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Social Media Advertising 소개

  • 유료 도달 범위와 유기적 도달 범위 이해
  • 캠페인에 적합한 플랫폼 선택
  • 광고 형식 및 배치 개요

캠페인 목표 정의

  • 브랜드 인지도 vs. 전환
  • 트래픽, 참여 및 리드 생성 목표
  • 캠페인 목표를 비즈니스 전략에 맞추기

청중 타겟팅 및 세분화

  • 청중 인구 통계 이해
  • 맞춤형 및 유사 대상 고객
  • 리타겟팅 전략

Facebook 광고 캠페인

  • Facebook Business 관리자 계정 설정
  • 광고 캠페인, 광고 세트 및 광고 생성
  • Facebook픽셀을 사용하여 추적하기

Google 광고 캠페인

  • Google 광고 구조 이해
  • 검색, 디스플레이, 비디오 광고 설정
  • 키워드 조사 및 입찰 전략

TikTok 광고 캠페인

  • TikTok 광고 관리자 계정 생성
  • 광고 형식 선택(인피드 광고, TopView 광고, Spark 광고 등)
  • 창의적인 비디오 광고로 청중 참여

예산 및 입찰 전략

  • 일일 예산 대 평생 예산
  • 클릭당 비용(CPC) 대 노출당 비용(CPM)
  • 광고 지출 효율성 극대화

캠페인 성과 최적화

  • A/B 테스트 광고 크리에이티브
  • 핵심 성과 지표(KPI) 분석
  • 데이터 기반 조정하기

성공 측정 및 보고

  • 분석 및 통찰력 이해
  • 캠페인 평가를 위한 보고서 생성
  • 미래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한 지표 해석

요약 및 다음 단계

  • 핵심 개념 요약
  • 지속적인 학습을 위한 리소스
  • Q&A 및 토론

Requirements

  •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기본 이해
  • 디지털 마케팅 개념에 대한 지식
  •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청중

  • 소셜 미디어 관리자
  • Marketing 전문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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