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Digital Marketing 소개
- 배경
- 소개
- 향후 동향 및 사례
Search 엔진 최적화 및 Marketing
- SEO 이해
- Search 엔진 Marketing
- PPC Marketing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청중 타겟팅
Email Marketing
- Email 캠페인 디자인 및 제작
- Good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체크
Social Media Marketing
- 콘텐츠의 중요성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유도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예
모바일 Marketing
- 모바일의 이해 Marketing
- SMS에서 Whatsapp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분석의 필요성
- 사용 가능한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기획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인터넷과 Computer에 대한 이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4 Hours
회원 평가 (5)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
처음부터 끝까지 강좌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Buzwe Bonga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
요점에 대한 이해도와 표현력이 높습니다.
Randall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
매우 유익함
Bevan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