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그래픽 교육

컴퓨터 그래픽 교육

로컬 컴퓨터 그래픽 그래픽 교육 과정은 대화 형 토론과 핸드 슨을 통해 컴퓨터 그래픽스의 기초를 보여줍니다 컴퓨터 그래픽 교육은 "현장 실습"또는 "원격 실습"으로 제공됩니다 현장 실습은 고객 구내에서 현지에서 실시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또는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에서 대한민국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 형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NobleProg 지역 교육 제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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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그래픽서브 카테고리

컴퓨터 그래픽코스 개요

Course Name
Duration
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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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ration
Overview
28 시간
Overview
What you will learn during the training:

- principles of creating computer graphics and desktop publishing
- ways of defining and working with color
- differences between vector and bitmap graphics
- ways to customize color photos and graphics
- principles of retouching and creating photomontages
- create your own illustrations and graphics
- entrusted to adapt to the needs of graphic material composition and printing
- how to do logo and logos
- create interesting charts and tables
- create business cards and letterhead
- creating labels, diplomas, invitations
- preparation of leaflets
- how to format text
- use of spot colors
- principles of preparing to print
- digital printing, offset printing, screen printing

Sample topics of classes:

- my poster
- portrait
- expanse
- my catalog
- my face
- billboard
- my logo
14 시간
Overview
14 시간
Overview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시작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벡터 그래픽을위한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미 알고 있고 신속하게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작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14 시간
Overview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시작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래스터 그래픽을위한 다른 소프트웨어를 이미 알고 있고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빠르게 작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14 시간
Overview
참가자는 훈련 도중 배우게됩니다 :

- 벡터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 간단한 개체 만들기
- 고급 곡선 만들기
- 로고를 만든다.
- 종이 또는 사진으로 만든 추적 요소
- 전단지 수령
- 광고 포스터
- 열고 문서 및 PDF 벡터, EPS 수정
7 시간
Overview
Artoolkit은 AR (Augmented Reality)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기위한 오픈 소스 추적 라이브러리입니다 Windows, Linux, Mac, Android 및 iOS를 지원합니다 강사가 진행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Artoolkit을 사용하여 증강 현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 가상 이미지를 오버레이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조명을 조정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디오 전처리 OpenCV, Unity, OpenSceneGraph 및 모바일 장치의 GPS, 나침반 및 카메라 보정 유틸리티를 포함한 타사 도구 및 기능과 ARToolkit을 통합하십시오 청중 개발자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노트 이 과정에서 개발 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및 / 또는 iOS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것을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주선 해주십시오 .
35 시간
Overview
블렌더는 애니메이션 영화, 시각 효과, 예술, 3D 인쇄 모델, 대화 형 3D 응용 프로그램 및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위한 오픈 소스 3D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도구 세트입니다 강사가 진행되는이 교육 과정에서 참가자는 비디오 게임, 3D 인쇄, 집 디자인 등을위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모델링 원리 이해 애니메이션, 입자 효과, 3D 그래픽, UV 맵 및 언 랩핑을 이해하고 관리합니다 모델, 자산을 게임 엔진, 3D 프린터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로 내보내기 청중 연예인 게임 개발자 완전한 초보자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
7 시간
Overview
블렌더는 3D 응용 프로그램, 모델, 시각 효과 등을 만들기위한 오픈 소스 3D 컴퓨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블렌더와 Python 통합하여 작업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교육(현장 또는 원격)은 자동화 블렌더를 위해 Python 프로그램을 원하는 웹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메뉴와 같은 인터페이스 요소를 빌드합니다.
- Python 코드로 블렌더를 관리합니다.
- 자동 실행 프로세스에 대한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 bpy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이해합니다.

코스 의 형식

-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연습과 연습을 많이.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 구현.

코스 사용자 지정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십시오.
28 시간
Overview
Creo 는 물리적 제조업체를 설계하고 시각화하기 위해 개별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제품 디자인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강사 주도의 실습 교육에서 참가자는 Creo 사용하여 일련의 3D 모델링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핵심 모델링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부품, 어셈블리 및 도면을 만듭니다.
- 기본 모델을 관리합니다.
- 제품 디자인을 시각화하고 검증하십시오.

과정 형식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노트

- 별도의 규정이없는 한 교육은 최신 버전의 Creo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특정 버전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14 시간
Overview
병렬 컴퓨팅을위한 GPU 프로그래밍 방법을 다룹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는 심층 학습, 분석 및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21 시간
Overview
무료 CAD 는 실제 객체를 설계하기위한 오픈 소스, 사용자 정의 가능, 다중 플랫폼, 스크립트 가능 및 확장 가능한 파라 메트릭 3D 모델러입니다.

이 강사 주도의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는 나중에 구성하거나 3D 인쇄하기 위해 물체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상용 CAD 또는 BIM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대체하기 위해 FreeCad의 도구 및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십시오.
- STEP, IGES, STL, SVG , DXF, OBJ, IFC, DAE 등과 같은 많은 형식으로 쓰기
- Python 을 사용하여 Free CAD 기능 확장
- FreeCad를 자동화하고, 모듈을 빌드하며, 무료 CAD 를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청중

- 디자이너
- 개발자
- 기계 엔지니어

과정의 형식

- 강의, 강의, 연습 및 실습
14 시간
Overview
이 과정은 실습을 통해 Inkscape 의 기본과 응용을 보여줍니다.
21 시간
Overview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습 교육 과정에서는 병렬 컴퓨팅을위한 GPU 프로그래밍 방법, 다양한 플랫폼 사용 방법, CUDA 플랫폼 및 기능 사용 방법, CUDA를 사용하여 다양한 최적화 기법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는 심도있는 학습, 분석, 이미지 처리 및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21 시간
Overview
WebGL (Web Graphics Library)은 플러그 - 인을 사용하지 않고 웹 브라우저에서 3D 그래픽을 렌더링하는 JavaScript API입니다.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3D 그래픽을 사용하여 현실적인 컴퓨터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며,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애니메이션 3D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메쉬, 변형, 카메라, 머티리얼, 라이팅 및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WebGL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하십시오.
- WebGL을 사용하여 객체 애니메이트
- WebGL을 사용하여 3D 객체 만들기

청중

- 개발자

코스 형식

-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21 시간
Overview
OpenS CAD 는 솔리드 3D CAD (computer-aided design) 객체를 모델링하기위한 오픈 소스 스크립트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습에서 참가자는 제작 또는 3D 인쇄가 가능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인쇄 가능한 3D 모델 만들기
- 기하학적 변형을 사용하여 복잡한 3D 모양 만들기
- 최소한의 코드 행을 사용하여 비대화 형 방식으로 모델링

청중

- 디자이너
- 개발자
- 기계 엔지니어
- 3D 인쇄 애호가

과정 형식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28 시간
Overview
훈련 중에 무엇을 배울 것입니까?

- 컴퓨터 그래픽을 만드는 원리
- 사진의 색 구성표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 규칙 수정 및 사진 몽타주 만들기
- 로고, 차트, 표 및 그림을 준비하는 방법
- 명함, 간단한 광고, 광고판 및 전단지 준비
- 인쇄 및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그래픽 준비의 기초

수업의 샘플 주제 :

- 내 포스터
- 초상화
- 공간
- 내 카탈로그
- 내 얼굴
- 광고 게시판
- 내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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