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Google Ads 소개 - 특징, 계정 구조, 유형
캠페인
2. Google 검색 네트워크(GSN)
- 기본 캠페인과 그 구조(캠페인/광고 그룹/광고+키워드)
- 키워드 조사
- GSN 캠페인 예시 구성.
- 품질 점수에 대해 논의합니다.
- 동적 검색 엔진 캠페인.
- Good 최적화 관행.
3.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 GDN 캠페인 예시 구성.
- 제한 및 콘텐츠 제외에 대한 논의.
- GDN에서의 행동 타겟팅(리마케팅 포함) 및 상황 타겟팅 - 상세
설명 / 특징
- 반응형 광고 만들기
- Good 최적화 관행.
4. 유튜브 광고(YT)
- 비디오 캠페인 유형 - 자세한 설명 및 특성.
- 비디오 캠페인 설정.
- GDN과의 유사점 및 차이점
5. Go구글 쇼핑
- 쇼핑 캠페인의 구조와 Google Merchant에 대해 논의합니다.
센터 도구.
- 쇼핑 캠페인 구성.
- 최적화 가이드라인
6. Googoogle Ads 캠페인 결과 분석 - 다음으로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7. Q&A - 트레이너와의 상담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