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Communication이란 무엇입니까?

  • Communication 스타일
  • Communication 흐름
  • 대화 프레이밍
  • 비언어적 의사소통 정의 및 원리
  • 글을 통한 의사 소통
  • 전화 기술

연습/사례 연구

이해 Communication

  • 성공적인 커뮤니케이터를 만드는 요소
  • 성공적인 커뮤니케이터의 자질
  • 설득과 영향력의 정의
  • 자기 신념, 자신감, 자기주장
  • 밀기 및 당기기 스타일
  • 프레이밍 커뮤니케이션

연습/사례 연구

Communication 스타일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소통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세요
  • 반응하기보다는 대응하는 법을 배우세요
  • 개방형, 유도형, 폐쇄형 질문
  • 퍼널 기법
  • 가치 이해
  • 가치를 이해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질문 기술

연습/사례 연구

저항 극복

  • 저항의 원인
  • 저항에 대처하는 방법
  • 6단계를 활용한 실용적인 가이드
  • 갈등 다루기
  • 감정 없이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기
  • 다른 사람의 가치를 고려하여 귀하의 사례를 영향력 있게 제시합니다.

연습/사례 연구

나쁨 Communication

  • 예와 이런 일이 왜 그렇게 자주 발생합니까?
  • 추론의 사다리
  •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또는 360도
  • 협력적 대 독재적
  • 최고의 스타일을 선택하고 이것이 "최고"가 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연습/사례 연구

함께 모아서

  • 피드백
  • 질문 및 듣기
  • 강력한 질문하기
  • 핵심 메시지 전달
  • 효과적인 요청하기
  • 약속 - 축복인가, 저주인가?
  • 앞으로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하는 방법

연습/사례 연구

설득의 예술과 기술

설득의 이해

  • 무엇이 성공적인 설득자를 만드는가?
  • 성공적인 설득자의 자질
  • 조작이 아닌 영향을 주고 설득하는 것
  • 설득과 영향력의 정의
  • 효과적인 영향력의 원칙
  • 자기 신념, 자신감 & Assertiveness
  • 밀고 당기는 설득 스타일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 설득의 심리학 - 기본

예/연습

설득 준비 중

  • 신뢰 구축
  • "조롱새" 이론
  • 비언어적 의사소통
  • 신뢰와 관계 구축
  • 다른 사람이 원하거나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 듣고 질문하기
  • 지각 – 당신이 상황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예/연습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탐색

  • 시작하려는 판매 범위에 대한 명확한 목표 설정
  • 효과적인 질문 기술
  • 다른 사람의 가치와 동기를 깨닫습니다.
  • 듣기 기술을 연마하고 적극적인 듣기에 대한 장벽을 극복하세요
  • 개별 '필터' 식별 및 이를 극복하는 방법
  • 긍정적 사고의 힘 - 설득토론 준비

예/연습

Communication 스타일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소통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세요
  • 반응하기보다는 대응하는 법을 배우세요
  • 개방형, 유도형, 폐쇄형 질문입니다.
  • 퍼널 질문 기법.
  • 가치를 이해하고 이를 설득하는 방법
  • 가치를 이해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질문 기술

예/연습

저항을 극복하다

  • 다른 사람의 가치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6가지 자기주장 수준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 실용적인 6단계 영향력 모델 적용
  • FAB를 사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
  • 갈등 다루기 – 감정 없이 어려운 상황 다루기
  • 다른 사람의 가치를 고려하여 귀하의 사례를 영향력 있게 제시합니다.

예/연습

자신의 주장을 설득력 있게 진술하세요

  • 적절한 무대에서 발표합니다.
  •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채택하세요
  • 자신의 주장을 단호하고 설득력 있게 진술하십시오.
  • 청중을 아는 것
  • 콘텐츠 수집
  • 프레젠테이션 구조를 위한 10/80/10 규칙
  • 프레젠테이션 제공

예/연습

이의제기 처리

  • 자주 발생하는 반대 의견을 식별합니다.
  • 이의제기의 우선권.
  • 적절한 대응을 개발합니다.

