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ing Your Brand and Your Business 교육 과정
청중
이 과정은 비즈니스의 각 부분에 대한 더 넓은 시야를 요구하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합니다. 그것 내의 그들의 특정한 역할; 조직 전체에 대한 기여도를 향상 시키는데 참여했다.
과정 형식
조합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수업 과정
워크샵이 끝나면 참석자는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가 무엇이며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 변화 전략 및 해당 회사 내 회사의 위치에 대한 프로세스 이해
- 비즈니스 변경의 기본이되는 관련 원칙을 상세히 설명하십시오.
-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고객 / 이해 관계자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비즈니스와 해당 비즈니스의 대의원의 재정 측면을 정의합니다.
- 업무의 최선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협상의 중요한 측면을 결정합니다.
Course Outline
'브랜드'에 대한 이해
-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 당신 회사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회사 브랜드의 강점에 영향을 미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기본 변화 전략
- 회사의 관리자는 특히 동료 및 경쟁업체와 비교할 때 조직 내 자신이 속한 부분의 현재 상태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사전 대응적인(반작용이 아닌) 변화를 도입해야 합니다.
- 변화 전략 및 계획의 "STARS" 모델
Change Management
- 어떻게/이전 변화가 잘 진행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어떻게/왜 이전 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나요?
- 이전 변화 이니셔티브(회사 및 다른 곳)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
- 9가지 변화 원칙과 실천
- Lewin의 변화 구현 모델
- 변화하는 만화경
변화의 심리적 영향
- 지금 내 기분은 어떤가요? 지금 내 동료들은 어떻게 쓰러지고 있나요?
- 변화 과정이 전개될 때 나/그들은 어떻게 느낄 것인가?
고객/이해관계자 관계
- 고객이란 무엇입니까?
- 이해관계자란 무엇입니까?
- 각 고객/이해관계자 상호 작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서비스 : 이익 사슬
Business의 재정적 측면
- 재무제표:
- 대차대조표
- 손익 계정
- 재무 예측:
- 예산
- 현금 흐름 예측
- Business 사례
목표 설정
- 비전/미션 선언문
- 사명 선언문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 설정
- 합의된 목표를 초과하는 성과 Management
최상의 결과를 위한 협상
- Communication 협상 중
-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다양한 협상 전략
- 전략 비교
- 관계 구축
- 3단계 협상 과정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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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4)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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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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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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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vette pran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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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in Digital Marketing
7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귀중한 고객 통찰력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AI를 활용하고자 하는 마케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AI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연결 방식을 개선하세요.
- 채팅봇을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세요.
- 업무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과 수익을 높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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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관리하고,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만들고, 브랜드 참여를 강화하고자 하는 초급에서 중급 수준의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마케팅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타겟 고객을 정의하고 이에 따라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맞춤화하세요.
- 사업 목표에 따라 적절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 콘텐츠 핵심 요소, 형식, 일정을 포함한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만듭니다.
- 경쟁자를 분석하여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선합니다.
- 유료 광고 캠페인을 개발하고 성공 여부를 측정합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고 관리합니다.
- 소셜 미디어 위기를 해결하고 브랜드 평판을 유지합니다.
- 윤리적인 모범 사례와 소셜 미디어 정책을 구현하세요.
Digital Marketing
14 Hours이 교육은 디지털 Marketing 및 전략에 대한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 교육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견인력 확보에 필수적인 개념을 다룹니다. 대표단에게 모바일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부터 Email 마케팅, PPC 마케팅 및 SEO에 이르기까지 주요 디지털 마케팅 개념을 소개합니다. 교육이 끝나면 적절한 예를 통해 분석의 중요성과 올바른 전략을 이해하게됩니다.
Digital Marketing in China
14 Hours이 교육은 Digital Marketing과 전략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 교육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중국에서 인기를 얻는 데 필수적인 개념을 다룹니다. 모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부터 Email 마케팅, PPC 마케팅, SEO까지 핵심 디지털 마케팅 개념을 소개합니다.
교육을 마치면 우리는 분석의 중요성과 적절한 사례를 통한 좋은 전략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7 Hours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개념, 다이렉트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마케팅을 위한 SaaS 도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는 초급~중급 수준의 일반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aaS 업계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으세요.
-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직접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합니다.
- SaaS 제품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합니다.
Basic Google Ads
7 Hours참가자들은 7시간 동안의 교육을 통해 Googoogle 광고 생태계에 대해 배웁니다.
광고를 어디에 게재해야 하는지, 그리고 특정 광고 형식의 이점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교육은 실용적입니다. 참가자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Googoogle에 보냅니다.
광고 광고 계정에서는 수동으로 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캠페인 리더가 논의한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자체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참가자는 최적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교육은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자가 진행합니다.
Googoogle의 광고 캠페인. 코스의 마지막 30분은
Q&A 섹션으로, 참가자들은 이 섹션에서 다음과 같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Googoogle Ads 광고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대상 그룹:
Google Ads 기본 과정은 이미 기본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더욱 심화시키고 싶어합니다.
가장 큰 Googoogle 광고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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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Google 광고Word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는 마케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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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품질 리드를 포착하는 Google 광고Word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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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e for Marketing Auto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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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Make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과 리드 육성 워크플로를 자동화하세요.
- 통합 플랫폼을 통해 개인화된 고객 여정 맵을 만듭니다.
- Mailchimp, HubSpot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마케팅 도구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합니다.
