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Google Ads 소개 - 특성, 계정 구조, 캠페인 유형 2. Google Search 네트워크(GSN) - 기본 캠페인 및 구조(캠페인/광고그룹/광고+키워드). - 키워드 연구. - 예시 GSN 캠페인 구성. - 품질평가점수에 대해 논의 중입니다. - 동적 검색 엔진 캠페인. - 좋은 최적화 방법. 3.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 예시 GDN 캠페인 구성 - 제한 및 콘텐츠 제외에 대해 논의합니다. - GDN의 행동(리마케팅 포함) 및 문맥 타겟팅 - 자세한 설명/특성 - 반응형 광고를 제작합니다. - 좋은 최적화 방법. 4. YouTube 광고(YT) - 동영상 캠페인 유형 - 자세한 설명 및 특징. - 비디오 캠페인 설정. - GDN과의 유사점과 차이점 5. Google 쇼핑 - 쇼핑 캠페인의 구조와 Google Merchant Center 도구에 대해 논의합니다. - 쇼핑 캠페인 구성. - 최적화 지침. 6. Google Ads 캠페인 결과 분석 - 다음에 무엇을 살펴보아야 합니까? 7. Q&A - 트레이너와의 상담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회원 평가 (2)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
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고 한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아야 할 내용에 적합한 수준으로 교육이 설정되었다는 사실.
Christian - Informa
Course - B2B Brand Management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