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Google 광고 기본 사항
- 계정 설정 및 사용자 관리
- 2023년 최고의 계좌 구조
- 품질 점수란 무엇이며 광고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검색 캠페인 설정
- 검색 캠페인 개요
- 키워드 리서치를 하는 방법
- 부정 키워드 목록
- 브랜드 vs 비브랜드 캠페인
- 스프레드시트/엑셀에서 캠페인 구조 만들기
- 판매되는 매력적인 광고를 작성하는 방법
- Google Ads Editor에 캠페인을 업로드하는 방법
- Googoogle 광고 편집기 개요
- 동적 검색 광고 캠페인 설정
- 광고 확장 개요 및 설정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 및 입찰 전략
-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 작동 방식 이해
- 수동 입찰 및 클릭 극대화 입찰 전략
- 전환율 극대화 입찰 전략
- 타겟 ROAS 입찰 전략으로 전환 가치 극대화
- 손익분기 ROAS란 무엇이고 목표 ROAS를 계산하는 방법
-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 사용
- 입찰 전략 비교
Google Merchant Center 설정
- Go쇼핑 광고를 위한 ogle Merchant Center
- 계정 설정 및 Google Ads 연결
- 피드 생성 프로세스
-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피드를 만드는 방법
- 타사 플랫폼에서 피드를 만드는 방법 및 사용할 플랫폼
- 제품 제목 모범 사례
- 눈에 띄는 제품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 Merchant Center에서 프로그램 관리
성과 최대화 캠페인 설정
- Performance Max 설정 및 구조화
- 청중 신호를 추가하는 방법
- 자산 그룹 설정
- 성과 극대화 캠페인에서 제품 목록 관리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프로세스
- 수익 2배를 늘리기 위해 Performance Max 및 Standard Shopping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하는 고급 기술
YouTube 캠페인 설정
- Youtube 광고의 타겟팅 옵션 - 리타겟팅 및 잠재고객 캠페인
- 캠페인 설정 및 구조화
-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
- 비디오를 새로 고치는 방법
Discovery 및 Display 캠페인 설정
- Discovery 및 Display 캠페인의 타겟팅 옵션 - 리타겟팅 및 프로스펙팅 캠페인
- 캠페인 설정 및 구조화
- 크리에이티브의 모범 사례
캠페인 최적화
- 검색 캠페인 최적화
- 성과 최대화 캠페인 최적화
- 표준 쇼핑 캠페인 최적화
- 유튜브 캠페인 최적화
- Discovery 및 Display 캠페인 최적화
- Google Ads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타사 도구 사용
Google 광고 규칙 및 스크립트
- 규칙을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Goo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 Google Tag Manager를 사용하는 이점
- Goo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Google 광고 태그 설정
- 웹사이트에 Googoogle Ads 태그를 구현하는 방법
- 향상된 변환 설정
Google Analytics 4 기본 사항
- GA4 계정을 설정하고 Googoogle Ads에 연결하는 방법
- GA4 이벤트 설정
- GA4 대상 고객 설정
- Google Ads와 Analytics 간의 데이터 불일치
요건
없음
7 시간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