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피드백: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관계를 맺는가?
Communication
-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합니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점/단점은 무엇입니까? 유효 Communication은 무엇을 의미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 각자의 사고 및 학습 스타일과 이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
Management v 리더십
- 경영이란 무엇입니까? 리더십이란 무엇입니까? Management and Leadership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리더십 행동 분석 관리 스타일의 차이 분석 -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이해 의사소통의 중요성 - 다음을 포함: 언어적 의사소통 음성 의사소통 시각적 의사소통
감성 지능
- 감정과 그 결과 "EQ"(보다 표준적인 IQ와 반대)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자기 인식 자기Management 동기 부여 공감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personal 상호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성공적인 팀 구축
- 팀이란 무엇입니까? 팀 개발 단계
Go알 및 목표 설정
- 목표 설정 – 회사를 위한 목표 설정 – 직원을 위한 제도 및 조정 목표 성과 Management
이해관계자 Management
- 사람과 서비스-이익 사슬 만족 이해관계자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대표단
- 위임이란 무엇입니까? 위임의 단계
코칭
- 코칭이란 무엇입니까? 효과적인 코칭을 위한 GROW 모델 사용
갈등 처리
- 갈등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갈등 처리 단계 갈등 이해 갈등에서 본인/상대방의 입장 이해 갈등 해결
21 Hours
회원 평가 (1)
Reflecting own my self to learn oth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