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Marketing 개요
- 핵심 개념
고객 만족
- 소비자 구매 조직 구매 고객 관계 관리(CRM)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CSAS) 시장 분할, 목표 시장 및 시장 포지셔닝 사례 연구
Marketing 환경 분석
- 거시환경 분석 미세환경 분석 SWOT 분석 사례 연구
Marketing 전략
- 3C - 회사, 고객 및 경쟁 사례 연구
일반적인 영업 기술
- 사례 연구
Marketing 믹스의 4P
- 제품 브랜드 및 상표
고객비용편의성 Communication
- Marketing 믹스의 4R
관련성 React이온 관계 보상
- Marketing 믹스의 4Is
흥미로운 관심사 상호작용 개성
- Marketing 계획
계획수립 계획실행 계획진단 사례연구
- Marketing 기획
마케팅 프로그램의 글쓰기 능력 사례 연구
- Marketing의 새로운 개발
국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통합 마케팅 사례 연구
-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특별한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중
- Marketing 관리자
- Marketing 인원
- 기업가
14 Hours
회원 평가 (2)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