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Social Media Advertising 소개
- 유료 도달 범위와 유기적 도달 범위 이해
- 캠페인에 적합한 플랫폼 선택
- 광고 형식 및 배치 개요
캠페인 목표 정의
- 브랜드 인지도 vs. 전환
- 트래픽, 참여 및 리드 생성 목표
- 캠페인 목표를 비즈니스 전략에 맞추기
청중 타겟팅 및 세분화
- 청중 인구 통계 이해
- 맞춤형 및 유사 대상 고객
- 리타겟팅 전략
Facebook 광고 캠페인
- Facebook Business 관리자 계정 설정
- 광고 캠페인, 광고 세트 및 광고 생성
- Facebook픽셀을 사용하여 추적하기
Google 광고 캠페인
- Google 광고 구조 이해
- 검색, 디스플레이, 비디오 광고 설정
- 키워드 조사 및 입찰 전략
TikTok 광고 캠페인
- TikTok 광고 관리자 계정 생성
- 광고 형식 선택(인피드 광고, TopView 광고, Spark 광고 등)
- 창의적인 비디오 광고로 청중 참여
예산 및 입찰 전략
- 일일 예산 대 평생 예산
- 클릭당 비용(CPC) 대 노출당 비용(CPM)
- 광고 지출 효율성 극대화
캠페인 성과 최적화
- A/B 테스트 광고 크리에이티브
- 핵심 성과 지표(KPI) 분석
- 데이터 기반 조정하기
성공 측정 및 보고
- 분석 및 통찰력 이해
- 캠페인 평가를 위한 보고서 생성
- 미래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한 지표 해석
요약 및 다음 단계
- 핵심 개념 요약
- 지속적인 학습을 위한 리소스
- Q&A 및 토론
Requirements
-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기본 이해
- 디지털 마케팅 개념에 대한 지식
-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청중
- 소셜 미디어 관리자
- Marketing 전문가
14 Hours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