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인터넷 마케팅 소개

  • a.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b. 성과란 무엇인가?
  • c. 디지털 활동의 가능성(광고 플랫폼, SEO, 분석)
  • d. 활동을 어떻게 계획하나요?

2. 마케팅 활동을 위한 전략 수립

  • a. 브리핑을 준비하고 목표를 정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b. 광고 플랫폼을 선택하고 활동을 우선시하는 방법(서론)
    (개별 활동 내 캠페인 유형으로)
  • c. 테스트 및 기타 사항을 고려하여 액션 플랜, 타임라인 및 페르소나를 만드는 방법
    트렌드?
  • d. 예산을 어떻게 선택하고 어떻게 제때 사용할 것인가?

3. 마케팅 팀 관리

  • a. 기관과의 협력 - 가능한 협력 형태
  • b. 기관과의 협력 – 장단점
  • c. 사내 마케팅 팀 관리, 업무 분할 및 극대화
    성능
  • d.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 프로세스 및 도구

4. e-마케팅의 효과성 측정

  • a. 활동의 효과를 평가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 b. 기본 측정 지표
  • c. 샘플 캠페인 보고서 분석(플랫폼 보고서로 구분됨,
    분석 및 전담 보고서)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