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 Blender vs Autodesk 3ds Max vs Cinema 4D
- Blender의 기능 및 혜택 개요
시작하기
- Blender 설치
- 기본 모델링 개념
- UI 탐색
편집 기본 사항
- 편집기 종류
- 편집 모드와 객체 모드 전환
- 정점, 엣지, 페이스
- 메쉬 데이터와 객체 편집
메쉬 모델링
- 모델링 모드
- 메쉬 구조화
- 기본 도형 추가
- 메쉬 선택 및 편집
- 객체 데이터, 정점 그룹 및 사용자 정의 데이터
- UV 맵 및 언래핑
- 메쉬 분석 및 리토폴로지
스컬프팅 및 페인팅
- 선택 마스크 활성화
- 브러시 도구 사용
- 스컬프 모드에서 모델 모양 만들기
- 적응형 스컬프팅 방법
- UV 텍스처 및 이미지 편집
3D 장면 렌더링
- Blender의 렌더 엔진
- Eevee, Cycles, 워크벤치
- 카메라, 조명 객체 및 재료 사용
- 셰이딩 노드 및 색상 관리
- Freestyle 비사진적(NPR) 렌더링
- 레이어 및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 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파일 Alembic로 내보내기
- Collada 모듈 사용
- 파일 USD, SVG,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익숙함
대상
- 예술가
- 게임 개발자
- 초보자
21 시간
회원 평가 (3)
Learning about the software
Peter - Coleg Cambria
코스 - Blender: 3D Modeling Fundamentals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코스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
I liked the fact the all the questions we prepared beforehand were answered; also the 90 minute challenge to create a little game at the end was a good 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