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Google AdWords 개요

  • Google AdWords란?
  • Google AdWords 기능

환경 준비

  • Google AdWords 설정하기

캠페인 시작

  • Google 검색 파트너와 작업하기
  • 언어와 위치 대상 지정

검색 광고

  • 검색 광고 만들기

키워드

  • Google AdWords 도구 사용하기
  • Google Keyword Planner 사용하기
  • 키워드와 착륙 페이지 결합하기

Google AdWords 검색 분석

  • Google AdWords를 Google Analytics와 통합하기
  • 통계 및 성능 검토

입찰 전략

  • 경쟁 지표 작업하기
  • 자동화된 규칙 사용하기

전환 캠페인

  • 전환 추적 사용하기
  • 전환 태그 추가하기

리마케팅

  • 리마케팅 태그 추가하기
  • 리마케팅 리스트와 대상 그룹 작업하기

광고 확장 기능

  • 광고에 확장 기능 추가하기
  • 완성된 광고 보기

요약 및 결론

요건

  • 컴퓨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대상자

  • 마케터
 7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별 가격

회원 평가 (1)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