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Marketing 개요
- 핵심 개념
고객 만족
- 소비자 구매
- 조직적 구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 고객만족도 분석 시스템(CSAS)
- 시장 분할, 타겟 마켓, 시장 포지셔닝
- 사례 연구
Marketing 환경분석
- 거시 환경 분석
- 미시환경 분석
- SWOT 분석
- 사례 연구
Marketing 전략
- 3C - 회사, 고객 및 경쟁사
- 사례 연구
일반적인 판매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 Mix의 4P
- 제품
- 브랜드 및 상표
- 가격
- 장소
- 홍보
Marketing Mix의 4C
- 고객
- 비용
- 편의
- Communication
Marketing Mix의 4R
- 관련성
- React이온
- 관계
- 보상
Marketing 믹스의 4I
- 흥미로운
- 이해
- 상호 작용
- 개성
Marketing 계획
- 계획 수립
- 계획 실행
- 계획 진단
- 사례 연구
Marketing 계획
- 마케팅 프로그램의 쓰기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의 새로운 개발
- 국제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 통합 마케팅
- 사례 연구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특별한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중
- Marketing 관리자
- Marketing 인원
- 기업가
14 Hours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