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Google Ads 소개 - 특징, 계정 구조, 유형
캠페인
2. Google 검색 네트워크(GSN)
- 기본 캠페인과 그 구조(캠페인/광고 그룹/광고+키워드)
- 키워드 조사
- GSN 캠페인 예시 구성.
- 품질 점수에 대해 논의합니다.
- 동적 검색 엔진 캠페인.
- Good 최적화 관행.
3.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 GDN 캠페인 예시 구성.
- 제한 및 콘텐츠 제외에 대한 논의.
- GDN에서의 행동 타겟팅(리마케팅 포함) 및 상황 타겟팅 - 상세
설명 / 특징
- 반응형 광고 만들기
- Good 최적화 관행.
4. 유튜브 광고(YT)
- 비디오 캠페인 유형 - 자세한 설명 및 특성.
- 비디오 캠페인 설정.
- GDN과의 유사점 및 차이점
5. Go구글 쇼핑
- 쇼핑 캠페인의 구조와 Google Merchant에 대해 논의합니다.
센터 도구.
- 쇼핑 캠페인 구성.
- 최적화 가이드라인
6. Googoogle Ads 캠페인 결과 분석 - 다음으로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7. Q&A - 트레이너와의 상담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