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WebGL 콘텐츠 렌더링을 위한 브라우저 준비

그래픽 생성 과정 개요

2D 정적 객체 생성

객체에 색상 추가

객체 회전시키기

객체를 3D로 만들기

점, 벡터 및 메시 이해하기

객체 변환하기

방향성 조명과 주변 조명 추가하기

투명성, 텍스처 및 반사 추가하기

다른 객체 소개하기

카메라 움직임 시뮬레이션하기

정점 셰이더와 픽셀 셰이더 프로그래밍하기

객체 애니메이트 하기

마우스를 사용하여 객체와 상호 작용하기

요약 및 결론

요건

  • JavaScript 프로그래밍 경험
  • 벡터와 행렬에 대한 이해가 유용하지만 필수는 아님
  • 선형 대수(행렬/벡터의 곱셈, 덧셈) 지식
  • 삼각법(cosinus 및 sinus 등...) 지식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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