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Marketing 개요
- 핵심 개념
고객 만족
- 소비자 구매
- 조직적 구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 고객만족도 분석 시스템(CSAS)
- 시장 분할, 타겟 마켓, 시장 포지셔닝
- 사례 연구
Marketing 환경분석
- 거시 환경 분석
- 미시환경 분석
- SWOT 분석
- 사례 연구
Marketing 전략
- 3C - 회사, 고객 및 경쟁사
- 사례 연구
일반적인 판매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 Mix의 4P
- 제품
- 브랜드 및 상표
- 가격
- 장소
- 홍보
Marketing Mix의 4C
- 고객
- 비용
- 편의
- Communication
Marketing Mix의 4R
- 관련성
- React이온
- 관계
- 보상
Marketing 믹스의 4I
- 흥미로운
- 이해
- 상호 작용
- 개성
Marketing 계획
- 계획 수립
- 계획 실행
- 계획 진단
- 사례 연구
Marketing 계획
- 마케팅 프로그램의 쓰기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의 새로운 개발
- 국제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 통합 마케팅
- 사례 연구
요약 및 결론
요건
- 특별한 경험이 필요 없습니다.
대상
- 마케팅 매니저
- 마케팅 담당자
- 창업자
14 시간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코스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