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1. 디지털 세일즈 소개
- 현대 시장에서의 디지털 세일즈 정의
- 주요 디지털 플랫폼과 고객 접점
- 전통적인 판매 접근법을 디지털 환경에 적응시키기
2. 디지털 고객 이해하기
- 온라인에서의 고객 행동 및 의사결정
- 대상 고객 및 디지털 인물 식별하기
- 디지털 고객 여정 매핑하기
3. 디지털 고객 확보
-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유치 전략
- 소셜 미디어, 이메일, 온라인 광고 활용하기
-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리드 추적 및 범위 측정하기
4. 효과적인 온라인 판매 기법
- 디지털 상호작용에서 신뢰와 신빙성 확립하기
- 온라인 환경에 적응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적용하기
- 이의 처리 및 가상으로 거래 마무리하기
5. 뛰어난 디지털 고객 서비스 제공
-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공감 및 친밀감 구축하기
- 라이브 채팅, 이메일, 소셜 플랫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문제 해결하기
6. 고객 후속 서비스 및 유지
- 효과적인 후 판매 참여 전략 만들기
-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장기 관계 유지하기
- 만족한 고객을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시키기
7. 디지털 세일즈 성공을 위한 도구 및 측정 지표
- CRM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한 성과 추적
- 온라인 판매의 주요 성과 지표 (KPI)
-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
8. 실용적인 적용 및 행동 계획
- 사례 연구: 성공적인 디지털 판매 캠페인
- 그룹 연습: 고객 유치 계획 설계
- 즉시 실행할 수 있는 개인 행동 계획
요약 및 다음 단계
- 주요 핵심 사항과 도구 검토
- 지속적인 기술 개발에 대한 약속
- 디지털 판매에서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자원
요건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판매나 고객 상호작용 역할 경험
- 새로운 디지털 세일즈 기법을 채택하려는 의지
대상자군
- 판매 전문가 및 계정 관리자
- 고객 서비스 및 비즈니스 개발 팀
- 디지털 판매 성과를 개선하려는 팀 리더
7 시간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우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잘 맞춰져 있었습니다. 그녀가 주어진 피드백을 통해 우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있다는 것이 명확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을 쉽게 답변할 수 있었으며, 명백히 그녀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