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공식적인 에티켓 소개
- 환대에서의 공식적인 에티켓 개요
- 고객 서비스에서 에티켓의 중요성
- 역사적 관점과 형식적 에티켓의 진화
Art of Hosting
- 호스트의 역할과 책임
- 손님맞이 준비
- 손님을 환영합니다
식사예절 및 테이블 매너
- 테이블 설정 이해
- 수저 및 유리 제품 사용
- 냅킨 에티켓
- 식탁에서의 올바른 행동
- 특별한 식사 상황 처리
전문적인 서빙 기술
- 서비스 제공 및 청산 절차
- 플레이트 취급 및 프리젠테이션
- 멀티 코스 식사 관리
- 와인 및 음료 서비스
특별 이벤트 Management
- 공식 행사 기획 및 조직
- 다른 직원 및 부서와의 조정
- 예상치 못한 상황 및 고객 요청 처리
문화적 감수성과 국제 에티켓
-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함
- 국제적인 식사 예절
- 다양한 고객에 맞춰 서비스 조정
Communication 그리고 대인관계 기술
- 게스트 및 팀원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 신체 언어 및 전문적인 외모
- 불만사항 및 어려운 상황 처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환대 서비스, 역할 및 책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청중
- 환대 직원
회원 평가 (5)
호스트의 개방성, 유머 감각, 접근 방식 및 지식
Justyna - e-file
Course - Mindfulness Workshop
Machine Translated
전문가적 관점과 personal 관점 모두에서 유용한 경험이었습니다. 트레이너는 지식이 풍부했고 직장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나의 성격과 주변 사람들의 특성을 성찰하고, 이를 통해 나 자신에게 유익이 되거나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연습은 간단하고 적용하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Sara Sertori - ASSTRA Forwarding AG
Course - Stress Management and Prevention
Machine Translated
유익한 교육을 해주신 Abhi 트레이너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필요에 맞는 교육을 더 잘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참석자들을 알아가려고 노력하는 그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참여를 유지하는 이론과 활동의 균형이 어떻게 유지되는지 좋아합니다. 그리고 내용이 얼마나 직설적이고 간결했는지.
Rainey Clarecia - Talentvis
Course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
Machine Translated
Due to the activities from each content, I understood their main ideas/ concepts very well within a short time. I would like to say that the activity reflects on not only our current situation but also how to advance the skill & knowledge effectively and efficiently.
Ei Ei - Ooredoo Myanmar
Course - Leadership 101
우리 회사와 관련된 구체적인 예를 사용하여 주제를 논의합니다.
Agnieszka - Ejmedical sp. z o. o.
Course - DZM – delegowanie zadań i motywowanie pracowników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