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Google 광고 기본 사항

  • 계정 설정 및 사용자 관리
  • 2023년 최고의 계좌 구조
  • 품질 점수란 무엇이며 광고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검색 캠페인 설정

  • 검색 캠페인 개요
    • 키워드 리서치를 하는 방법
    • 부정 키워드 목록
    • 브랜드 vs 비브랜드 캠페인
    • 스프레드시트/엑셀에서 캠페인 구조 만들기
    • 판매되는 매력적인 광고를 작성하는 방법
    • Google Ads Editor에 캠페인을 업로드하는 방법
  • Googoogle 광고 편집기 개요
  • 동적 검색 광고 캠페인 설정
  • 광고 확장 개요 및 설정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 및 입찰 전략

  •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 작동 방식 이해
  • 수동 입찰 및 클릭 극대화 입찰 전략
  • 전환율 극대화 입찰 전략
  • 타겟 ROAS 입찰 전략으로 전환 가치 극대화
    • 손익분기 ROAS란 무엇이고 목표 ROAS를 계산하는 방법
    •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 사용
  • 입찰 전략 비교

Google Merchant Center 설정

  • Go쇼핑 광고를 위한 ogle Merchant Center
    • 계정 설정 및 Google Ads 연결
    • 피드 생성 프로세스
      •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피드를 만드는 방법
      • 타사 플랫폼에서 피드를 만드는 방법 및 사용할 플랫폼
      • 제품 제목 모범 사례
      • 눈에 띄는 제품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 Merchant Center에서 프로그램 관리

성과 최대화 캠페인 설정

  • Performance Max 설정 및 구조화
  • 청중 신호를 추가하는 방법
  • 자산 그룹 설정
  • 성과 극대화 캠페인에서 제품 목록 관리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프로세스
  • 수익 2배를 늘리기 위해 Performance Max 및 Standard Shopping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하는 고급 기술

YouTube 캠페인 설정

  • Youtube 광고의 타겟팅 옵션 - 리타겟팅 및 잠재고객 캠페인
  • 캠페인 설정 및 구조화
  •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
  • 비디오를 새로 고치는 방법


Discovery 및 Display 캠페인 설정

  • Discovery 및 Display 캠페인의 타겟팅 옵션 - 리타겟팅 및 프로스펙팅 캠페인
  • 캠페인 설정 및 구조화
  • 크리에이티브의 모범 사례

캠페인 최적화

  • 검색 캠페인 최적화
  • 성과 최대화 캠페인 최적화
  • 표준 쇼핑 캠페인 최적화
  • 유튜브 캠페인 최적화
  • Discovery 및 Display 캠페인 최적화
  • Google Ads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타사 도구 사용

Google 광고 규칙 및 스크립트

  • 규칙을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Goo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 Google Tag Manager를 사용하는 이점
  • Goo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Google 광고 태그 설정

  • 웹사이트에 Googoogle Ads 태그를 구현하는 방법
  • 향상된 변환 설정

Google Analytics 4 기본 사항

  • GA4 계정을 설정하고 Googoogle Ads에 연결하는 방법
  • GA4 이벤트 설정
  • GA4 대상 고객 설정
  • Google Ads와 Analytics 간의 데이터 불일치

Requirements

없음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