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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고객 관리 기본사항
- 만족한 고객의 영향
- 고객의 가치
- 고객의 기대
Communication 기초
- 의사소통 과정
- Communication 챌린지
- 특별한 서비스를 전달하다
고객 인식 관리
- 인식은 현실이다
- 긍정적인 인식 만들기
- 부정적인 인식을 피하세요
- 책임을 다하다
대면 및 전화로 응답
- 효과적으로 듣기
- 질문하기
- 정보 해석
- 솔루션 제공
다양한 고객 유형 다루기
- 플래티넘 규칙
- 적극적인 고객
- 화난 고객
- 수다스러운 고객
효과적인 Email 및 편지 쓰기
- 당신의 글쓰기 스타일 평가하기
- KISS(Keep It Simple, Sweetheart) 전략
- 능동태 사용
- 여는 문장과 닫는 문장
Requirements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 관리자
- 감독자
- 팀 리더
- 컨택센터/고객서비스 임원 및 임원
- 신규 채용자
-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사전 지식이 있으면 유리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14 Hours
회원 평가 (4)
1:1로 진행되는 만큼 콘텐츠의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기계 번역됨
판단이 없는 열린 분위기
Agnieszka - AXA XL
Course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기계 번역됨
이론과 실제의 적절한 균형
Akos Hegyi - BioLife Plazma Hungary Kft. / Sanaplasma Kft.
Course - Conflict Resolution, Assertiveness and Self Confidence
기계 번역됨
We could practice on real situation and Helen gave to me a lot of practical t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