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 Blender vs Autodesk 3ds Max vs Cinema 4D
  • Blender의 기능 및 혜택 개요

시작하기

  • Blender 설치
  • 기본 모델링 개념
  • UI 탐색

편집 기본 사항

  • 편집기 종류
  • 편집 모드와 객체 모드 전환
  • 정점, 엣지, 페이스
  • 메쉬 데이터와 객체 편집

메쉬 모델링

  • 모델링 모드
  • 메쉬 구조화
  • 기본 도형 추가
  • 메쉬 선택 및 편집
  • 객체 데이터, 정점 그룹 및 사용자 정의 데이터
  • UV 맵 및 언래핑
  • 메쉬 분석 및 리토폴로지

스컬프팅 및 페인팅

  • 선택 마스크 활성화
  • 브러시 도구 사용
  • 스컬프 모드에서 모델 모양 만들기
  • 적응형 스컬프팅 방법
  • UV 텍스처 및 이미지 편집

3D 장면 렌더링

  • Blender의 렌더 엔진
  • Eevee, Cycles, 워크벤치
  • 카메라, 조명 객체 및 재료 사용
  • 셰이딩 노드 및 색상 관리
  • Freestyle 비사진적(NPR) 렌더링
  • 레이어 및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 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파일 Alembic로 내보내기
  • Collada 모듈 사용
  • 파일 USD, SVG,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익숙함

대상

  • 예술가
  • 게임 개발자
  • 초보자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3)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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