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Make 소개

  • Make와 마케팅에서의 응용 개요
  • Make와 인기 마케팅 도구 연결
  • 자동화 환경 설정

마케팅 캠페인 자동화

  • Mailchimp를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 워크플로우 생성
  • 소셜 미디어 일정 및 게시물 자동화
  • 캠페인 성과 추적 및 관리

리드 관리 및 고객 참여

  • 자동화된 리드 관리 워크플로우 설계
  • Make를 통해 고객 상호작용 개인화
  • 리드 세분화 및 효과적인 타겟팅

플랫폼 간 데이터 동기화

  • HubSpot과 다른 도구를 통합하여 원활한 데이터 흐름 구현
  • CRM 업데이트 및 동기화 자동화
  •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

고객 여행 최적화

  • Make를 사용하여 고객 여정 매핑
  • 고객 행동에 기반한 응답 자동화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개인화 강화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 Make의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 오류 해결 및 워크플로우 최적화
  • 자동화 성과 측정 및 개선

확장 가능한 마케팅 자동화 최적 실습

  • 마케팅 워크플로우를 위한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채택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보장
  • 성장하는 마케팅 요구에 맞춰 자동화 확장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마케팅 워크플로우와 CRM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Mailchimp, HubSpot, 또는 유사한 도구 사용 경험
  • 자동화 도구 및 개념에 대한 익숙함

대상

  • 디지털 마케터
  • 마케팅 자동화 전문가
  • CRM 관리자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3)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