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곡선과 표면

  • 도구와 구조
  • Bézier와 NURBS
  • 객체 변환
  • 모양과 스플라인

메타볼과 머리 파티클

  • 도구와 구조
  • 메타 객체 추가 및 편집
  • 그리스 펜슬 사용
  • 파티클 수정

애니메이션과 리깅

  • 키프레임과 키셋
  • 리깅을 위한 아머처 사용
  • 레티스 적용
  • 제약 조건, 액션, 드라이버

마커, 모양 키, 그리고 모션 경로

비파괴적 모델링

  • 기하 노드 소개
  • 애니메이션 노드 소개

3D 씬 렌더링

블렌더에서 애니메이션용 렌더 엔진

  • Eevee, Cycles, 그리고 워크벤치
  • 카메라, 조명 객체, 그리고 재질 사용
  • 쉐이딩 노드와 색상 관리
  • 프리스타일 비사진적(NPR) 렌더링
  • 레이어와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 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파일 Alembic로 내보내기
  • 콜라다 모듈 사용
  • 파일 USD, SVG,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이해

대상

  • 예술가
  • 게임 개발자
  • 완전한 초보자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3)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