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Google Ads 기본사항

    계정 설정 및 사용자 관리 2023년 최고의 계정 구조 품질평가점수란 무엇이며 광고에 미치는 영향

Search 캠페인 설정

    Search 캠페인 개요 키워드 조사 방법 제외 키워드 목록 브랜드 대 비브랜드 캠페인 스프레드시트/Excel에서 캠페인 구조 만들기 판매를 유도하는 매력적인 광고 작성 방법 Google Ads 에디터에 캠페인을 업로드하는 방법
Google 광고 에디터 개요
  • 동적 Search 광고 캠페인 설정
  • 광고 확장 개요 및 설정
  •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 및 입찰 전략
  • Google 광고 입찰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 이해 수동 입찰 및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 타겟 ROAS 입찰 전략으로 전환 가치 극대화 손익분기 ROAS란 무엇이며 타겟 ROAS를 계산하는 방법 포트폴리오 입찰 전략 사용

      입찰 전략 비교
    Google 판매자 센터 설정
  • Google 쇼핑 광고용 판매자 센터 계정 설정 및 연결 Google 광고 피드 생성 프로세스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피드를 수동으로 생성하는 방법 타사 플랫폼에서 피드를 생성하는 방법 및 사용할 플랫폼 제품 이름 모범 사례 제품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 눈에 띄는 것
  • 판매자 센터에서 프로그램 관리

      실적 최대화 캠페인 설정
    실적 최대화 설정 및 구조화 잠재고객 신호를 추가하는 방법 자산 그룹 설정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제품 목록 관리
  •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 표준 쇼핑 캠페인 설정 프로세스 실적 최대화 캠페인과 표준 쇼핑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하여 수익을 두 배로 늘리는 고급 기술

      YouTube 캠페인 설정

    YouTube 광고의 타겟팅 옵션 - 캠페인 리타겟팅 및 잠재고객 발굴 캠페인 설정 및 구조화 동영상 광고 소재 모범 사례 동영상을 새로 고치는 방법

      디스커버리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 설정

    디스커버리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타겟팅 옵션 - 캠페인 리타겟팅 및 잠재고객 발굴 캠페인은 광고 소재 모범 사례를 설정하고 구조화합니다.

      캠페인 최적화

    Search 캠페인 최적화 실적 최대화 캠페인 최적화 표준 쇼핑 캠페인 최적화 Youtube 캠페인 최적화 디스커버리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 최적화 Google Ads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타사 도구 사용

      Google 광고 규칙 및 스크립트

    규칙을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계정 최적화 자동화

      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Google 태그 관리자 사용의 장점 Google 태그 관리자 개요

      Google 광고 태그 설정

    웹사이트에 Google 광고 태그를 구현하는 방법 향상된 전환 설정

      Google Analytics 4가지 기본사항

    GA4 계정을 설정하고 Google 광고에 연결하는 방법 GA4 이벤트 설정 GA4 잠재고객 설정 Google 광고와 분석 간의 데이터 불일치

    Requirements

    없음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