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소개

  • 역사적인 발전
  • 당신은 어느 단계에 있나요?
  • 나만의 전개도 그리기

실패

  • 전형적인 마케팅 실패
  • 실패를 피하는 방법
  • 실습

성공 사례

  • 성공한 기업 분석
  • 내부 모습
  • 외관
  • Advertising 브랜드 관리
  •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고객

  • 고객을 중심으로
  • 고객을 만나고 알아가세요
  • 고객의 생각
  • 고객 만족

복수

  • 마케팅 및 비즈니스 분석
  •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구조 및 개선 만들기
  • 나만의 전략 만들기

행동

  • 작은 문제 해결
  • 적시에 올바른 일을 하는 것
  • 나만의 비밀과 차이 만들기

추가의

  • 리더가 되세요
  • 리더처럼 생각하라

Requirements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8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