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B2B 브랜딩 특징

  • B2C와 B2B 브랜딩의 차이점
  • B2B 브랜드 관련성
  • Business 브랜드의 힘

B2B 브랜딩 차원

  • 브랜드 차별화
  • 브랜드Communication
  • 브랜드 평가
  • 브랜드 특화

B2B 브랜딩 프로세스

  • 브랜드 계획
  • 브랜드 분석
  • 브랜드 전략
  • 브랜드 구축
  • 브랜드 감사

B2B 성공 사례

  • 삼성
  • 아이비엠
  • 지멘스
  • 레노버

브랜딩의 함정

  • 브랜드는 당신이 소유한 것입니까?
  • 브랜드가 스스로를 관리하나요?
  • 브랜드 인지도 vs. 브랜드 연관성
  • 아웃사이더스가 브랜드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큰 그림에서의 브랜딩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동아시아의 브랜딩
  • 디자인 및 브랜딩
  • 브랜드Leadership

Requirements

없음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