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 컴퓨터 그래픽 그래픽 교육 과정은 대화 형 토론과 핸드 슨을 통해 컴퓨터 그래픽스의 기초를 보여줍니다 컴퓨터 그래픽 교육은 "현장 실습"또는 "원격 실습"으로 제공됩니다 현장 실습은 고객 구내에서 현지에서 실시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또는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에서 대한민국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 형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NobleProg 지역 교육 제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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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모든
Dominik Kutten
Course: Adobe LiveCycle Des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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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조직 Jaro
Jarosław Jasiński
Course: Adobe Illust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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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에 대한 지식과 반응 Tadeusz Kopryani
Tadeusz Kopryaniuk
Course: Adobe Illust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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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는 실제로 매우 구체적인 사례 연구에 대한 필요성을 표적으로 삼았고 상황에 적응할 수있었습니다 (과정에서 진화 된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서)
Anne-Sophie Schwindenhammer
Course: Inksca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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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Janusz Magnuszewski - mLeasing
Course: Adobe LiveCycle Des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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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 작업
Kacper Gardziała - Exacto Sp. z o.o.
Course: Adobe Illust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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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의 필요성에 집중
Barbara Szubert-Tabaczka - Volkswagen Poznań Sp. z o.o.
Course: Adobe LiveCycle Des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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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과 그것이 전달 되는 방식.
Magdalena Rokoszewska - Agencja Kreatywna Przereklamowani
Course: Techniki graficzne (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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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는 훈련의 모든 부분이 통합, 흥미로운 전체를 형성하기 위해 서로 결합하기 때문에 말할 수 없다.
AUTODESK SP Z O O
Course: WebGL: Create an Animated 3D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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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
Intel Technology Poland SP. z o.o.
Course: Inksca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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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의 지식, 주제, 연습으로 포털에 대한 액세스, 과정이 기록되었고 나는 잠시 동안 그것을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Intel Technology Poland SP. z o.o.
Course: Inksca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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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은 라이브, digression, "생활"의 예를 논의했다. 교육의 한 형태, 즉 실용적인 예와 강의를 엮고 이러한 예에 대해 토론하는 것입니다.
Piotr Glazor - Nokia
Course: NVIDIA GPU Programming - Extend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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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들의 필요에 맞게 회담 조정
Aleksandra Błachaniec - BANK SPÓŁDZIELCZY W OŁAWIE
Course: Raster and Vector Graphics (Adobe Photoshop, Corel Dr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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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그래픽서브 카테고리
컴퓨터 그래픽코스 개요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습에서 참가자는 제작 또는 3D 인쇄가 가능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인쇄 가능한 3D 모델 만들기
- 기하학적 변형을 사용하여 복잡한 3D 모양 만들기
- 최소한의 코드 행을 사용하여 비대화 형 방식으로 모델링
청중
- 디자이너
- 개발자
- 기계 엔지니어
- 3D 인쇄 애호가
과정 형식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 컴퓨터 그래픽을 만드는 원리
- 사진의 색 구성표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 규칙 수정 및 사진 몽타주 만들기
- 로고, 차트, 표 및 그림을 준비하는 방법
- 명함, 간단한 광고, 광고판 및 전단지 준비
- 인쇄 및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그래픽 준비의 기초
수업의 샘플 주제 :
- 내 포스터
- 초상화
- 공간
- 내 카탈로그
- 내 얼굴
- 광고 게시판
- 내 로고
- use a vector graphics program.
- create simple objects
- creating advanced curves
- create a logo
- tracing elements created on paper or photograph
- receipt of leaflets
- advertising posters
- open and modify documents and PDF vector, EPS
"표시" 종이 그림에서 벡터 이미지 który는 인쇄, 절단, 녹음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에르 Bé시어" 원칙은 기본 및 복잡한 시어를 만들기 위해 ró시어 편집 및 수리.
