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Google Ads 기본사항
- 계정 설정 및 사용자 관리 2023년 최고의 계정 구조 품질평가점수란 무엇이며 광고에 미치는 영향
Search 캠페인 설정
- Search 캠페인 개요 키워드 조사 방법 제외 키워드 목록 브랜드 대 비브랜드 캠페인 스프레드시트/Excel에서 캠페인 구조 만들기 판매를 유도하는 매력적인 광고 작성 방법 Google Ads 에디터에 캠페인을 업로드하는 방법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 이해 수동 입찰 및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 타겟 ROAS 입찰 전략으로 전환 가치 극대화 손익분기 ROAS란 무엇이며 타겟 ROAS를 계산하는 방법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 사용
- 입찰 전략 비교
판매자 센터에서 프로그램 관리
- 실적 최대화 캠페인 설정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프로세스 실적 최대화 캠페인과 표준 쇼핑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하여 수익을 두 배로 늘리는 고급 기술
- YouTube 캠페인 설정
YouTube 광고의 타겟팅 옵션 - 캠페인 리타겟팅 및 잠재고객 발굴 캠페인 설정 및 구조화 동영상 광고 소재 모범 사례 동영상을 새로 고치는 방법
- 디스커버리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 설정
디스커버리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타겟팅 옵션 - 캠페인 리타겟팅 및 잠재고객 발굴 캠페인은 광고 소재 모범 사례를 설정하고 구조화합니다.
- 캠페인 최적화
Search 캠페인 최적화 실적 최대화 캠페인 최적화 표준 쇼핑 캠페인 최적화 Youtube 캠페인 최적화 디스커버리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 최적화 Google Ads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타사 도구 사용
- Google 광고 규칙 및 스크립트
규칙을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 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Google 태그 관리자 사용의 장점 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 Google 광고 태그 설정
웹사이트에 Google 광고 태그를 구현하는 방법 향상된 전환 설정
- Google Analytics 4가지 기본사항
GA4 계정을 설정하고 Google 광고에 연결하는 방법 GA4 이벤트 설정 GA4 잠재고객 설정 Google 광고와 분석 간의 데이터 불일치
Requirements
없음
7 Hours
회원 평가 (2)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
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고 한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아야 할 내용에 적합한 수준으로 교육이 설정되었다는 사실.
Christian - Informa
Course - B2B Brand Management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