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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첫째 날
Customer Care Strategy 소개
- 고객 서비스 설명
- 고객 기대 파악
-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 경쟁 우위 구축
고객 관리 프로세스
- 고객 접촉 모델 및 서비스 표준
- 지속적인 첫인상 만들기
- 고객과의 접촉 구축 및 유지
- 긍정적인 언어와 목소리 톤을 사용하여
회사의 브랜드 구축
-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 적극적으로 듣고 응답하기
- Go핵심 모델인 lden Circle
둘째 날
고객 요청 처리
- 까다로운 고객 요청 식별
- 까다로운 고객 요청에 적극적으로 대응
- 독단적 기술
-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감정 관리하기
불만사항 처리
-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기
- 문제 해결
- 불만족한 고객에 대처하기
- 갈등 해결 전략
서비스 복구
- 실망을 기쁨으로 바꾸다
- 고객불만 성격 파악
-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대응
3일차
고객 관계 구축
- 관계의 삼각형 - 신뢰와 충성도
- 우리가 경쟁사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 가치를 더하고 고객 기대치를 초과하는 방법 파악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을 이해하라
- 성격의 유형
- Communication 다양한 성격 유형
- 심리적 내담자의 유형
유효 Communication
- 의사소통 과정
- 열린 의사소통을 위한 실무 능력
- 언어적 언어와 비언어적 언어
- Customer Care Strategy에서 질문 열기
학습 적용
- 학습 복습
- 참가자를 위한 행동 계획
Requirements
없음
21 Hours
회원 평가 (5)
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Machine Translated
판단이 없는 열린 분위기
Agnieszka - AXA XL
Course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Machine Translated
이론과 실제의 적절한 균형
Akos Hegyi - BioLife Plazma Hungary Kft. / Sanaplasma Kft.
Course - 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
Machine Translated
the pace, the information provided. the way it as taught with theory and practice cases, handouts, exercises, etc.
Carlos Abascal - Hewlett-Packard Centro de Servicios Globales, S. de R.L. de C.V.
Course - Influence in Action
We could practice on real situation and Helen gave to me a lot of practical t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