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SaaS 산업의 Digital Marketing 소개

  • 디지털 마케팅 개요
  • SaaS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 SaaS 비즈니스 모델 이해

강력한 온라인 입지 구축

  • SaaS를 위한 효과적인 웹사이트 만들기
  • Search 엔진 최적화(SEO) 기본
  • 콘텐츠 마케팅 전략

직접 Marketing에 Social Media 활용

  • 소셜 미디어 플랫폼 개요
  •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개발
  • 소셜 미디어 분석 및 측정

Email Marketing 필수사항

  • Email SaaS 마케팅 전략
  •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 제작
  • 이메일 마케팅 지표 분석

PPC(Pay-Per-Click) 및 온라인 활용 Advertising

  • PPC 및 온라인 광고 소개
  • 타겟 고객을 위한 광고 디자인
  • 광고 성과 측정 및 최적화

CRM 및 Marketing 자동화 도구의 강력한 활용

  • CRM 소프트웨어 소개
  • Marketing SaaS 부문의 자동화
  • CRM 및 자동화 도구 구현을 위한 모범 사례

데이터 기반 Marketing 및 분석

  • 웹 분석 이해
  • SaaS에 대한 핵심 성과 지표(KPI)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결정 내리기

종합적인 Digital Marketing 계획 개발

  •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통합
  • SaaS 제품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 개발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마케팅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SaaS 산업에 대한 지식

청중

  • 일반 직원
  • 다이렉트 마케팅 사업부 구성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