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첫째 날
Customer Care Strategy 소개
- 고객 서비스 설명
- 고객 기대 파악
-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 경쟁 우위 구축
고객 관리 프로세스
- 고객 접촉 모델 및 서비스 표준
- 지속적인 첫인상 만들기
- 고객과의 접촉 구축 및 유지
- 긍정적인 언어와 목소리 톤을 사용하여
회사의 브랜드 구축
-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 적극적으로 듣고 응답하기
- Go핵심 모델인 lden Circle
둘째 날
고객 요청 처리
- 까다로운 고객 요청 식별
- 까다로운 고객 요청에 적극적으로 대응
- 독단적인 기술
-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감정 관리하기
불만사항 처리
-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기
- 문제 해결
- 불만족스러운 고객에 대처하기
- 갈등 해결 전략
서비스 복구
- 실망을 기쁨으로 바꾸다
- 고객불만 성격 파악
-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대응
3일차
고객 관계 구축
- 관계의 삼각형 - 신뢰와 충성도
- 우리가 경쟁사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 가치를 더하고 고객 기대치를 초과하는 방법 파악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을 이해하라
- 성격의 유형
- Communication 다양한 성격 유형
- 심리적 내담자의 유형
유효 Communication
- 의사소통 과정
- 열린 의사소통을 위한 실무 능력
- 언어적 언어와 비언어적 언어
- Customer Care Strategy에서 질문 열기
학습 적용
- 학습 복습
- 참가자를 위한 행동 계획
Requirements
없음
회원 평가 (5)
호스트의 개방성, 유머 감각, 접근 방식 및 지식
Justyna - e-file
Course - Mindfulness Workshop
Machine Translated
전문가적 관점과 personal 관점 모두에서 유용한 경험이었습니다. 트레이너는 지식이 풍부했고 직장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나의 성격과 주변 사람들의 특성을 성찰하고, 이를 통해 나 자신에게 유익이 되거나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연습은 간단하고 적용하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Sara Sertori - ASSTRA Forwarding AG
Course - Stress Management and Prevention
Machine Translated
유익한 교육을 해주신 Abhi 트레이너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필요에 맞는 교육을 더 잘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참석자들을 알아가려고 노력하는 그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참여를 유지하는 이론과 활동의 균형이 어떻게 유지되는지 좋아합니다. 그리고 내용이 얼마나 직설적이고 간결했는지.
Rainey Clarecia - Talentvis
Course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
Machine Translated
Due to the activities from each content, I understood their main ideas/ concepts very well within a short time. I would like to say that the activity reflects on not only our current situation but also how to advance the skill & knowledge effectively and efficiently.
Ei Ei - Ooredoo Myanmar
Course - Leadership 101
우리 회사와 관련된 구체적인 예를 사용하여 주제를 논의합니다.
Agnieszka - Ejmedical sp. z o. o.
Course - DZM – delegowanie zadań i motywowanie pracowników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