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D Modeling Fundamentals - Part 2 교육 과정
Blender은 애니메이션 영화, 시각 효과, 예술, 3D 인쇄 모델, 대화형 3D 애플리케이션 및 비디오 게임 제작을 위한 오픈 소스 3D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도구 세트입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Blender을 사용하여 대화형 응용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등을 위한 3D 모델을 만들려는 아티스트, 게임 개발자 또는 완전 초보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Blender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곡선, 표면, 메타볼 및 머리카락 입자를 추가하여 사실적인 3D 모션을 시뮬레이션합니다.
- 비파괴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소개.
- 3D 모델 및 자산을 게임 엔진, 3D 프린터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로 내보냅니다.
코스의 형식
-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직접 구현합니다.
코스 맞춤화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Course Outline
곡선과 표면
- 도구 및 구조
- 베지어 및 NURBS
- 객체 변형
- 모양과 스플라인
메타볼과 헤어 입자
- 도구 및 구조
- 메타 개체 추가 및 편집
- 그리스 연필을 사용하여
- 입자 수정
Animation 및 리깅
- 키프레임 및 키잉 세트
- 리깅을 위해 뼈대 사용
- 격자 적용
- 제약 조건, 작업 및 동인
마커, 모양 키 및 모션 경로
비파괴 모델링
- 기하학 노드 소개
- 애니메이션 노드 소개
3D 장면 렌더링
애니메이션용 Blender의 렌더 엔진
- Eevee, 자전거 및 작업대
- 카메라, 조명 개체 및 재료 사용
- 셰이딩 노드 및 색상 관리
- 자유형 비사실적(NPR) 렌더링
- 레이어 및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Alembic으로 파일 내보내기
- Collada 모듈 사용
- 파일을 USD, SVG 및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적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지식
청중
-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완전 초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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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ing about the software
Peter - Coleg Cambr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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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연습과 실습이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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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ender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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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시, 변환, 카메라, 소재, 조명,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WebGL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합니다.
- WebGL을 사용하여 객체 애니메이트
- WebGL을 사용하여 3D 객체 만들기
청중
- 개발자
코스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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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UEFN의 기본 사항과 Fortnite 내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서 UEFN의 역할을 알아보세요.
- UEFN 인터페이스를 탐색하고,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세요.
- 세계 구축 및 조경 도구를 사용하여 맞춤형 포트나이트 경험을 개발하고 게시하세요.
- Verse 스크립팅 언어를 사용하여 기본 프로그래밍 개념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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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UE5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을 배우고 이해하세요.
- UE5의 실시간 3D 제작 도구 기능을 활용하여 사실적인 비주얼을 만들어보세요.
- 시각적 세계와 게임을 탐험하고 만들어 보세요.
- 게임 디자인 원칙을 배우고 익혀보세요.
- 컷신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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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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