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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설득력 소개 Communication
- 설득적 의사소통이란 무엇인가?
- 설득의 심리학
-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감정과 논리의 역할
- 설득적 의사소통의 일반적인 장벽
설득력 있는 Communication 기술
- 설득의 원칙(에토스, 파토스, 로고스)
- 최대의 효과를 위한 메시지 프레이밍
- 스토리텔링과 은유를 사용하여 참여와 설득
- 소통을 통한 신뢰와 믿음 구축
비언어적 Communication: 신체 언어의 중요성
- 제스처, 자세, 얼굴 표정의 역할 이해
- 설득에 있어서 눈맞춤의 영향
- 더 나은 관계를 위한 미러링 및 매칭 기술
- 설득력을 높이기 위해 음성 변조 및 톤 사용
직장에서의 설득력 있는 Communication 활용
- 동료,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설득
- 이의 제기 처리 및 저항 극복
- 협상 및 갈등 해결 전략
- 회의 및 프레젠테이션에서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최종 워크숍 및 평가
- 그룹 연습: 실제 상황에서 설득 연습
- 롤플레잉 및 피드백 세션
- 습득한 지식을 평가하기 위한 최종 시험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커뮤니케이션 원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전문적 또는 비즈니스적 상호작용 경험
청중
- Business전문가
- 영업 및 마케팅 팀
- 관리자 및 팀 리더
- 대중 연설가 및 트레이너
24 Hours
회원 평가 (5)
SAMART Goal 및 협상 개념
Withaya - Babcock Power (Thailand)
Course - Negotiation Skills
기계 번역됨
토론의 명확성. 트레이너가 참가자와 연결됩니다. 트레이너의 유쾌하고 행복한 기운.
Mona Liza - IT
Course - Effective interpersonal communication with elements of assertiveness
기계 번역됨
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기계 번역됨
연설이 청중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훌륭한 트레이너. 많은 콘텐츠.
Carole - Axway
Course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기계 번역됨
판단이 없는 열린 분위기
Agnieszka - AXA XL
Course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