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Pricing Psychology 개요
- 가격의 중요성
- 9위의 가격 결정력
- 가격 고정
- 가격 비교 초대
적절한 가격 선택
- 잠재고객 매칭 전략
- 99 효과
- 95 대 99
- 이상한 가격 피하기
- 정밀효과
- 자아 가격 책정
소비자에게 가격 제시
- 음절 효과
- 센트 추가
- 쉼표 추가
- 수직 효과
- 수컷-빨간색 효과
가격 책정 전략
- 하루에 몇 푼도 안되는 효과
- 예비교환 효과
- 이득 프레이밍과 9엔딩 가격
- 시간 구성
소비자에게 제품 제시
- 타협 제공
- 미끼 효과
- 내림차순 효과
- 앵커링 효과
상품 판매 및 할인 제공
- 뺄셈 원리
- 할인 계산의 용이성
- 백분율 기반 할인
- 상대적인 크기와 상대적인 거리
- 언어 매칭 효과
- 수직 및 수평 위치 지정
- 왼쪽 및 오른쪽 숫자 효과
- 할인 한도
추가 요금 처리
- 분할된 가격
- 추가요금 제시
- 과징금 금액의 역할
- 할증료 통합 효과
- 역방향 파티셔닝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영업, 마케팅, 가격 책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비즈니스를 위한 심리학 이론 및 연구에 관심
청중
- 기업가
- Marketing 직원
- 영업사원
7 Hours
회원 평가 (2)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