예/연습

Finance 전문가를 위한 협상 기술

소개

  • 협상 과정
  • 협상의 목표
  • Communication 효과적인 협상가의 기술
  • 정보 평가
  • 매개변수 설정
  • 'win-win' 결과는 무엇인가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관심사”

  • 이해
  • 입장과 이해관계의 차이
  • 귀하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
  • 이해관계를 처리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 협상은 언제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가?
  • 효과적인 협상의 요소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옵션"

  • 가능한 옵션 생성 및 평가
  • 이상적인 결과 식별
  • 옵션 생성 시 일반적인 오류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협상 결과 이해

  • 옵션 평가
  • 어디서 끝날 것 같아?
  • "승리"가 있습니까, 아니면 타협이 더 나을까요?
  • 명확한 목표 설정
  • 합리적일 때 패배할 준비가 되어 있음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협상 과정

  • 제안을 하고 양보를 주고받는 것
  • 교착상태 깨기
  • 구제책에 동의
  • 협상가의 역할 이해
  • 프로세스의 주요 단계
  • 정보 제공
  • 신호 읽기
  • 계획 세우기.
  • 가정 검토
  • 회의/토론 과정을 진행합니다.
  • 이해를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빙
  • 합의 도달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도전과제

  •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
  • 행동 접근법 및 신체 언어
  • 교착상태, 정지 및 양보
  • 트릭, 함정, 전술
  • 협상 시기 및 장소 – ElectronIC 미디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라이브 연습

  • 동시
  • 보고

Finance 전문가용 Presentation Skills

필수사항 - 발표자 - 귀하

  • '필수 점검' 수행
  • '올바른' 이미지 제시
  • 말, 어조, 몸짓을 사용하여
  • 목소리의 특성을 활용하여 작업하기
  • 신경을 인정하고 극복하기
  • 이완 기법 사용하기
  • 매너리즘과 제스처를 사용하여 영향력 강화
  • 성공적인 발표자의 자질

예/연습

필수 요소 – 자료 – 무슨 말을 하려는 건가요?

  • 요구사항 분석 수행
  • 기본 개요 작성
  • 연구하고, 집필하고, 편집합니다.
  • 명확한 목적 설정
  • 성공적인 정보 수집 기술 사용
  • 자료를 통한 최적의 경로 선택
  • 핵심 포인트 파악
  • 강력한 시작과 종료 만들기
  • 다양한 시각 자료의 장단점 알기
  • 크고, 대담하고, 화려하게 만들기

예/연습

필수 요소 – 청중 – 누구에게 말할 것인가

  • 청중을 파악하여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개발하세요
  • 관계 구축
  • 그것들을 얻고 당신 편에 두십시오
  • 질문 작업
  • 어려운 사람 다루기
  • 그룹 역학 이해

예/연습

다음 단계 – 배송 방법

  • 기본 방법
  • 고급 방법
  • 고려해야 할 기본 기준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소통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세요
  • 듣기와 듣기: 둘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 질문하기
  • 권력과의 소통

예/연습

다음 단계 – Communication 기술

  • Communication 이게 무슨 뜻인가요?
  • 정신적으로 준비하기
  • 신체적 이완 기술
  • 군중 앞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
  • 비언어적 Communication 스킬
  • 신체 언어
  •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신호
  •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방식입니다
  • 귀하의 사례를 임팩트있게 제시하고,

예/연습

당신의 기술을 완벽하게

  • 그 사람들 좀 웃게 만들어줘
  • 그들에게 질문을 해보세요
  • 토론 장려
  • 질문 다루기
  • 환상적인 플립 차트 만들기
  • 매력적인 PowerPoint 프리젠테이션 만들기
  • WOW 당신의 청중
  • 생생한 비디오와 놀라운 오디오

예/연습

중재란 무엇입니까?

  • 교과서 정의
  • 실제 조정
  • Go이상하고 나쁜 중재
  • SWOT 분석
  • 중재의 목표
  • 타협에 도달
  • WinWin – 항상 가능합니까?
  • 회피와 공식적인 행동 사이의 격차 해소

연습/사례 연구

중재의 이해

  • 중재의 원칙
  • 무엇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
  • 언제가 적절한가?
  • 조정이 부적절할 때도 있나요?
  • 전략적 접근
  • 대체 분쟁 해결 관행
  • HR 정책: 갈등 상황에서 도움 또는 방해

연습/사례 연구

중재 준비

  • 필수 기술.
  • 중요한 토론
  • 사람들이 갈등 속에서 왜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하기
  • 문제는 무엇입니까
  • 타협이 있습니까?
  • 최소한의 최악의 결과
  • 바트나/와트나
  • 매개변수 설정

연습/사례 연구

중개

  • 프로세스 구조화
  • "안전한" 환경 조성
  • 관계와 신뢰 구축
  • 공정성 유지
  • 상생을 도와드립니다
  • 파괴적인 갈등 다루기
  • 교착상태 다루기
  • 저항하는 사람들을 건설적인 방식으로 참여시키기
  • 중재 종료
  • 결과 확인
  • 대안 선택
  • 후속 조치 및 검토 메커니즘

연습/사례 연구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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