-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합니다.
- 확장 가능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에 대한 모범 사례를 채택하세요.
Internet marketing in practice
7 Hours당신은 훈련에서 무엇을 얻을 것인가 :
-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분야의 가능성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 광고 플랫폼의 특징과 SEO와 분석의 중요성을 배울 것입니다.
- 당신은 또한 자신과 당신의 회사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 당신은 전략과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특징을 알고 나올 것입니다.
- 당신은 다른 디지털 기관과 협력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능력
- 전략 준비
- 성과에 관한 전략적 평가
- 활동 영역에서 우선 순위 플랫폼을 선택할 수있는 능력
- 기관과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협력 과정을 구축하고 그 결과를 평가한다.
태도들
- 마케팅 활동의 의식적인 관리 (내부 팀 또는 기관) 및 디지털 전략의 준비
- 수행 된 활동에 대한 신뢰와 수행 된 단계 / 테스트에 대한 인식
Strategic Development: Thinking, Planning, Management and Leadership
35 Hours리뷰 보기
이 5 일 과정은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과정은 갈등 관리, 변화 관리, 좋은 리더를 만드는 것과 팀을 동기 부여하는 방법의 어려운 문제를 다루게됩니다. 인터랙티브 사례 연구뿐만 아니라 분야의 예를 사용하여 대표자들은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험과 도전을 공유하도록 권장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점점 더 경쟁력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얻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기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 다른 것들 사이에서, 프로그램은 또한 높은 성과 금융 기관을 관리하는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다루는 관리자의 능력을 강화하는 최고의 관행과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학습 목표
이 과정에 참석한 후, 대표는 할 수있을 것입니다 :
- 큰 은행이 직면 한 주요 문제를 설명합니다.
-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
- 현재의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을 분석;
-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
- 전략을 관리하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계획에 넣어;
-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추천합니다.
-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적용;
- 새로운 전략의 구현을 동반하는 위험, 이점 및 비용, 팀 내의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객관적으로 논의한다.
- 식별 된 위험을 관리하기위한 접근 방식을 정의;
- 새로운 전략의 구현으로 인해 발생하는 그의 회사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긍정적이고 부정적인)을 분석하십시오.
- 새로운 전략적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설계;
- 변화 관리의 핵심 단계를 커버
누가 기다려야 하는가
- 제품/서비스 관리자
- 새로 임명 된 관리자와 팀 리더
- 운영의 지도자
- 고위 은행 관리자
- 인적 자원 관리자
- 운영 관리자
- [중고]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편리한 워크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사례와/또는 실용적인 경험을 공개하는 조합에서 추출 된 사례 연구에 의해 보완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규모 그룹으로 작업하여 아이디어와 전략을 합성하고 자신의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오픈 포럼 토론은 또한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Social Media Campaign Creation
14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관리하고, 최적화하려는 초보에서 중급 수준의 마케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드는 데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세요.
- Facebook, Google 및 TikTok에서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고 관리하세요.
- 캠페인 목표를 정의하고 올바른 광고 형식을 선택하세요.
- 광고 캠페인에 적합한 대상 고객을 파악하고 타겟팅하세요.
- 분석 및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세요.
- 투자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예산을 효과적으로 배분하세요.
Statistical Thinking for Decision Makers
7 Hours이 과정은 의사 결정자가 계산 및 분석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주 목적이지만 이해하고 조직의 전략적 계획에 어떤 통계적 방법이 적합한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은 제품을 출시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수집해야하는 샘플 수를 결정해야합니다.
통계적 사고의 기초를 다루는 더 긴 코스가 필요한 경우 5 일간 "관리자 Statistics "교육을 살펴보십시오.
Strategic Thinking
21 Hours강사가 진행하는 이 대한민국 실시간 교육에서 우리는 신입 관리자에게 전략적 사고의 가장 중요한 개념을 안내하고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한 작업 기반 활동을 통해 이론을 실제로 적용합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사고 방식을 배우고, 문제 해결을 위한 핵심 개념을 구현하고, 이러한 원칙이 자신의 업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성찰하고, 강사 및 학급 동료들과 자신의 관점을 듣고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얻습니다.
Strategic Planning in Practice
14 Hours이 교육 과정은 전략 계획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있는 투자자, 사업주, 이사, 관리자, 경영진 및 분석가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학업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 오늘 꿈을 실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은 유연성과 지속적인 학습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강조점은 현재 실제 사례를 사용하는 기업 및 투자 전략입니다. 각 코스 멤버는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uccessful Google Ads for 2023
7 Hours이 과정에서는 2023년에 필요한 모든 기술, 프로세스, 업데이트에 대해 학습합니다.
또한 성과 극대화 및 쇼핑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하는 것과 같은 고급 Google Ads 기술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PPC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검색, YouTube 및 디스커버리 캠페인 설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귀하의 사업과 귀하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금융, 부동산, 약리학, 의학, 모바일 앱 등과 같은 특정 PPC 틈새 시장을 광고하려는 경우, 과정의 일정은 귀하의 특정 요청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GTM을 통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코드 구현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워, 비즈니스에 중요한 모든 판매 및 모든 이벤트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귀하의 사업과 귀하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금융, 부동산, 약리학, 의학, 모바일 앱 등과 같은 특정 PPC 틈새 시장을 광고하려는 경우, 과정의 일정은 귀하의 특정 요청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제공되는 시점에 모든 Googoogle Ads 업데이트를 배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