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Digital Marketing 중국에서의 소개
- 배경
- 다가올 트렌드와 사례
검색엔진최적화(SEO)와 검색엔진Marketing(SEM)
- 중국의 SEO 이해
- 중국의 검색엔진Marketing (SEM)
- 중국의 PPCMarketing
- 키워드 분석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대상 고객 타겟팅
Email Marketing
- Email Marketing 중국의 개요
- 전략과 도구
- 이메일 캠페인 디자인 및 생성
- 좋은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 확인
Social Media Marketing
- 중국어 Social Media 채널 개요
- 서양Social Media과 중국Social Media을 비교하다
- 콘텐츠 생성 및 관리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사례 연구
모바일Marketing
- 중국의 모바일 Marketing 이해
- 전략 및 도구 - SMS부터 WeChat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중국의 분석 개요
- Baidu 분석 도구 사용
- 사용 가능한 메트릭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계획
- 중국 고객과의 교류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 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 인터넷과 컴퓨터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Digital Marketing 개념(서양 스타일)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는 비교 목적에 도움이 됩니다.
14 Hours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