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일차

소개

  • 배경
  • 역할 정의
  • 소프트 스킬
  • 지각, 무수함, 그리고 인간 본성
  • 돈, 지표 및 시장

1. 의사소통 - 역설, 목적, 의도

  • 의사소통의 목적과 의도
    • 교육하다
    • 알려
    • 설득하다
  • 결론

2. 청중을 알라

  • 너 누구 랑 대화하고있어?
  • 세계관, 렌즈 및 스키마
  • 전문 용어 및 혼합 청중
  • 위치와 국가
  • 레벨과 추상화

3. 통신 방법 및 도구

  • 도구
  • 화면 기반 텍스트 및 정확성
  • 3의 법칙
  • 예와 비유

4. 스토리텔링

  • 어린이를 위한 편재성, 자전거 및 유선 연결
  • 직장에서 이야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
  • 비언어적 의사소통
  • 이야기의 장수와 힘

2일차

5. 데이터 및 정보 제시

  • 데이터와 정보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상세정보 – 얼마인가요?
  • 신뢰할 수 있는 출처
  • 데이터 및 정보 시각화

6. 데이터 해석

  • 확증편향
  • Communication 의도
  • Communication 상태

7. 피드백

  • 피드백 모델
    • 상황, 행동, 영향(SBI) 모델
    • 샌드위치 피드백 모델
    • 펜들턴 피드백 모델
    • 상황, 작업, 행동 및 결과(STAR) 피드백 모델
    • SAID 피드백 모델
  • 좋은 피드백을 받는 방법
  • 적극적 경청
  • 좋은 피드백을 주는 방법
  • 건설적인 피드백
  • 결론

3일차

8. 협업

  • 왜 협력해야 할까요?
  • 협업이란 무엇입니까?
  • Collaboration 문화
  • 결론

9. 협업 도구 S

  • 일반적인 협업 도구 및 제품군
    • MS SharePoint
    • Go오글 작업공간
    • 아틀라시안
    • 카후츠
    • 하이큐
  • 협업 도구를 선택하는 방법

10. 협업 기술 분석

  • 조하리 모델
  • 간결
  • Assertiveness
  • 기본 주장
  • 공감적 주장
  • 결과 주장
  • 불일치 기술
  • 반복 기술
  • 포깅 기술

11. 감성지능과 협업

  • 자기 인식
  • 자기 관리
  • 사회적 인식
  • 관계 관리

12. 개인 브랜딩

  • 공개 및 의도
  •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 1단계: 무엇을 하고 싶나요?
    • 2단계: 목표 조정
    • 3단계: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4단계: 참여
  • 브랜드 특징

13. 긍정적인 태도

  • PMA의 역사
  • 'Can-do'와 믿음
  • PMA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방법
  • 증류된 긍정성
  • 결론

14. 네트워킹

15.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사전 지식과 기술
참석자에게 특별한 전제 조건은 없지만 어떤 분야에서든 일부 전문적인 경험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참석자

참석자는 일반적으로 몇 년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이지만 과정 내용은 본질적으로 보편적이며 대부분의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 청중에게 복잡하고 흔하지 않은 개념을 설명해야 하는 전문가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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