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Digital Marketing 중국에서의 소개

  • 배경
  • 다가올 트렌드와 사례

검색엔진최적화(SEO)와 검색엔진Marketing(SEM)

  • 중국의 SEO 이해
  • 중국의 검색엔진Marketing (SEM)
  • 중국의 PPCMarketing
  • 키워드 분석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대상 고객 타겟팅

Email Marketing

  • Email Marketing 중국의 개요
  • 전략과 도구
  • 이메일 캠페인 디자인 및 생성
  • 좋은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 확인

Social Media Marketing

  • 중국어 Social Media 채널 개요
  • 서양Social Media과 중국Social Media을 비교하다
  • 콘텐츠 생성 및 관리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사례 연구

모바일Marketing

  • 중국의 모바일 Marketing 이해
  • 전략 및 도구 - SMS부터 WeChat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중국의 분석 개요
  • Baidu 분석 도구 사용
  • 사용 가능한 메트릭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계획

  • 중국 고객과의 교류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 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 인터넷과 컴퓨터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Digital Marketing 개념(서양 스타일)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는 비교 목적에 도움이 됩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