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교육 과정
이 교육은 디지털 Marketing 및 전략에 대한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 교육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견인력 확보에 필수적인 개념을 다룹니다. 대표단에게 모바일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부터 Email 마케팅, PPC 마케팅 및 SEO에 이르기까지 주요 디지털 마케팅 개념을 소개합니다. 교육이 끝나면 적절한 예를 통해 분석의 중요성과 올바른 전략을 이해하게됩니다.
Course Outline
Digital Marketing 소개
- 배경
- 소개
- 향후 동향 및 사례
Search 엔진 최적화 및 Marketing
- SEO 이해
- Search 엔진 Marketing
- PPC Marketing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청중 타겟팅
Email Marketing
- Email 캠페인 디자인 및 제작
- Good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체크
Social Media Marketing
- 콘텐츠의 중요성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유도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예
모바일 Marketing
- 모바일의 이해 Marketing
- SMS에서 Whatsapp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분석의 필요성
- 사용 가능한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기획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인터넷과 Computer에 대한 이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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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5)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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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끝까지 강좌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Buzwe Bonga - Vod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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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점에 대한 이해도와 표현력이 높습니다.
Randall - Vod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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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유익함
Bevan - Vod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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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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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coming Courses
Related Courses
Digital Marketing in China
14 Hours이 교육은 Digital Marketing과 전략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 교육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중국에서 인기를 얻는 데 필수적인 개념을 다룹니다. 모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부터 Email 마케팅, PPC 마케팅, SEO까지 핵심 디지털 마케팅 개념을 소개합니다.
교육을 마치면 우리는 분석의 중요성과 적절한 사례를 통한 좋은 전략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AI in Digital Marketing
7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귀중한 고객 통찰력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AI를 활용하고자 하는 마케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AI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연결 방식을 개선하세요.
- 채팅봇을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세요.
- 업무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과 수익을 높이세요.
Basic Google Ads
7 Hours참가자들은 7시간 동안의 교육을 통해 Googoogle 광고 생태계에 대해 배웁니다.
광고를 어디에 게재해야 하는지, 그리고 특정 광고 형식의 이점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교육은 실용적입니다. 참가자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Googoogle에 보냅니다.
광고 광고 계정에서는 수동으로 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캠페인 리더가 논의한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자체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참가자는 최적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교육은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자가 진행합니다.
Googoogle의 광고 캠페인. 코스의 마지막 30분은
Q&A 섹션으로, 참가자들은 이 섹션에서 다음과 같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Googoogle Ads 광고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대상 그룹:
Google Ads 기본 과정은 이미 기본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더욱 심화시키고 싶어합니다.
가장 큰 Googoogle 광고 도구.
Internet marketing in practice
7 Hours당신은 훈련에서 무엇을 얻을 것인가 :
-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분야의 가능성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 광고 플랫폼의 특징과 SEO와 분석의 중요성을 배울 것입니다.
- 당신은 또한 자신과 당신의 회사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 당신은 전략과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특징을 알고 나올 것입니다.
- 당신은 다른 디지털 기관과 협력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능력
- 전략 준비
- 성과에 관한 전략적 평가
- 활동 영역에서 우선 순위 플랫폼을 선택할 수있는 능력
- 기관과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협력 과정을 구축하고 그 결과를 평가한다.
태도들
- 마케팅 활동의 의식적인 관리 (내부 팀 또는 기관) 및 디지털 전략의 준비
- 수행 된 활동에 대한 신뢰와 수행 된 단계 / 테스트에 대한 인식
Successful Google Ads for 2023
7 Hours이 과정에서는 2023년에 필요한 모든 기술, 프로세스, 업데이트에 대해 학습합니다.
또한 성과 극대화 및 쇼핑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하는 것과 같은 고급 Google Ads 기술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PPC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검색, YouTube 및 디스커버리 캠페인 설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귀하의 사업과 귀하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금융, 부동산, 약리학, 의학, 모바일 앱 등과 같은 특정 PPC 틈새 시장을 광고하려는 경우, 과정의 일정은 귀하의 특정 요청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GTM을 통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코드 구현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워, 비즈니스에 중요한 모든 판매 및 모든 이벤트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귀하의 사업과 귀하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금융, 부동산, 약리학, 의학, 모바일 앱 등과 같은 특정 PPC 틈새 시장을 광고하려는 경우, 과정의 일정은 귀하의 특정 요청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제공되는 시점에 모든 Googoogle Ads 업데이트를 배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7 Hours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개념, 다이렉트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마케팅을 위한 SaaS 도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는 초급~중급 수준의 일반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aaS 업계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으세요.
-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직접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합니다.
- SaaS 제품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합니다.
Make for Marketing Automation
14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리드를 효과적으로 육성하고, 워크플로 자동화를 통해 고객 참여를 최적화하려는 중급 마케팅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Make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과 리드 육성 워크플로를 자동화하세요.
- 통합 플랫폼을 통해 개인화된 고객 여정 맵을 만듭니다.
- Mailchimp, HubSpot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마케팅 도구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합니다.
-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합니다.
- 확장 가능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에 대한 모범 사례를 채택하세요.
Community Manager: Social Media Management
21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관리하고,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만들고, 브랜드 참여를 강화하고자 하는 초급에서 중급 수준의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마케팅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타겟 고객을 정의하고 이에 따라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맞춤화하세요.
- 사업 목표에 따라 적절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 콘텐츠 핵심 요소, 형식, 일정을 포함한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만듭니다.
- 경쟁자를 분석하여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선합니다.
- 유료 광고 캠페인을 개발하고 성공 여부를 측정합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고 관리합니다.
- 소셜 미디어 위기를 해결하고 브랜드 평판을 유지합니다.
- 윤리적인 모범 사례와 소셜 미디어 정책을 구현하세요.
Social Media Campaign Creation
14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관리하고, 최적화하려는 초보에서 중급 수준의 마케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드는 데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세요.
- Facebook, Google 및 TikTok에서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고 관리하세요.
- 캠페인 목표를 정의하고 올바른 광고 형식을 선택하세요.
- 광고 캠페인에 적합한 대상 고객을 파악하고 타겟팅하세요.
- 분석 및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세요.
- 투자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예산을 효과적으로 배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