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1. 개발주기의 목표와 프로그램 제시 - PROFESSIONAL
고객 관리.
2. 교육 참가자가 개별 목표를 설정합니다.

3. 언어적, 비언어적 의사소통 및 태도: 복종적이고 공격적이며
독단적이다.

ㅏ. 자신의 의사소통과 태도에 대한 자가진단.
비. 의사소통 및 고객 태도를 진단합니다.
씨. 사회적 영향력과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증가시키는 비언어적, 언어적 요소와 도구 의사소통을 연습합니다.

4. 선택된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대화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모듈 2

1. 인지 행동 치료의 공동 창립자인 David Burns 박사가 고안한 효과적인 의사소통의 5가지 비밀.

2. Communication 합기도. 교사로서 직장에서 어려운 상황을 관리합니다.

모듈 3

1. 각 교육 참가자의 지난 5번의 "승리" 및 5번의 "패배"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개별 분석. 성공과 실패의 핵심 요소를 정리하여 승리한 것과 잃은 것/잃어버렸던 것을 통해. 추출 단계에서는 분석을 통해 결론을 내리고, 프로세스 판매의 개별 단계에서 어떤 주요 행동과 조치가 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지 결정(교육 포럼의 그룹 작업)합니다.


2. 판매 주장 개발 -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가치의 은행:
ㅏ. 우리의 제품/서비스
비. 나의 고객 서비스 표준;
씨. 이전에 존재하지 않는 기타 이점 및 부가 가치 고객이 확인한 문제에 대응하는 두 영역 및
이는 비용 발생 및/또는 이익 손실, 투자 수익 제공이라는 관점에서 그에게 가장 큰 가치입니다.
사업의 타당성.

3. 문제와 고객의 목표에 적합한 판매 주장(이전에 부가가치 은행에 설명된)을 선택하고 제시하는 연습을 합니다. 고객과의 대화 시뮬레이션 - 도입 단계(이전에 획득한) 혜택.

모듈 4

1. 가장 흔히 발생하는 중요한 고객 반대/예약/클레임을 파악합니다.
2. 응답 모델 이의제기를 사용하여 이전에 식별된 중요한 이의제기/고객 이의제기/클레임에 대한 대응을 개발합니다.
3. 고객과의 대화 시뮬레이션 - 이전에 개발된 답변을 사용하여 이전에 동의한 고객의 중요한 반대 질문에 응답하는 단계입니다.
4. 대응 기능이 있는 행동 및 행위를 판단하고 고객 이의를 관리합니다.

모듈 5

1. Sztuka konstruktywnej konfrontacji i 모델 konstruktywnej konfrontacji opracowany na kanwie NVC(komunikacja bez przemocy) Marshalla
Rosenberga. Konstruktywna konfrontacja = budowanie relacji.

2. Ćwiczenie realnych najbardziej 문제가 있는 시스템, które to uczestnicy warsztatów zakwalifikują do konstruktywnej konfrontacji a następnie przeprowadząsimulację rozmów – konstruktywnych konfrontacji, wybranych przez siebie sytuacji.
3. Symulacje rozmów z klientami, z wykorzystaniem poznanego modelu.

4. 모델 dynamiki eskalacji emocji, który pozwala zrozumieć kiedy powinniśmy zdecydować się na konstruktywną konfrontację aby emocje nas wspierały.
5. Ustalenie jak przebiega dynamika eskalacji emocji w modelu konstruktywnej konfrontacji który służy: rozwiązaniu 문제는 lub załatwianiu sprawy a nie załatwieniu człowieka입니다.

모듈 6
1. 설득의 법칙에 대한 실질적인 토론과 적용.

