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일차
소개
- 배경
- 역할 정의
- 소프트 스킬
- 지각, 무수함, 그리고 인간 본성
- 돈, 지표 및 시장
1. 의사소통 - 역설, 목적, 의도
- 의사소통의 목적과 의도
- 교육하다
- 알려
- 설득하다
- 결론
2. 청중을 알라
- 너 누구 랑 대화하고있어?
- 세계관, 렌즈 및 스키마
- 전문 용어 및 혼합 청중
- 위치와 국가
- 레벨과 추상화
3. 통신 방법 및 도구
- 도구
- 화면 기반 텍스트 및 정확성
- 3의 법칙
- 예와 비유
4. 스토리텔링
- 어린이를 위한 편재성, 자전거 및 유선 연결
- 직장에서 이야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
- 비언어적 의사소통
- 이야기의 장수와 힘
2일차
5. 데이터 및 정보 제시
- 데이터와 정보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상세정보 – 얼마인가요?
- 신뢰할 수 있는 출처
- 데이터 및 정보 시각화
6. 데이터 해석
- 확증편향
- Communication 의도
- Communication 상태
7. 피드백
- 피드백 모델
- 상황, 행동, 영향(SBI) 모델
- 샌드위치 피드백 모델
- 펜들턴 피드백 모델
- 상황, 작업, 행동 및 결과(STAR) 피드백 모델
- SAID 피드백 모델
- 좋은 피드백을 받는 방법
- 적극적 경청
- 좋은 피드백을 주는 방법
- 건설적인 피드백
- 결론
3일차
8. 협업
- 왜 협력해야 할까요?
- 협업이란 무엇입니까?
- Collaboration 문화
- 결론
9. 협업 도구 S
- 일반적인 협업 도구 및 제품군
- MS SharePoint
- Go오글 작업공간
- 아틀라시안
- 카후츠
- 하이큐
- 협업 도구를 선택하는 방법
10. 협업 기술 분석
- 조하리 모델
- 간결
- Assertiveness
- 기본 주장
- 공감적 주장
- 결과 주장
- 불일치 기술
- 반복 기술
- 포깅 기술
11. 감성지능과 협업
- 자기 인식
- 자기 관리
- 사회적 인식
- 관계 관리
12. 개인 브랜딩
- 공개 및 의도
-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 1단계: 무엇을 하고 싶나요?
- 2단계: 목표 조정
- 3단계: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4단계: 참여
- 브랜드 특징
13. 긍정적인 태도
- PMA의 역사
- 'Can-do'와 믿음
- PMA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방법
- 증류된 긍정성
- 결론
14. 네트워킹
15.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사전 지식과 기술
참석자에게 특별한 전제 조건은 없지만 어떤 분야에서든 일부 전문적인 경험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참석자
참석자는 일반적으로 몇 년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이지만 과정 내용은 본질적으로 보편적이며 대부분의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 청중에게 복잡하고 흔하지 않은 개념을 설명해야 하는 전문가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회원 평가 (5)
토론의 명확성. 트레이너가 참가자와 연결됩니다. 트레이너의 유쾌하고 행복한 기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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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설이 청중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훌륭한 트레이너. 많은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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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의 태도와 유머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zherald ametlli - SPOC 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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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had a lot of practical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