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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고객 관리 기본사항
- 만족한 고객의 영향
- 고객의 가치
- 고객의 기대
Communication 기초
- 의사소통 과정
- Communication 챌린지
- 특별한 서비스를 전달하다
고객 인식 관리
- 인식은 현실이다
- 긍정적인 인식 만들기
- 부정적인 인식을 피하세요
- 책임을 다하다
대면 및 전화로 응답
- 효과적으로 듣기
- 질문하기
- 정보 해석
- 솔루션 제공
다양한 고객 유형 다루기
- 플래티넘 규칙
- 적극적인 고객
- 화난 고객
- 수다스러운 고객
효과적인 Email 및 편지 쓰기
- 당신의 글쓰기 스타일 평가하기
- KISS(Keep It Simple, Sweetheart) 전략
- 능동태 사용
- 여는 문장과 닫는 문장
Requirements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 관리자
- 감독자
- 팀 리더
- 컨택센터/고객서비스 임원 및 임원
- 신규 채용자
-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사전 지식이 있으면 유리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14 Hours
회원 평가 (5)
That she was replying to the questions and explaining everything with details, considering specific conditions and situations.
Marta Gralewska - Roche
Course - Assertiveness
내 필요에 맞춰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Machine Translated
연습이 정말 재밌었어요
Jakub - AXA XL
Course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Machine Translated
it was a very good training based on experience
raymond maas - Rhosonics
Course - Chief Technology Officer (CTO) Fundamentals
트레이너는 친절하고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전문적입니다.
Johannes Grobler - Frederick Farms Ltd
Course - Management and Team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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