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기초를 다지기
-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인식 및 브랜드 평판 정의
- 브랜드의 강도와 기업의 수익과 관계
온라인 브랜드 오디트의 힘
- 브랜드의 디지털 푸트프린트는 무엇이며, 오늘날 비즈니스 건강에 왜 중요한가?
- 여러 가지 접점들이 브랜드 이미지와 인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 언제 온라인 브랜드 오디트를 수행해야 하는지
- 정기적으로 온라인 브랜드 오디트를 수행하는 이유
- 온라인 브랜드 오디트 프레임워크 및 앞으로의 내용
비즈니스 개요 및 조율
- 비즈니스의 현재 우선순위, 목표 및 미시/거시 요인을 파악하여 기준을 맞추기
- 프레임워크가 명확한 방향을 가질 수 있도록 브랜드 오디트의 목표를 설정
온라인 자산 평가
- 브랜드의 소유한 온라인 채널을 강점과 약점으로 평가하여 고객에게 통제된 온라인 브랜드 존재감이 어떻게 보이는지 파악
- 브랜드의 자체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에 어떻게 도움이 되거나 해를 끼칠 수 있는지
- 모든 비즈니스가 온라인 자산을 평가할 때 알아두어야 할 보편적인 체크리스트
온라인 평판 오디트
- SEO 오디트: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은 검색 엔진에 의해 어떻게 평가되는지에 큰 영향을 미침
- 현재 SEO를 어떻게 평가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가?
- AI가 SEO에 미치는 변화
- 구 및 신 SEO 가이드라인
- 온라인 멘션: 브랜드의 진정한 평판과 이미지를 드러내는 정량적 및 정성적 데이터
- 온라인 소셜 리스닝을 통해 타겟 고객 및 익명의 사용자가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파악
- 웹 분석: 온라인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메트릭 분석
- 주요 웹사이트 메트릭인 트래픽, 바운스율, 페이지 뷰, 변환율 등을 통해 고객을 혼란스럽게 하는지, 아니면 참여도를 높이는지 진단하고 파악
경쟁 분석
- 산업 정의
- 산업 동향, 예측 및 주요 플레이어
- 경쟁사 목록
- 브랜드 인식을 기반으로 경쟁 환경에서 브랜드가 어떻게 위치하고 있는지를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퍼셉션 맵
- 경쟁사와 비교하여 브랜드 포지셔닝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
브랜드 전략 및 전술
- 브랜드의 원하는 포지셔닝 결정
- 브랜드 마케팅 목표 개발
- 오디트 결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종합 브랜드 전략 설계
- 결과를 이끌어내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
-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성공을 추적하기 위한 주요 성과 지표 및 추적 시스템 개발
온라인 브랜드 오디트에서 AI 사용 시기
- 전문가가 오디트 과정에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AI를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영역
- 온라인 브랜드 오디트를 수행할 때 AI 사용을 피해야 할 3가지 영역
Requirements
- 마케팅 원칙과 용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이 과정이 관련되는 팀이나 전문가:
- 리브랜딩을 고려하는 팀
- 브랜드의 기존 위치를 재정립하거나 강화하려는 팀
-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거나 새로운 분야로 확장하려는 팀
- 새로운 타겟 고객과 고객 그룹을 확보하려는 팀
- 브랜드 전략이 더 넓은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도록 하려는 팀
- 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팀
- 브랜드 및 마케팅 성과가 하락하는 상황을 겪고 있는 팀
- 브랜드 이름의 평판/이미지에 손상을 입은 경우 또는 브랜드 이미지를 정제하려는 팀
- 브랜드 관리에 문제가 있는 부분을 진단하려는 팀
- 마케팅 자료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팀
- 메시지, 언어, 시각적 요소, 디자인, 느낌 등 일관되지 않은 브랜드 요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팀
대상
- 마케팅 매니저
- 마케팅 전략가
- 브랜드 전략가
-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
- 어떤 분야에서든 마케팅 전문가
- 디자인 및 창의 팀 (부수 대상)
21 Hours
회원 평가 (4)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
I liked the alistair's knowledge and presentation style.
yvette pranger
Course - Strategic Planning in Practice
교육자의 과목에 대한 지식이 뛰어났기에 복잡한 주제도 쉽게 느껴졌다. 그는 정말 나에게 그 주제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나의 세션은 1:1로 진행되었고, 개인교육의 맥락에서 그런 고급의 교육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정말 특권이었다. . Hancock International.
Course - Market Forecas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