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그래픽 교육

컴퓨터 그래픽 교육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실시간 컴퓨터 그래픽 교육 과정은 대화형 토론과 실습을 통해 컴퓨터 그래픽의 기본 사항을 보여줍니다. 컴퓨터 그래픽 교육은 "온라인 라이브 교육" 또는 "현장 라이브 교육"으로 제공됩니다. 온라인 라이브 교육(일명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형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현장 라이브 교육은 대한민국의 고객 구내 또는 대한민국의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에서 로컬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NobleProg -- 지역 교육 제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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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그래픽 Subcategories

컴퓨터 그래픽 Course Outlines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21 시간
OpenS CAD 는 솔리드 3D CAD (computer-aided design) 객체를 모델링하기위한 오픈 소스 스크립트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습에서 참가자는 제작 또는 3D 인쇄가 가능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인쇄 가능한 3D 모델 만들기
  • 기하학적 변형을 사용하여 복잡한 3D 모양 만들기
  • 최소한의 코드 행을 사용하여 비대화 형 방식으로 모델링
청중
  • 디자이너
  • 개발자
  • 기계 엔지니어
  • 3D 인쇄 애호가
과정 형식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28 시간
훈련 중에 무엇을 배울 것인가:
    컴퓨터 그래픽 및 데스크톱 출판을 만드는 원칙 색을 정의하고 작업하는 방법 벡터와 bitmap 그래픽의 차이점 색상 사진과 그래픽을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retouching 및 photomontages를 만드는 원칙 자신의 그림과 그림을 만드십시오. 그래픽 재료 구성 및 인쇄의 요구에 적응하도록 위임 로고와 로고를 만드는 방법 흥미로운 차트와 테이블 만들기 비즈니스 카드 및 문자 헤드 만들기 라벨, 디플로마, 초대장 만들기 잎의 준비 텍스트를 형성하는 방법 Spot 색상 사용 인쇄 준비의 원칙 디지털 인쇄, 오프세트 인쇄, 스크린 인쇄
샘플 수업의 주제 :
    내 포스터 초상화 확장 내 카탈로그 내 얼굴 빌보드 내 로고
7 시간
    RAW 형식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RAW의 특징과 능력을 알고 있습니까? RAW 형식을 사용하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Canon의 디지털 사진 전문 (DPP)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카메라에서 RAW 형식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아십니까? 지불 도구 대신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얼마나 빨리 수정할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이미지에서 표시되는 것처럼 색상 (White Balance)이 올바른 색으로 변경됩니다. 그것이 얼마나 방사선처럼 보일지에 상관없이. 올바른 색상 (White Balance)을 동시에 100, 1000 사진의 전체 그룹에 적용하는 방법? 고객/개인 이미지의 선택을 빠르게 선택 (분리)하는 방법은 더 많은 처리를 위해?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이미지의 두 가지 유형의 소음 (크롬과 빛)을 줄이는 방법? 어두운 지역을 밝게하고 이미지를 매우 명확하게 어둡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 중 하나에 대한 대답이 아니면, 나는 당신을 훈련에 초대합니다, 그 후에 당신은 카메라 세트에 추가 된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RAW 형식 카메라, 캐논을 사용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14 시간
Adobe LiveCycle Designer is a software tool that allows users to create and edit PDF forms that can be filled out electronically or printed. Adobe LiveCycle Designer enables users to add various elements to PDF forms, such as text fields, buttons, checkboxes, lists, tables, images, and scripts. Adobe LiveCycle Designer also allows users to control the layout, appearance, validation, and logic of PDF forms, as well as integrate them with data sources and web services.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online or onsite) is aimed at beginner-level to intermediate-level developers and UI/UX designers who wish to use Adobe LiveCycle Designer to create interactive and dynamic PDF forms.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Create and edit PDF forms with various elements and properties.
  • Add scripts and logic to PDF forms using JavaScript.
  • Validate and secure PDF forms.
