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인터넷 마케팅의 개론 a.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 성능이란 무엇입니까? 씨. 디지털 활동 가능성(광고 플랫폼, SEO, 분석) d. 활동을 계획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마케팅 활동 전략 수립 a. 브리핑을 준비하고 목표를 정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 광고 플랫폼을 선택하고 활동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방법(개별 활동 내 캠페인 유형 소개) 씨. 테스트와 트렌드를 고려하여 실행 계획, 타임라인, 페르소나를 어떻게 작성합니까? 디. 예산을 선택하고 적시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 마케팅팀 관리 a. 기관과의 협력 - 가능한 협력 형태 b. 기관과의 협력 – 장점과 단점 c. 사내 마케팅팀 관리, 업무 분담 및 성과 극대화 d. 작업을 촉진하는 프로세스 및 도구
4. e-마케팅의 효율성 측정 가. 활동의 효율성을 평가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비. 기본 측정 지표 c. 샘플 캠페인 보고서 분석(플랫폼 보고서, 분석 보고서, 전용 보고서로 구분)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회원 평가 (2)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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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고 한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아야 할 내용에 적합한 수준으로 교육이 설정되었다는 사실.
Christian - Informa
Course - B2B Br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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