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1. 인터넷 마케팅 소개
- a.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b. 성과란 무엇인가?
- c. 디지털 활동의 가능성(광고 플랫폼, SEO, 분석)
- d. 활동을 어떻게 계획하나요?
2. 마케팅 활동을 위한 전략 수립
- a. 브리핑을 준비하고 목표를 정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b. 광고 플랫폼을 선택하고 활동을 우선시하는 방법(서론)
(개별 활동 내 캠페인 유형으로) - c. 테스트 및 기타 사항을 고려하여 액션 플랜, 타임라인 및 페르소나를 만드는 방법
트렌드? - d. 예산을 어떻게 선택하고 어떻게 제때 사용할 것인가?
3. 마케팅 팀 관리
- a. 기관과의 협력 - 가능한 협력 형태
- b. 기관과의 협력 – 장단점
- c. 사내 마케팅 팀 관리, 업무 분할 및 극대화
성능 - d.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 프로세스 및 도구
4. e-마케팅의 효과성 측정
- a. 활동의 효과를 평가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 b. 기본 측정 지표
- c. 샘플 캠페인 보고서 분석(플랫폼 보고서로 구분됨,
분석 및 전담 보고서)
요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7 시간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