  • Integrate PDF forms with data sources and web services.
  • Deploy and distribute PDF forms.
Format of the Course
  • Interactive lecture and discussion.
  •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 Hands-on implementation in a live-lab environment.
Course Customization Options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14 시간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시작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벡터 그래픽을위한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미 알고 있고 신속하게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작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14 시간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시작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래스터 그래픽을위한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미 알고 있고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빠르게 작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14 시간
참가자는 훈련 도중 배우게됩니다 :
  • 벡터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 간단한 개체 만들기
  • 고급 곡선 만들기
  • 로고를 만든다.
  • 종이 또는 사진으로 만든 추적 요소
  • 전단지 수령
  • 광고 포스터
  • 열고 문서 및 PDF 벡터, EPS 수정
21 시간
3 일간의 훈련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예제 프로젝트로 바뀌는 이론과 지침의 역사에 대해 조금 알게 될 것입니다. "표시" 종이 그림에서 벡터 이미지 który는 인쇄, 절단, 녹음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에르 Bé시어" 원칙은 기본 및 복잡한 시어를 만들기 위해 ró시어 편집 및 수리. "표시" 그림에서 오픈 타입 글꼴 (OTF) 파일을 얻을 자신의 글꼴을 만듭니다.
14 시간
이 과정은 실습을 통해 Inkscape 의 기본과 응용을 보여줍니다.
28 시간
훈련 중에 무엇을 배울 것입니까?
  • 컴퓨터 그래픽을 만드는 원리
  • 사진의 색 구성표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 규칙 수정 및 사진 몽타주 만들기
  • 로고, 차트, 표 및 그림을 준비하는 방법
  • 명함, 간단한 광고, 광고판 및 전단지 준비
  • 인쇄 및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그래픽 준비의 기초
수업의 샘플 주제 :
  • 내 포스터
  • 초상화
  • 공간
  • 내 카탈로그
  • 내 얼굴
  • 광고 게시판
  • 내 로고
7 시간
Artoolkit은 AR (Augmented Reality)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기위한 오픈 소스 추적 라이브러리입니다 Windows, Linux, Mac, Android 및 iOS를 지원합니다 강사가 진행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Artoolkit을 사용하여 증강 현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 가상 이미지를 오버레이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조명을 조정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디오 전처리 OpenCV, Unity, OpenSceneGraph 및 모바일 장치의 GPS, 나침반 및 카메라 보정 유틸리티를 포함한 타사 도구 및 기능과 ARToolkit을 통합하십시오 청중 개발자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노트 이 과정에서 개발 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및 / 또는 iOS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것을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주선 해주십시오 .
35 시간
블렌더는 애니메이션 영화, 시각 효과, 예술, 3D 인쇄 모델, 대화 형 3D 응용 프로그램 및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위한 오픈 소스 3D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도구 세트입니다 강사가 진행되는이 교육 과정에서 참가자는 비디오 게임, 3D 인쇄, 집 디자인 등을위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모델링 원리 이해 애니메이션, 입자 효과, 3D 그래픽, UV 맵 및 언 랩핑을 이해하고 관리합니다 모델, 자산을 게임 엔진, 3D 프린터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로 내보내기 청중 연예인 게임 개발자 완전한 초보자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
21 시간
무료 CAD 는 실제 객체를 설계하기위한 오픈 소스, 사용자 정의 가능, 다중 플랫폼, 스크립트 가능 및 확장 가능한 파라 메트릭 3D 모델러입니다. 이 강사 주도의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는 나중에 구성하거나 3D 인쇄하기 위해 물체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상용 CAD 또는 BIM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대체하기 위해 FreeCad의 도구 및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십시오.
