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공식적인 에티켓 소개
- 환대에서의 공식적인 에티켓 개요
- 고객 서비스에서 에티켓의 중요성
- 역사적 관점과 형식적 에티켓의 진화
Art of Hosting
- 호스트의 역할과 책임
- 손님맞이 준비
- 손님을 환영합니다
식사예절 및 테이블 매너
- 테이블 설정 이해
- 수저 및 유리 제품 사용
- 냅킨 에티켓
- 식탁에서의 올바른 행동
- 특별한 식사 상황 처리
전문적인 서빙 기술
- 서비스 제공 및 청산 절차
- 플레이트 취급 및 프리젠테이션
- 멀티 코스 식사 관리
- 와인 및 음료 서비스
특별 이벤트 Management
- 공식 행사 기획 및 조직
- 다른 직원 및 부서와의 조정
- 예상치 못한 상황 및 고객 요청 처리
문화적 감수성과 국제 에티켓
-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함
- 국제적인 식사 예절
- 다양한 고객에 맞춰 서비스 조정
Communication 그리고 대인관계 기술
- 게스트 및 팀원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 신체 언어 및 전문적인 외모
- 불만사항 및 어려운 상황 처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환대 서비스, 역할 및 책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청중
- 환대 직원
14 Hours
회원 평가 (1)
the pace, the information provided. the way it as taught with theory and practice cases, handouts, exercises,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