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곡선과 표면

  • 도구와 구조
  • Bézier와 NURBS
  • 객체 변환
  • 형태와 스플라인

메타볼과 헤어 파티클

  • 도구와 구조
  • 메타 객체 추가 및 수정
  • 그리스 펜슬 사용
  • 파티클 수정

애니메이션과 릭킹

  • 키프레임과 키 세트
  • 뼈대를 사용한 릭킹
  • 격자 적용
  • 제약 조건, 액션, 드라이버

마커, 형태 키, 움직임 경로

비파괴 모델링

  • 지오메트리 노드 소개
  • 애니메이션 노드 소개

3D 씬 렌더링

Blender의 애니메이션 렌더 엔진

  • Eevee, cycles, workbench
  • 카메라, 조명 객체, 재료 사용
  • 쉐이딩 노드와 색상 관리
  • 비사진적 (NPR) 렌더링
  • 레이어와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과 미리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포맷
  • Alembic으로 파일 내보내기
  • Collada 모듈 사용
  • USD, SVG, PDF로 파일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이해

대상자

  • 예술가
  • 게임 개발자
  • 완전 초보자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3)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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