  • STEP, IGES, STL, SVG , DXF, OBJ, IFC, DAE 등과 같은 많은 형식으로 쓰기
  • Python 을 사용하여 Free CAD 기능 확장
  • FreeCad를 자동화하고, 모듈을 빌드하며, 무료 CAD 를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청중
  • 디자이너
  • 개발자
  • 기계 엔지니어
과정의 형식
  • 강의, 강의, 연습 및 실습
7 시간
Universal Scene Description (USD) is an open source framework developed by Pixar for exchanging 3D computer graphics data across different applications. It is designed to be flexible and extensible to other collaborative environments that run interconnected tools, such as NVIDIA Omniverse.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online or onsite) is aimed at design engineers, architects, and developers who wish to use Pixar USD to create, build, and share common 3D scenes or assets while working simultaneously from different graphics tools.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Set up the necessary development environment to start building 3D graphics and workflows.
  • Understand the basic USD composition and apply modifications to enhance 3D assets and scenes.     
  • Share, combine, and transform multiple assets using the supported USD plugins for 3rd party applications (Maya, Katana, and Houdini).
Format of the Course
  • Interactive lecture and discussion.
  •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 Hands-on implementation in a live-lab environment.
Course Customization Options
  • This course is focused on USD, but other software applications such as Maya, Katana, and Houdini may also be used. Please confirm if you have specific requirements.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21 시간
WebGL (Web Graphics Library)은 플러그 - 인을 사용하지 않고 웹 브라우저에서 3D 그래픽을 렌더링하는 JavaScript API입니다.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3D 그래픽을 사용하여 현실적인 컴퓨터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며,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애니메이션 3D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메쉬, 변형, 카메라, 머티리얼, 라이팅 및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WebGL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하십시오.
  • WebGL을 사용하여 객체 애니메이트
  • WebGL을 사용하여 3D 객체 만들기
청중
  • 개발자
코스 형식
  •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14 시간
오토 데스크 마야 또는 마야는 3D 컴퓨터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aya는 사용자가 처음부터 사실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교육(현장 또는 원격)은 Maya를 사용하여 3D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 웹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마야에서 사실적인 모델과 텍스처를 만듭니다.
  • 고품질 재생을 위해 프로젝트를 애니메이션하고 렌더링합니다.
  • 물과 연기와 같은 자연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코스 의 형식
  •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연습과 연습을 많이.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 구현.
코스 사용자 지정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십시오.
14 시간
병렬 컴퓨팅을위한 GPU 프로그래밍 방법을 다룹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는 심층 학습, 분석 및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21 시간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습 교육 과정에서는 병렬 컴퓨팅을위한 GPU 프로그래밍 방법, 다양한 플랫폼 사용 방법, CUDA 플랫폼 및 기능 사용 방법, CUDA를 사용하여 다양한 최적화 기법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는 심도있는 학습, 분석, 이미지 처리 및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14 시간
비디오 분석은 비디오 스트림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과 기술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움직임 탐지, 얼굴 인식, 대중 및 차량 계산 등을 통해 라이브 비디오 이벤트를 캡처하고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하드웨어 가속화된 개체 탐지 및 추적 모델을 구축하여 스트리밍 비디오 데이터를 분석하고자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개발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개발 환경, 소프트웨어 및 도서관을 설치하고 설정합니다. 구축, 훈련 및 깊은 학습 모델을 배치하여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분석합니다. 식별, 추적, 분류 및 비디오 프레임 내에서 다른 개체를 예측합니다. 객체 탐지 및 추적 모델을 최적화합니다. 똑똑한 비디오 분석 (IVA)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십시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14 시간
CUDA (Compute Unified Device Architecture)는 Nvidia에 의해 만들어진 병렬 컴퓨터 플랫폼 및 API입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NVIDIA GPUs와 동시에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CUDA를 사용하고자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Numba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NVIDIA GPUs에서 실행되는 Python 응용 프로그램을 가속화합니다. 사용자 지정 CUDA 코너를 만들고, 컴파일하고, 출시합니다. 메모리 관리 GPU CPU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GPU 가속 응용 프로그램으로 변환합니다.
코스의 형식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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