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Communication이란 무엇입니까?
- Communication 스타일
- Communication 흐름
- 대화 프레이밍
- 비언어적 의사소통 정의 및 원리
- 글을 통한 의사 소통
- 전화 기술
연습/사례 연구
이해 Communication
- 성공적인 커뮤니케이터를 만드는 요소
- 성공적인 커뮤니케이터의 자질
- 설득과 영향력의 정의
- 자기 신념, 자신감, 자기주장
- 밀기 및 당기기 스타일
- 프레이밍 커뮤니케이션
연습/사례 연구
Communication 스타일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소통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세요
- 반응하기보다는 대응하는 법을 배우세요
- 개방형, 유도형, 폐쇄형 질문
- 퍼널 기법
- 가치 이해
- 가치를 이해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질문 기술
연습/사례 연구
저항 극복
- 저항의 원인
- 저항에 대처하는 방법
- 6단계를 활용한 실용적인 가이드
- 갈등 다루기
- 감정 없이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기
- 다른 사람의 가치를 고려하여 귀하의 사례를 영향력 있게 제시합니다.
연습/사례 연구
나쁨 Communication
- 예와 이런 일이 왜 그렇게 자주 발생합니까?
- 추론의 사다리
-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또는 360도
- 협력적 대 독재적
- 최고의 스타일을 선택하고 이것이 "최고"가 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연습/사례 연구
함께 모아서
- 피드백
- 질문 및 듣기
- 강력한 질문하기
- 핵심 메시지 전달
- 효과적인 요청하기
- 약속 - 축복인가, 저주인가?
- 앞으로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하는 방법
연습/사례 연구
설득의 예술과 기술
설득의 이해
- 무엇이 성공적인 설득자를 만드는가?
- 성공적인 설득자의 자질
- 조작이 아닌 영향을 주고 설득하는 것
- 설득과 영향력의 정의
- 효과적인 영향력의 원칙
- 자기 신념, 자신감 & Assertiveness
- 밀고 당기는 설득 스타일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 설득의 심리학 - 기본
예/연습
설득 준비 중
- 신뢰 구축
- "조롱새" 이론
- 비언어적 의사소통
- 신뢰와 관계 구축
- 다른 사람이 원하거나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 듣고 질문하기
- 지각 – 당신이 상황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예/연습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탐색
- 시작하려는 판매 범위에 대한 명확한 목표 설정
- 효과적인 질문 기술
- 다른 사람의 가치와 동기를 깨닫습니다.
- 듣기 기술을 연마하고 적극적인 듣기에 대한 장벽을 극복하세요
- 개별 '필터' 식별 및 이를 극복하는 방법
- 긍정적 사고의 힘 - 설득토론 준비
예/연습
Communication 스타일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소통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세요
- 반응하기보다는 대응하는 법을 배우세요
- 개방형, 유도형, 폐쇄형 질문입니다.
- 퍼널 질문 기법.
- 가치를 이해하고 이를 설득하는 방법
- 가치를 이해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질문 기술
예/연습
저항을 극복하다
- 다른 사람의 가치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6가지 자기주장 수준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 실용적인 6단계 영향력 모델 적용
- FAB를 사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
- 갈등 다루기 – 감정 없이 어려운 상황 다루기
- 다른 사람의 가치를 고려하여 귀하의 사례를 영향력 있게 제시합니다.
예/연습
자신의 주장을 설득력 있게 진술하세요
- 적절한 무대에서 발표합니다.
-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채택하세요
- 자신의 주장을 단호하고 설득력 있게 진술하십시오.
- 청중을 아는 것
- 콘텐츠 수집
- 프레젠테이션 구조를 위한 10/80/10 규칙
- 프레젠테이션 제공
예/연습
이의제기 처리
- 자주 발생하는 반대 의견을 식별합니다.
- 이의제기의 우선권.
- 적절한 대응을 개발합니다.
예/연습
Finance 전문가를 위한 협상 기술
소개
- 협상 과정
- 협상의 목표
- Communication 효과적인 협상가의 기술
- 정보 평가
- 매개변수 설정
- 'win-win' 결과는 무엇인가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관심사”
- 이해
- 입장과 이해관계의 차이
- 귀하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
- 이해관계를 처리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 협상은 언제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가?
- 효과적인 협상의 요소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옵션"
- 가능한 옵션 생성 및 평가
- 이상적인 결과 식별
- 옵션 생성 시 일반적인 오류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협상 결과 이해
- 옵션 평가
- 어디서 끝날 것 같아?
