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Marketing 개요

    핵심 개념

고객 만족

    소비자 구매 조직 구매 고객 관계 관리(CRM)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CSAS) 시장 분할, 목표 시장 및 시장 포지셔닝 사례 연구

Marketing 환경 분석

    거시환경 분석 미세환경 분석 SWOT 분석 사례 연구

Marketing 전략

    3C - 회사, 고객 및 경쟁 사례 연구

일반적인 영업 기술

    사례 연구

Marketing 믹스의 4P

    제품 브랜드 및 상표
가격
  • 장소
  • 홍보
  • Marketing 믹스의 4C
  • 고객비용편의성 Communication

      Marketing 믹스의 4R

    관련성 React이온 관계 보상

      Marketing 믹스의 4Is

    흥미로운 관심사 상호작용 개성

      Marketing 계획

    계획수립 계획실행 계획진단 사례연구

      Marketing 기획

    마케팅 프로그램의 글쓰기 능력 사례 연구

      Marketing의 새로운 개발

    국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통합 마케팅 사례 연구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특별한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중

    • Marketing 관리자
    • Marketing 인원
    • 기업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