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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분쟁의 본질과 유형. 참여자별 분쟁 유형
Lewin의 분쟁 상황 이론.
분쟁의 주요 원인.
- 자원
- 목표 차이
- 업무 상호 의존성
- 가치 또는 견해의 차이
- 조직적 모호성
기능적과 비기능적인 분쟁
분쟁에서 발생하는 인식 왜곡
분쟁의 동태
- 사전 단계
- 도전 단계
- 에스컬레이션 단계
- 대립 단계
분쟁 조정을 위한 행동 스타일; 분쟁 상황에서 적절한 행동. 다양한 스타일의 강성 적용 결과
주도적이고 발전적인 방법으로 팀 작업에서 분쟁 활용. 분쟁 해결에 유용한 주도적 기술
분쟁 상황에서 사용되는 전략:
- 나 이기고 - 너 지는
- 너 이기고 - 나 놓는
- 상호 협력을 위한 분쟁 대체 - 서로 잃지 않는
분쟁 관리. 주요 분쟁 해결 방법과 기술
- 협상
- 중재
- 공정 조정
분쟁에서 감정 관리
스트레스, 어려운 상황 대처
- 스트레스 해소 훈련 소개
- 이완 방법 - 집중
분쟁 해결의 창의적 원칙.
효과적인 의사소통: 분쟁 관리에 필수적인 도구.
- 의사소통 및 분쟁 해결의 장애물
- 언어적, 비언어적 의사소통
분쟁 해결을 위한 협상 기술 활용.
훈련 요약
14 시간
회원 평가 (5)
SAMART Goal 및 협상 개념
Withaya - Babcock Power (Thailand)
코스 - Negotiation Skills
기계 번역됨
토론의 명확성. 트레이너가 참가자와 연결됩니다. 트레이너의 유쾌하고 행복한 기운.
Mona Liza - IT
코스 - Effective interpersonal communication with elements of assertiveness
기계 번역됨
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코스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기계 번역됨
연설이 청중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훌륭한 트레이너. 많은 콘텐츠.
Carole - Axway
코스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기계 번역됨
이론과 실제의 적절한 균형
Akos Hegyi - BioLife Plazma Hungary Kft. / Sanaplasma Kft.
코스 - 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