2. 교수가 설명하는 영향의 6가지 규칙에 대한 실제 토론. Robert Cialdini, 덕분에 교육 참가자는 고객에 대한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듈 7
1. 비즈니스에서의 '좋은 대화'의 기준. 비즈니스에서 "좋은 대화"의 가정, 전략 및 기술
2. "마음"으로 공감하는 경청
3. 평가를 의견으로 전환

4. 대화 속의 "합기도" - 모델 가정과 언어 구조
5. 책임을 지는 언어 vs. 책임을 물을 사람을 찾아 책임을 전가하는 언어
6. 실제로 가치의 언어 - 모델 가정 및 언어 구조
7. 성공한 사람의 언어 - 모델 가정 및 언어 구조
8. 대화를 열고 이해를 가능하게 하는 존중의 언어
9. 투명성의 언어 - 모델 가정과 언어 구조 및 12가지 설득력 있는 질문 패턴
10. 용기의 언어 - 모델 가정과 언어 구조

모듈 8
1. 전문 커뮤니케이션의 고급 모델
2. '천국의 계단' 커뮤니케이션 모델
3. Karpman의 드라마 트라이앵글 - 재판 조작과 트라이앵글 게임 진입 및 트라이앵글 게임 종료 및 합의로부터 방어하기 위한 드라마 트라이앵글과 고급 언어 구조의 모델 및 심리학입니다.
4. 좋은 대화의 언어 - 합의의 결론을 가로막기 때문에 포기해야 하는 언어구조와 합의를 더욱 가능성 있게 만드는 언어구조.

모듈 9

결과 기반 사고 모델 – 결과 측면에서 생각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성취합니다. 계약업체와의 협상에 영향을 미치고 의사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실무 교육입니다.

결과 기반 사고 모델의 실습 교육입니다. 각 참가자 교육에서는 결과 측면에서 개별적으로 설명합니다. 즉, 내가 달성하고 얻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귀하의 (선택한) 계약자를 설득 및 설득하고 그에게 제공해야 하는 정보나 주장이 무엇인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등을 설명합니다. 취해야 할 행동, 말할 내용, 의도하고 이전에 설명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행동하는 방법.

모듈 10

SELF-KNOWLEDGE LABORATORY에서는 교육 참가자가 다음을 수행합니다.
1. 그들은 근원부터 변화하고 불쾌한(구어체에서는 부정적인) 감정을 통합할 것입니다(전문 모델 사용)
치료, 감정 통합 - 근원에서의 변화) 그들은 어려운 상황에서 경험하고 살아남습니다. 감정에 대한 사고방식과 믿음을 바꿀 것입니다. 덕분에 그들은 경험한 감정에서 나오는 정보를 올바르게 해석할 수 있고 감정에서 힘을 얻어 행동할 에너지를 주고 연료를 공급하며 지적 과정을 지원하고 올바른 결정.

2. 그들은 당신의 감정, 신념, 주어진 상황에서 사고 방식의 변화, 행동과 행동의 변화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합리적 행동 치료에서 당신의 감정에 대한 ABCD 모델을 배울 것입니다.
3. 그들은 가장 일반적인 인지적, 자기 파괴적 왜곡 신념을 배우고, 당신이 선택한 신념을 중요한 문제에 맡기고,
배운 도구를 사용하여 진실성과 유용성을 확인하는 자가 진단입니다.
4. 그들은 합리적 행동 치료에서 파생된 모델인 건강한 사고의 5가지 원칙을 배우게 되며, 이를 통해 자신의 신념이 자신에게 좋은지 확인하고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 진단을 갖게 됩니다.
5. 그들은 선택된 어려운 비즈니스 상황에서 식별된 부정적인 신념을 지지적인 신념으로 바꿀 것입니다.
6. 그들은 선택한 비즈니스 관계의 이익과 비용의 균형을 분석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중요성이 높고 현재 어떤 관계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기를 원하는지 불리합니다.
7. 그들은 관계에서 현상 유지(결과를 원하는 것으로 변경) 변경에 대한 저항과 프로세스(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작업)에 대한 저항이 무엇인지 배우게 됩니다.
8. 요약

Requirements

  • 없음

청중

  • ___
  • ___
  • ___
 28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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