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강의 개요
첫째 날
고객 관리 전략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고객 만족도 구축
•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 반복 거래 수준 증가
고품질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 우수한 고객 서비스가 창출됩니다.
• 중요한 품질의 고객 서비스 기술
• Communication 고객과의 기술
• 전화를 통한 대화
•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이메일
둘째 날
고객 관계 구축
• 고객의 기본 요구 사항
• 고객과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 브랜딩 필수 요소
• 어려운 고객을 대하는 방법
• 전화 및 이메일 에티켓
• 고객 서비스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학습 적용
- 학습 복습
- 참가자를 위한 행동 계획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누가 참석해야합니까?
- 관리자
- 임원
- 감독자
- 팀 리더
- 봉사단체 직원
- 신규 채용자
회원 평가 (5)
That she was replying to the questions and explaining everything with details, considering specific conditions and situations.
Marta Gralewska - Roche
Course - Assertiveness
내 필요에 맞춰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Patricia - Embraer
Course - Influencing and Avoiding Conflict
Machine Translated
연습이 정말 재밌었어요
Jakub - AXA XL
Course - Business Communication Skills
Machine Translated
it was a very good training based on experience
raymond maas - Rhosonics
Course - Chief Technology Officer (CTO) Fundamentals
트레이너는 친절하고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전문적입니다.
Johannes Grobler - Frederick Farms Ltd
Course - Management and Team Development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