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Marketing 자동화를 위한 Make 소개
- Make 개요 및 마케팅에서의 응용
- 인기 있는 마케팅 도구와 Make 연결하기
- 자동화 환경 설정
Marketing 캠페인 자동화
- Mailchimp로 이메일 마케팅 워크플로우 만들기
- 소셜 미디어 일정 및 게시물 자동화
- 캠페인 성과 추적 및 관리
리드 육성 및 고객 참여
- 자동화된 리드 육성 워크플로 설계
- Make를 통해 고객 상호 작용 개인화
- 리드를 효과적으로 세분화하고 타겟팅
플랫폼 간 데이터 동기화
- 원활한 데이터 흐름을 위해 HubSpot을 다른 도구와 통합
- CRM 업데이트 및 동기화 자동화
-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고객 여정 최적화
- Make를 사용하여 고객 여정 매핑
- 고객 행동에 따른 자동화된 응답
-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한 개인화 강화
워크플로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 워크플로 모니터링을 위한 Make 대시보드 사용
- 오류 문제 해결 및 워크플로 최적화
- 자동화 성능 측정 및 개선
Scalable Marketing 자동화를 위한 모범 사례
- 마케팅 워크플로에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채택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보장
- 증가하는 마케팅 요구에 맞춰 자동화 확장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마케팅 워크플로우와 CRM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Mailchimp, HubSpot 또는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플랫폼 사용 경험
- 자동화 도구 및 개념에 대한 지식
청중
- 디지털 마케터
- Marketing 자동화 전문가
- CRM 관리자
14 Hours
회원 평가 (3)
많은 실습이 트레이너의 지도와 지원 하에 진행되었습니다.
Aleksandra - Fundacja PTA
Course - Mastering Make: Advanced Workflow Automation and Optimization
기계 번역됨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