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Make 소개
- Make와 마케팅에서의 응용 개요
 - Make와 인기 마케팅 도구 연결
 - 자동화 환경 설정
 
마케팅 캠페인 자동화
- Mailchimp를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 워크플로우 생성
 - 소셜 미디어 일정 및 게시물 자동화
 - 캠페인 성과 추적 및 관리
 
리드 관리 및 고객 참여
- 자동화된 리드 관리 워크플로우 설계
 - Make를 통해 고객 상호작용 개인화
 - 리드 세분화 및 효과적인 타겟팅
 
플랫폼 간 데이터 동기화
- HubSpot과 다른 도구를 통합하여 원활한 데이터 흐름 구현
 - CRM 업데이트 및 동기화 자동화
 -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
 
고객 여행 최적화
- Make를 사용하여 고객 여정 매핑
 - 고객 행동에 기반한 응답 자동화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개인화 강화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 Make의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 오류 해결 및 워크플로우 최적화
 - 자동화 성과 측정 및 개선
 
확장 가능한 마케팅 자동화 최적 실습
- 마케팅 워크플로우를 위한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채택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보장
 - 성장하는 마케팅 요구에 맞춰 자동화 확장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마케팅 워크플로우와 CRM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Mailchimp, HubSpot, 또는 유사한 도구 사용 경험
 - 자동화 도구 및 개념에 대한 익숙함
 
대상
- 디지털 마케터
 - 마케팅 자동화 전문가
 - CRM 관리자
 
             14 시간
        
        
회원 평가 (3)
많은 실습이 트레이너의 지도와 지원 하에 진행되었습니다.
Aleksandra - Fundacja PTA
코스 - Mastering Make: Advanced Workflow Automation and Optimization
기계 번역됨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