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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 피드백: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관계를 맺는가?
Communication
-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합니까?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점/단점은 무엇입니까?
- 유효 Communication은 무엇을 의미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우리 각자의 사고 및 학습 스타일과 이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
감성 지능
- 감정과 그 결과
- "EQ"(보다 표준적인 IQ와 반대)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 자기 인식
- 자기-Management
- 동기 부여
- 공감
-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 대인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해관계자 Management
- 이해관계자 만족
-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변화에 대처하기
- 9가지 주요 변화 원칙
- 변화에 대한 감정적 반응
- 변화에 대한 저항 - 그리고 저항의 이점
요건
청중
의사소통 및 영향력 행사와 관련된 문제를 완전히 인식해야 하는 직원:
-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과 이해관계자
14 시간
회원 평가 (3)
Elodie와 우리 사이의 모든 상호 작용. Good 비율 이론/실습.
Hayere Nathalie - Axway
코스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기계 번역됨
Elodie는 정말 활기차고 활력이 넘칩니다. 그녀는 자신의 주제를 잘 알고 있으며 세션 중에 모든 사람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Victor - Axway
코스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기계 번역됨
연설이 청중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훌륭한 트레이너. 많은 콘텐츠.
Carole - Axway
코스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