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중국의 Digital Marketing 소개

  • 배경
  • 향후 동향 및 사례

Search 엔진 최적화(SEO) 및 Search 엔진 Marketing(SEM)

  • 중국의 SEO 이해
  • Search 엔진 Marketing (SEM) 중국
  • 중국의 PPC Marketing
  • 키워드 분석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청중 타겟팅

Email Marketing

  • 중국의 Email Marketing 개요
  • 전술과 도구
  • 이메일 캠페인 디자인 및 생성
  • 좋은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체크

Social Media Marketing

  • 중국어 Social Media 채널 개요
  • 서양의 Social Media와 중국의 Social Media 비교
  • 콘텐츠 생성 및 관리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유도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사례 연구

모바일 Marketing

  • 중국의 모바일 이해Marketing
  • 전술 및 도구 - SMS부터 WeChat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중국 분석 개요
  • Baidu 분석 도구 사용
  • 사용 가능한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기획

  • 중국 고객과의 소통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 인터넷과 컴퓨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디지털 Marketing 개념(서양식)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는 비교 목적에 도움이 됩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