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공식적인 에티켓 소개
- 환대에서의 공식적인 에티켓 개요
- 고객 서비스에서 에티켓의 중요성
- 역사적 관점과 형식적 에티켓의 진화
Art of Hosting
- 호스트의 역할과 책임
- 손님맞이 준비
- 손님을 환영합니다
식사예절 및 테이블 매너
- 테이블 설정 이해
- 수저 및 유리 제품 사용
- 냅킨 에티켓
- 식탁에서의 올바른 행동
- 특별한 식사 상황 처리
전문적인 서빙 기술
- 서비스 제공 및 청산 절차
- 플레이트 취급 및 프리젠테이션
- 멀티 코스 식사 관리
- 와인 및 음료 서비스
특별 이벤트 Management
- 공식 행사 기획 및 조직
- 다른 직원 및 부서와의 조정
- 예상치 못한 상황 및 고객 요청 처리
문화적 감수성과 국제 에티켓
-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함
- 국제적인 식사 예절
- 다양한 고객에 맞춰 서비스 조정
Communication 그리고 대인관계 기술
- 게스트 및 팀원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 신체 언어 및 전문적인 외모
- 불만사항 및 어려운 상황 처리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환대 서비스, 역할 및 책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청중
- 환대 직원
14 시간
회원 평가 (2)
정보가 제시된 방식.
TAIATU CRISTI IONUT
코스 - Customer Care Academy
기계 번역됨
강의의 속도, 제공된 정보, 이론과 실습 사례를 포함한 강의 방식, 핸드아웃, 연습 문제 등입니다.
Carlos Abascal - Hewlett-Packard Centro de Servicios Globales, S. de R.L. de C.V.
코스 - Influence in Action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