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갈등의 성격과 유형. 참가자로 인한 갈등 유형
Lewin의 갈등 상황 이론.
갈등의 주요 원인.
- 자원
- 목표의 차이
- 일의 상호의존성
- 가치관이나 견해의 차이
- 조직의 모호함
기능적, 역기능적 갈등
갈등 속에서 일어나는 인식의 왜곡
갈등의 역학
- 이전 단계
- 도전 단계
- 에스컬레이션 단계
- 대결의 단계
갈등을 극복함으로써 행동 스타일; 분쟁에서 적절한 행동. 다양한 스타일을 엄격하게 적용한 결과
주장적 사용과 개발 사용은 팀 작업에서 충돌합니다. 갈등 해결에 유용한 자기 주장 기술
갈등 상황에서 사용되는 전략:
- 나는 이겼다 – 당신은 졌다
- 당신이 이겼어요 - 내가 흘렸어요
- 잃지 않고 - 갈등을 협력으로 대체
충돌 Management. 갈등 해결의 주요 방법 및 기술
- 협상
- 중개
- 중재
갈등 속에서 감정을 다루는 일
스트레스, 어려운 상황 대처
- 스트레스 방지 훈련 도입
- 이완 방법 - 집중
갈등 해결의 창의적 원칙.
갈등 관리를 위한 필수 도구로서 효과적인 의사소통.
- 의사소통과 갈등 해결의 장벽
- 언어적, 비언어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협상 기법을 사용합니다.
훈련 요약
14 Hours
회원 평가 (5)
SAMART Goal 및 협상 개념
Withaya - Babcock Power (Thailand)
Course - Negotiation Skills
Machine Translated
토론의 명확성. 트레이너가 참가자와 연결됩니다. 트레이너의 유쾌하고 행복한 기운.
Mona Liza - IT
Course - Effective interpersonal communication with elements of assertiveness
Machine Translated
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Machine Translated
연설이 청중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훌륭한 트레이너. 많은 콘텐츠.
Carole - Axway
Course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Machine Translated
이론과 실제의 적절한 균형
Akos Hegyi - BioLife Plazma Hungary Kft. / Sanaplasma Kft.
Course - 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