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Marketing 개요

  • 핵심 개념

고객 만족

  • 소비자 구매
  • 조직적 구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 고객만족도 분석 시스템(CSAS)
  • 시장 분할, 타겟 마켓, 시장 포지셔닝
  • 사례 연구

Marketing 환경분석

  • 거시 환경 분석
  • 미시환경 분석
  • SWOT 분석
  • 사례 연구

Marketing 전략

  • 3C - 회사, 고객 및 경쟁사
  • 사례 연구

일반적인 판매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 Mix의 4P

  • 제품
    • 브랜드 및 상표
  • 가격
  • 장소
  • 홍보

Marketing Mix의 4C

  • 고객
  • 비용
  • 편의
  • Communication

Marketing Mix의 4R

  • 관련성
  • React이온
  • 관계
  • 보상

Marketing 믹스의 4I

  • 흥미로운
  • 이해
  • 상호 작용
  • 개성

Marketing 계획

  • 계획 수립
  • 계획 실행
  • 계획 진단
  • 사례 연구

Marketing 계획

  • 마케팅 프로그램의 쓰기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의 새로운 개발

  • 국제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 통합 마케팅
  • 사례 연구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특별한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중

  • Marketing 관리자
  • Marketing 인원
  • 기업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