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공식적인 에티켓 소개

  • 환대에서의 공식적인 에티켓 개요
  • 고객 서비스에서 에티켓의 중요성
  • 역사적 관점과 형식적 에티켓의 진화

Art of Hosting

  • 호스트의 역할과 책임
  • 손님맞이 준비
  • 손님을 환영합니다

식사예절 및 테이블 매너

  • 테이블 설정 이해
  • 수저 및 유리 제품 사용
  • 냅킨 에티켓
  • 식탁에서의 올바른 행동
  • 특별한 식사 상황 처리

전문적인 서빙 기술

  • 서비스 제공 및 청산 절차
  • 플레이트 취급 및 프리젠테이션
  • 멀티 코스 식사 관리
  • 와인 및 음료 서비스

특별 이벤트 Management

  • 공식 행사 기획 및 조직
  • 다른 직원 및 부서와의 조정
  • 예상치 못한 상황 및 고객 요청 처리

문화적 감수성과 국제 에티켓

  •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함
  • 국제적인 식사 예절
  • 다양한 고객에 맞춰 서비스 조정

Communication 그리고 대인관계 기술

  • 게스트 및 팀원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 신체 언어 및 전문적인 외모
  • 불만사항 및 어려운 상황 처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환대 서비스, 역할 및 책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청중

  • 환대 직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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