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SaaS 산업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소개

  • 디지털 마케팅 개요
  • SaaS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중요성
  • SaaS 비즈니스 모델 이해

강력한 온라인 프레즌스 구축

  • SaaS용 효과적인 웹사이트 만들기
  • 검색 엔진 최적화(SEO) 기초
  • 콘텐츠 마케팅 전략

직접 마케팅을 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

  • 소셜 미디어 플랫폼 개요
  •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개발
  • 소셜 미디어 분석 및 측정

이메일 마케팅 기초

  • SaaS용 이메일 마케팅 전략
  •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 작성
  • 이메일 마케팅 지표 분석

페이-퍼-클릭(PPC) 및 온라인 광고 활용

  • PPC 및 온라인 광고 소개
  • 대상 사용자를 위한 광고 디자인
  • 광고 성과 측정 및 최적화

CRM 및 마케팅 자동화 도구 활용

  • CRM 소프트웨어 소개
  • SaaS 부문의 마케팅 자동화
  • CRM 및 자동화 도구 구현을 위한 최선의 방법론

데이터 기반 마케팅 및 분석

  • 웹 분석 이해
  • SaaS를 위한 주요 성과 지표(KPIs)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결정 내리기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계획 개발

  •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통합
  • SaaS 제품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 개발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마케팅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SaaS 산업에 대한 익숙함

대상자

  • 일반 직원
  • 직접 마케팅 사업부 구성원
 7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별 가격

회원 평가 (1)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