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고급 영업 개론 Leadership

  • 현대 영업에서의 리더 역할 이해
  • 영업 전략을 조직 목표와 일치시키는 방법
  • 고객 중심의 영업 문화를 구축하는 방법

교차 판매 전략

  • 보완적인 제품 및 서비스 식별
  • 가치 기반 교차 판매 제안 생성
  • 리더십 맥락에서의 성공적인 교차 판매 사례 연구

업셀링 기술

  • 프리미엄 및 고가치 솔루션 포지셔닝
  • ROI 및 가치 향상 보여주기
  • 업셀링 제안에 대한 반박 극복

리더를 위한 컨설팅 세일스

  • 거래 기반 판매에서 관계 기반 판매로 전환
  • 효과적인 질문 기술 및 적극적인 경청 방법
  • 고객의 요구와 도전에 맞는 솔루션 맞춤화

기회 발견

  • 고객 상호작용에서 숨겨진 영업 기회를 발견
  • 데이터와 분석을 활용한 기회 식별
  • 팀이 능동적으로 새로운 수익원 찾도록 교육

고급 영업 관행 Leadership에 통합

  • 팀에 교차 판매, 업셀링 및 컨설팅 접근법에 대한 코칭
  • 영업 성과 모니터링 및 측정
  • 고급 전략의 장기적 채택 보장

실제 연습 및 사례 연구

  • 실제 고객 도전 과제 기반 롤플레이 시나리오
  • 교차 판매 및 업셀링 전략 설계를 위한 협업 워크숍
  • 산업별 기회 매핑 연습

행동 계획 및 Go 설정

  • 영업 전략 개선 계획 개발
  • 측정 가능한 목표 및 KPI 설정
  • 지속적인 영업 리더십 성공 보장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판매 또는 비즈니스 개발 경험
  • 판매 과정 및 고객 관계 관리에 대한 기본 이해
  • 판매 중심 조직에서의 현재 또는 희망하는 리더십 역할

대상

  • 전략적 판매 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판매 리더
  • 매출 성장을 주도하는 팀 관리자
  • 기회 전환을 개선하고자 하는 Business 개발 리더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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