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B2B 브랜딩 특징
- B2C와 B2B 브랜딩의 차이점
- B2B 브랜드 관련성
- Business 브랜드의 힘
B2B 브랜딩 차원
- 브랜드 차별화
- 브랜드Communication
- 브랜드 평가
- 브랜드 특화
B2B 브랜딩 프로세스
- 브랜드 계획
- 브랜드 분석
- 브랜드 전략
- 브랜드 구축
- 브랜드 감사
B2B 성공 사례
- 삼성
- 아이비엠
- 지멘스
- 레노버
브랜딩의 함정
- 브랜드는 당신이 소유한 것입니까?
- 브랜드가 스스로를 관리하나요?
- 브랜드 인지도 vs. 브랜드 연관성
- 아웃사이더스가 브랜드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큰 그림에서의 브랜딩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동아시아의 브랜딩
- 디자인 및 브랜딩
- 브랜드Leadership
Requirements
없음
7 Hours
회원 평가 (1)
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고 한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아야 할 내용에 적합한 수준으로 교육이 설정되었다는 사실.
Christian - Informa
Course - B2B Brand Management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