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항목 파일 형식 및 확장자 래스터 그래픽/비트맵과 벡터 해상도 음색 모델 간의 차이점
색 공간
  • 상호 작용:
  • 문서 작업 공간 탐색 작업 도구 패널 및 패널 관리 생성, 열기, 저장, 눈금자, 안내선, 그리드 문서 설정

      기본 모양:

    도형 그리기 숫자를 이용해 도형 만들기

      선택 및 표시:

    객체 선택 객체 그룹화 변환 및 정렬 크기 조정, 회전

      그림 물감:

    팔레트 색상 관리, 색상 라이브러리 자체 색상 팔레트 그라디언트 색상 획 속성 라이브 보기

      레이어:

    레이어 팔레트, 레이어 생성 구성, 그룹 숨기기, 잠금, 레이어 연결 색상

      텍스트:

    에디션 텍스트를 경로의 곡선 텍스트로 교체, 개체 텍스트 속성

      도구 편집 포인트:

    베지어 선을 사용하여 곡선 만들기 덧셈, 뺄셈, 노드 교환 노드 유형 개체의 경로와 노드를 연결합니다.

      도구 연필 및 브러시:

    그리기 및 편집 브러시 유형 다듬기 및 제거 자신만의 브러시 만들기

      고급 도구:

    마스크 기호 필터 및 효과 패턴

    Requirements

    컴퓨터 활용 능력.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Related Courses

    GPU Programming with OpenCL

      28 Hours

    GPU Programming with CUDA

      28 Hours

    GPU Programming - OpenCL vs CUDA vs ROCm

      28 Hours

    AMD GPU Programming

      28 Hours

    ROCm for Windows

      21 Hours

    Introduction to GPU Programming

      21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