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Digital Marketing 중국에서의 소개
- 배경
- 다가올 트렌드와 사례
검색엔진최적화(SEO)와 검색엔진Marketing(SEM)
- 중국의 SEO 이해
- 중국의 검색엔진Marketing (SEM)
- 중국의 PPCMarketing
- 키워드 분석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대상 고객 타겟팅
Email Marketing
- Email Marketing 중국의 개요
- 전략과 도구
- 이메일 캠페인 디자인 및 생성
- 좋은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 확인
Social Media Marketing
- 중국어 Social Media 채널 개요
- 서양Social Media과 중국Social Media을 비교하다
- 콘텐츠 생성 및 관리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사례 연구
모바일Marketing
- 중국의 모바일 Marketing 이해
- 전략 및 도구 - SMS부터 WeChat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중국의 분석 개요
- Baidu 분석 도구 사용
- 사용 가능한 메트릭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계획
- 중국 고객과의 교류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 토론
- 사례 연구
요건
- 인터넷과 컴퓨터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Digital Marketing 개념(서양 스타일)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는 비교 목적에 도움이 됩니다.
14 시간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우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잘 맞춰져 있었습니다. 그녀가 주어진 피드백을 통해 우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있다는 것이 명확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을 쉽게 답변할 수 있었으며, 명백히 그녀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