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Digital Marketing 소개

  • 배경
  • 소개
  • 향후 동향 및 사례

Search 엔진 최적화 및 Marketing

  • SEO 이해
  • Search 엔진 Marketing
  • PPC Marketing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청중 타겟팅

Email Marketing

  • Email 캠페인 디자인 및 제작
  • Good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체크

Social Media Marketing

  • 콘텐츠의 중요성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유도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모바일 Marketing

  • 모바일의 이해 Marketing
  • SMS에서 Whatsapp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분석의 필요성
  • 사용 가능한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기획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인터넷과 Computer에 대한 이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