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lict Management 교육 과정
훈련 목적:
갈등 상황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갈등 관리의 전략, 방법 및 기법을 적용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팀 작업에서 갈등을 활용하는 기술을 개발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입니다.
교육 과정의 이점:
갈등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과 기술 사용, 효과적인 갈등 관리, 갈등 상황에서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갈등 당사자의 분석 요구 사항 및 문제 공식화에 대한 능숙한 준비, 스트레스 관리 기술 사용, 정서적 및 자기 주장적 기술 사용 그러한 갈등을 해결하는 데 있어서.
훈련 중에 습득한 기술:
- 갈등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기
- 갈등의 원인을 파악하라
- 갈등 당사자의 요구 분석 및 문제 공식화
-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방법과 기법을 사용하는 것
- 갈등 해결에 있어 자기주장과 감정 관리의 원칙
- 단호한 변조 방지 원칙 적용
- 갈등 상황에서의 적절한 행동
- 이러한 스트레스 관리, 정서적
훈련 방법:
강의, 시뮬레이션, 사례 연구, 역할극, 참가자에게 피드백 제공
Course Outline
갈등의 성격과 유형. 참가자로 인한 갈등 유형
Lewin의 갈등 상황 이론.
갈등의 주요 원인.
- 자원
- 목표의 차이
- 일의 상호의존성
- 가치관이나 견해의 차이
- 조직의 모호함
기능적, 역기능적 갈등
갈등 속에서 일어나는 인식의 왜곡
갈등의 역학
- 이전 단계
- 도전 단계
- 에스컬레이션 단계
- 대결의 단계
갈등을 극복함으로써 행동 스타일; 분쟁에서 적절한 행동. 다양한 스타일을 엄격하게 적용한 결과
주장적 사용과 개발 사용은 팀 작업에서 충돌합니다. 갈등 해결에 유용한 자기 주장 기술
갈등 상황에서 사용되는 전략:
- 나는 이겼다 – 당신은 졌다
- 당신이 이겼어요 - 내가 흘렸어요
- 잃지 않고 - 갈등을 협력으로 대체
충돌 Management. 갈등 해결의 주요 방법 및 기술
- 협상
- 중개
- 중재
갈등 속에서 감정을 다루는 일
스트레스, 어려운 상황 대처
- 스트레스 방지 훈련 도입
- 이완 방법 - 집중
갈등 해결의 창의적 원칙.
갈등 관리를 위한 필수 도구로서 효과적인 의사소통.
- 의사소통과 갈등 해결의 장벽
- 언어적, 비언어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협상 기법을 사용합니다.
훈련 요약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Conflict Management 교육 과정 - Booking
Conflict Management 교육 과정 - Enquiry
회원 평가 (5)
SAMART Goal 및 협상 개념
Withaya - Babcock Power (Thailand)
Course - Negotiation Skills
Machine Translated
토론의 명확성. 트레이너가 참가자와 연결됩니다. 트레이너의 유쾌하고 행복한 기운.
Mona Liza - IT
Course - Effective interpersonal communication with elements of assertiveness
Machine Translated
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Machine Translated
연설이 청중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훌륭한 트레이너. 많은 콘텐츠.
Carole - Axway
Course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Machine Translated
이론과 실제의 적절한 균형
Akos Hegyi - BioLife Plazma Hungary Kft. / Sanaplasma Kft.
Course - 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
Machine Translated
Upcoming Courses
Related Courses
Assertiveness
7 Hours개별 및 그룹 토론 및 기술 연습을 포함하는 매우 참여 과정은 대표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신의 기술 수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관객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
에이미
이 과정의 목표는 자신감을 높이고, 동료 및 고객과 자신있고 단호하게 소통하는 대리인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목표
프로그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이 할 것입니다:
- 이해하고 주장하는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 자신과 다른 사람들 안에서 행동 특징을 인식하고 그들을 관리하기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우십시오.
