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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모듈 1: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해
- 우리가 지금처럼 행동하게 하는 원인은 무엇일까?
- 이런 행동 중에서 어떤 부분이 허용되는지(회사에서 우리가 맡은 역할에 따라 요구되는지) 그리고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피드백: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어떻게 보고, 어떻게 생각하는가?
모듈 2: Communication
- 우리는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나요?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 EffectiveCommunication란 무엇을 의미하며 어떻게 달성할 수 있습니까?
- 각자의 사고방식과 학습 스타일, 그리고 그것이 일상 업무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모듈 3: 감성 지능
- 감정과 그 결과
- 우리의 "EQ"(더 표준적인 IQ와 대조적으로)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 Goleman의 감성지능 모델의 5단계:
- 자기 인식
- 자기-Management
- 동기 부여
- 공감
- 사회적 기술
모듈 4: 위임
- 위임이란 무엇인가요?
- 위임의 단계
모듈 5: 거래 분석
-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거나 반응하는가?
- 동료 및 고객과의 관계를 어떻게 구축할 수 있나요?
- 우리의 대인관계에서 "진정한 관계"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듈 6: 이해 관계자 Management
- 이해관계자 만족
-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모듈 7: 변화에 대처하기
- 9가지 핵심 변화 원칙
- 변화에 대한 감정적 반응
- 변화에 대한 저항과 저항의 이점
모듈 8: 갈등 처리
- 갈등은 무엇 때문에 발생하나요?
- 갈등 처리의 단계
- 갈등 이해
- 갈등 속에서 자신/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기
- 갈등 해결
- 킬만의 5가지 갈등 처리 모드 및 적용 방법
- 격차를 메우다
21 Hours
회원 평가 (2)
내 필요에 맞춰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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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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