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곡선과 표면
- 도구와 구조
- Bézier와 NURBS
- 객체 변환
- 모양과 스플라인
메타볼과 머리 파티클
- 도구와 구조
- 메타 객체 추가 및 편집
- 그리스 펜슬 사용
- 파티클 수정
애니메이션과 리깅
- 키프레임과 키셋
- 리깅을 위한 아머처 사용
- 레티스 적용
- 제약 조건, 액션, 드라이버
마커, 모양 키, 그리고 모션 경로
비파괴적 모델링
- 기하 노드 소개
- 애니메이션 노드 소개
3D 씬 렌더링
블렌더에서 애니메이션용 렌더 엔진
- Eevee, Cycles, 그리고 워크벤치
- 카메라, 조명 객체, 그리고 재질 사용
- 쉐이딩 노드와 색상 관리
- 프리스타일 비사진적(NPR) 렌더링
- 레이어와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 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파일 Alembic로 내보내기
- 콜라다 모듈 사용
- 파일 USD, SVG,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이해
대상
- 예술가
- 게임 개발자
- 완전한 초보자
             14 시간
        
        
회원 평가 (3)
Learning about the software
Peter - Coleg Cambria
코스 - Blender: 3D Modeling Fundamentals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코스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
I liked the fact the all the questions we prepared beforehand were answered; also the 90 minute challenge to create a little game at the end was a good f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