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첫째 날

Customer Care Strategy 소개

  • 고객 서비스 설명
  • 고객 기대 파악
  •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 경쟁 우위 구축

고객 관리 프로세스

  • 고객 접촉 모델 및 서비스 표준
  • 지속적인 첫인상 만들기
  • 고객과의 접촉 구축 및 유지
  • 긍정적인 언어와 목소리 톤을 사용하여

회사의 브랜드 구축

  •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 적극적으로 듣고 응답하기
  • Go핵심 모델인 lden Circle

둘째 날

고객 요청 처리

  • 까다로운 고객 요청 식별
  • 까다로운 고객 요청에 적극적으로 대응
  • 독단적인 기술
  •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감정 관리하기

불만사항 처리

  •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기
  • 문제 해결
  • 불만족스러운 고객에 대처하기
  • 갈등 해결 전략

서비스 복구

  • 실망을 기쁨으로 바꾸다
  • 고객불만 성격 파악
  • 고객 불만사항에 대한 대응

3일차

고객 관계 구축

  • 관계의 삼각형 - 신뢰와 충성도
  • 우리가 경쟁사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 가치를 더하고 고객 기대치를 초과하는 방법 파악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을 이해하라

  • 성격의 유형
  • Communication 다양한 성격 유형
  • 심리적 내담자의 유형

유효 Communication

  • 의사소통 과정
  • 열린 의사소통을 위한 실무 능력
  • 언어적 언어와 비언어적 언어
  • Customer Care Strategy에서 질문 열기

학습 적용

  • 학습 복습
  • 참가자를 위한 행동 계획

Requirements

없음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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