 부분에 대한 더 넓은 시야를 요구하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합니다. 그것 내의 그들의 특정한 역할; 조직 전체에 대한 기여도를 향상 시키는데 참여했다.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수업 과정
워크샵이 끝나면 참석자는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가 무엇이며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 변화 전략 및 해당 회사 내 회사의 위치에 대한 프로세스 이해
- 비즈니스 변경의 기본이되는 관련 원칙을 상세히 설명하십시오.
-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고객 / 이해 관계자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비즈니스와 해당 비즈니스의 대의원의 재정 측면을 정의합니다.
- 업무의 최선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협상의 중요한 측면을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