- 다양한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여 가능한 곳마다 승리 상황을 달성하십시오.
- 어려운 상황을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Effective interpersonal communication with elements of assertiveness
14 HoursGo알
교육은 특히 다음과 같은 참가자의 기술 습득을 통해 개인 작업과 팀워크 측면에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검토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인 의사소통 스타일 구축
- 의사소통 장벽에 대한 실제적인 분석과 이를 예방하기 위한 적극적 기술
- 지원 어셈블리 관계 구축
- 효과적인 팀워크
- 팀-단위, 단위-팀 관계의 상호 영향에 대한 인식
- 갈등을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
- 태도와 행동 모델링을 건설적으로 변경합니다(예: 단호한 자세).
작업방식
교육은 참가자가 전체 시간의 80% 이상을 공유하는 대화형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각 세션은 비슷한 역동성을 따릅니다. 즉, 새로운 운동 습관 열기(인식 구축), 기술에 대한 미니 강의(지식), 새로운 전술 및 기술 연습(기술)입니다. 각 세션이 끝난 후 참가자들은 논의된 세션에 대한 지원 자료를 받습니다.
실습자료는 참가자들이 훈련실에서 작업하면서 경험하는 이론적 기초와 근본적인 심리 메커니즘을 설명하는 미니 강의로 요약됩니다.
Building an Effective Team with Belbin Team Roles
7 HoursMeredith Belbin 박사에 의해 식별 된 팀 역할은 전 세계의 조직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이 과정은 팀 역할 이론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여 당신의 이익을 위해 당신의 강점을 사용하고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약점을 관리하는 방법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과정은 팀에서 더 잘 작동하거나 경영을 향상시키는 법을 배우고자하는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그것은 또한 기존 팀에 이상적이며, 함께 자신의 특정 환경에서 더 효과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For Team Members
14 Hours과정이 끝나면 대표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합니다. 사용 가능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단점을 이해합니다. 내부 및 외부 고객과 이해관계자를 관리합니다.
코스의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은 상호작용이 결합된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 진행된 토론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연습 및 사례 연구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
14 Hours청중
의사 소통 및 영향을 둘러싼 문제를 완전히 인식하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과정 형식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연습 및 사례 연구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 그들이 사무실에서 겪을 수있는 어려운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
14 Hours점점 더 글로벌화되는 세상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결의 기본 신념은 갈등은 피할 수 없지만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Assertiveness, 자신감, 협상 능력, 대인 관계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결을 지원하는 데 중추적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를 많이 접합니다. 갈등 해결을 마스터하는 것은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효율적으로 설득하며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고 조직 및 개인의 행동과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은 대표자들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이론과 개념을 그룹 연습 및 개인 활동과 결합하여 제공합니다.
목표:
- 조직 내 갈등의 기본과 뉘앙스를 이해합니다.
- 갈등 해결의 핵심 개념, 요인,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색합니다.
- 성격유형과 협상능력을 뒷받침하는 리더십 스타일을 알아보기 위해
- 자기 주장과 자신감의 기술을 배우려면
- 갈등 해결을 실험하고, 경험하고, 실천하기 위해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21 Hours청중
- 영향력을 행사하고 갈등을 피하는 문제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어야하는 직원 :
- 그들의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코스 목표
과정이 끝나면 대표단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십시오.
- 다양한 통신 매체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 내부 및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 관리
체재
이 과정은 다음과 같이 매우 상호 작용하는 조합이 될 것입니다 :
- 촉진 된 토론
-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 운동과
- 사례 연구
Negotiation Skills
14 Hours이 2일 과정은 고객, 공급업체 및 동료와의 협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효과적인 협상가가 사용하는 기술과 전술을 가르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대표자들은 다양한 협상 스타일과 중요한 관계를 보호하면서 개인적인 힘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과정은 강의, 토론, 코칭 및 연습이 결합되어 참여도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