- "승리"가 있습니까, 아니면 타협이 더 나을까요?
- 명확한 목표 설정
- 합리적일 때 패배할 준비가 되어 있음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협상 과정
- 제안을 하고 양보를 주고받는 것
- 교착상태 깨기
- 구제책에 동의
- 협상가의 역할 이해
- 프로세스의 주요 단계
- 정보 제공
- 신호 읽기
- 계획 세우기.
- 가정 검토
- 회의/토론 과정을 진행합니다.
- 이해를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빙
- 합의 도달
사례 연구/논의 포인트
도전과제
-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
- 행동 접근법 및 신체 언어
- 교착상태, 정지 및 양보
- 트릭, 함정, 전술
- 협상 시기 및 장소 – ElectronIC 미디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라이브 연습
- 동시
- 보고
Finance 전문가용 Presentation Skills
필수사항 - 발표자 - 귀하
- '필수 점검' 수행
- '올바른' 이미지 제시
- 말, 어조, 몸짓을 사용하여
- 목소리의 특성을 활용하여 작업하기
- 신경을 인정하고 극복하기
- 이완 기법 사용하기
- 매너리즘과 제스처를 사용하여 영향력 강화
- 성공적인 발표자의 자질
예/연습
필수 요소 – 자료 – 무슨 말을 하려는 건가요?
- 요구사항 분석 수행
- 기본 개요 작성
- 연구하고, 집필하고, 편집합니다.
- 명확한 목적 설정
- 성공적인 정보 수집 기술 사용
- 자료를 통한 최적의 경로 선택
- 핵심 포인트 파악
- 강력한 시작과 종료 만들기
- 다양한 시각 자료의 장단점 알기
- 크고, 대담하고, 화려하게 만들기
예/연습
필수 요소 – 청중 – 누구에게 말할 것인가
- 청중을 파악하여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개발하세요
- 관계 구축
- 그것들을 얻고 당신 편에 두십시오
- 질문 작업
- 어려운 사람 다루기
- 그룹 역학 이해
예/연습
다음 단계 – 배송 방법
- 기본 방법
- 고급 방법
- 고려해야 할 기본 기준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소통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세요
- 듣기와 듣기: 둘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 질문하기
- 권력과의 소통
예/연습
다음 단계 – Communication 기술
- Communication 이게 무슨 뜻인가요?
- 정신적으로 준비하기
- 신체적 이완 기술
- 군중 앞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
- 비언어적 Communication 스킬
- 신체 언어
-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신호
-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방식입니다
- 귀하의 사례를 임팩트있게 제시하고,
예/연습
당신의 기술을 완벽하게
- 그 사람들 좀 웃게 만들어줘
- 그들에게 질문을 해보세요
- 토론 장려
- 질문 다루기
- 환상적인 플립 차트 만들기
- 매력적인 PowerPoint 프리젠테이션 만들기
- WOW 당신의 청중
- 생생한 비디오와 놀라운 오디오
예/연습
중재란 무엇입니까?
- 교과서 정의
- 실제 조정
- Go이상하고 나쁜 중재
- SWOT 분석
- 중재의 목표
- 타협에 도달
- WinWin – 항상 가능합니까?
- 회피와 공식적인 행동 사이의 격차 해소
연습/사례 연구
중재의 이해
- 중재의 원칙
- 무엇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
- 언제가 적절한가?
- 조정이 부적절할 때도 있나요?
- 전략적 접근
- 대체 분쟁 해결 관행
- HR 정책: 갈등 상황에서 도움 또는 방해
연습/사례 연구
중재 준비
- 필수 기술.
- 중요한 토론
- 사람들이 갈등 속에서 왜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하기
- 문제는 무엇입니까
- 타협이 있습니까?
- 최소한의 최악의 결과
- 바트나/와트나
- 매개변수 설정
연습/사례 연구
중개
- 프로세스 구조화
- "안전한" 환경 조성
- 관계와 신뢰 구축
- 공정성 유지
- 상생을 도와드립니다
- 파괴적인 갈등 다루기
- 교착상태 다루기
- 저항하는 사람들을 건설적인 방식으로 참여시키기
- 중재 종료
- 결과 확인
- 대안 선택
- 후속 조치 및 검토 메커니즘
연습/사례 연구
35 시간
회원 평가 (3)
연습이 정말 재밌었어요
Jakub - AXA XL
코스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기계 번역됨
트레이너와 지식의 카리스마.
Bartosz - AXA XL
코스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기계 번역됨
판단이 없는 열린 분위기
Agnieszka - AXA XL
코스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