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브랜드'에 대한 이해
-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 당신 회사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회사 브랜드의 강점에 영향을 미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기본 변화 전략
- 회사의 관리자는 특히 동료 및 경쟁업체와 비교할 때 조직 내 자신이 속한 부분의 현재 상태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사전 대응적인(반작용이 아닌) 변화를 도입해야 합니다.
- 변화 전략 및 계획의 "STARS" 모델
Change Management
- 어떻게/이전 변화가 잘 진행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어떻게/왜 이전 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나요?
- 이전 변화 이니셔티브(회사 및 다른 곳)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
- 9가지 변화 원칙과 실천
- Lewin의 변화 구현 모델
- 변화하는 만화경
변화의 심리적 영향
- 지금 내 기분은 어떤가요? 지금 내 동료들은 어떻게 쓰러지고 있나요?
- 변화 과정이 전개될 때 나/그들은 어떻게 느낄 것인가?
고객/이해관계자 관계
- 고객이란 무엇입니까?
- 이해관계자란 무엇입니까?
- 각 고객/이해관계자 상호 작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서비스 : 이익 사슬
Business의 재정적 측면
- 재무제표:
- 대차대조표
- 손익 계정
- 재무 예측:
- 예산
- 현금 흐름 예측
- Business 사례
목표 설정
- 비전/미션 선언문
- 사명 선언문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 설정
- 합의된 목표를 초과하는 성과 Management
최상의 결과를 위한 협상
- Communication 협상 중
-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다양한 협상 전략
- 전략 비교
- 관계 구축
- 3단계 협상 과정
21 Hours
회원 평가 (4)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
I liked the alistair's knowledge and presentation 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