"표시" 그림에서 오픈 타입 글꼴 (OTF) 파일을 얻을 자신의 글꼴을 만듭니다.
컴퓨터 그래픽 및 데스크톱 출판을 만드는 원칙 색을 정의하고 작업하는 방법 벡터와 bitmap 그래픽의 차이점 색상 사진과 그래픽을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retouching 및 photomontages를 만드는 원칙 자신의 그림과 그림을 만드십시오. 그래픽 재료 구성 및 인쇄의 요구에 적응하도록 위임 로고와 로고를 만드는 방법 흥미로운 차트와 테이블 만들기 비즈니스 카드 및 문자 헤드 만들기 라벨, 디플로마, 초대장 만들기 잎의 준비 텍스트를 형성하는 방법 Spot 색상 사용 인쇄 준비의 원칙 디지털 인쇄, 오프세트 인쇄, 스크린 인쇄
샘플 수업의 주제 :
내 포스터 초상화 확장 내 카탈로그 내 얼굴 빌보드 내 로고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Understand the principles and core concepts of 3D modeling.
- Explore a variety of modes and tools for modeling and editing 3D meshes.
- Learn how to create animations and visual effects with Blender.
- Add curves, surfaces, metaballs, and hair particles to simulate realistic 3D motions.
- Use the tools for UV mapping/unwrapping, sculpting, and painting 3D models.
- Export 3D models and assets to a game engine, 3D printer, or other software.
이 강사 주도의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는 나중에 구성하거나 3D 인쇄하기 위해 물체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상용 CAD 또는 BIM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대체하기 위해 FreeCad의 도구 및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십시오.
- STEP, IGES, STL, SVG , DXF, OBJ, IFC, DAE 등과 같은 많은 형식으로 쓰기
- Python 을 사용하여 Free CAD 기능 확장
- FreeCad를 자동화하고, 모듈을 빌드하며, 무료 CAD 를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청중
- 디자이너
- 개발자
- 기계 엔지니어
과정의 형식
- 강의, 강의, 연습 및 실습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Set up the necessary development environment to start building 3D graphics and workflows.
- Understand the basic USD composition and apply modifications to enhance 3D assets and scenes.
- Share, combine, and transform multiple assets using the supported USD plugins for 3rd party applications (Maya, Katana, and Houdini).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3D 그래픽을 사용하여 현실적인 컴퓨터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며,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애니메이션 3D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메쉬, 변형, 카메라, 머티리얼, 라이팅 및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WebGL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하십시오.
- WebGL을 사용하여 객체 애니메이트
- WebGL을 사용하여 3D 객체 만들기
청중
- 개발자
코스 형식
-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이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교육(현장 또는 원격)은 Maya를 사용하여 3D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 웹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마야에서 사실적인 모델과 텍스처를 만듭니다.
- 고품질 재생을 위해 프로젝트를 애니메이션하고 렌더링합니다.
- 물과 연기와 같은 자연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코스 의 형식
-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연습과 연습을 많이.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 구현.
코스 사용자 지정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십시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하드웨어 가속화된 개체 탐지 및 추적 모델을 구축하여 스트리밍 비디오 데이터를 분석하고자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개발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개발 환경, 소프트웨어 및 도서관을 설치하고 설정합니다. 구축, 훈련 및 깊은 학습 모델을 배치하여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분석합니다. 식별, 추적, 분류 및 비디오 프레임 내에서 다른 개체를 예측합니다. 객체 탐지 및 추적 모델을 최적화합니다. 똑똑한 비디오 분석 (IVA)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십시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NVIDIA GPUs와 동시에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CUDA를 사용하고자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Numba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NVIDIA GPUs에서 실행되는 Python 응용 프로그램을 가속화합니다. 사용자 지정 CUDA 코너를 만들고, 컴파일하고, 출시합니다. 메모리 관리 GPU CPU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GPU 가속 응용 프로그램으로 변환합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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