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1. 인터넷 마케팅 소개
- a.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b. 성과란 무엇인가?
- c. 디지털 활동의 가능성(광고 플랫폼, SEO, 분석)
- d. 활동을 어떻게 계획하나요?
2. 마케팅 활동을 위한 전략 수립
- a. 브리핑을 준비하고 목표를 정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b. 광고 플랫폼을 선택하고 활동을 우선시하는 방법(서론)
(개별 활동 내 캠페인 유형으로) - c. 테스트 및 기타 사항을 고려하여 액션 플랜, 타임라인 및 페르소나를 만드는 방법
트렌드? - d. 예산을 어떻게 선택하고 어떻게 제때 사용할 것인가?
3. 마케팅 팀 관리
- a. 기관과의 협력 - 가능한 협력 형태
- b. 기관과의 협력 – 장단점
- c. 사내 마케팅 팀 관리, 업무 분할 및 극대화
성능 - d.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 프로세스 및 도구
4. e-마케팅의 효과성 측정
- a. 활동의 효과를 평가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 b. 기본 측정 지표
- c. 샘플 캠페인 보고서 분석(플랫폼 보고서로 구분됨,
분석 및 전담 보고서)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7 Hours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