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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소개
가격 심리학 개요
- 가격의 중요성
- 9로 끝나는 가격의 힘
- 기준 가격 설정
- 가격 비교 유도
적절한 가격 선택
- 대상 맞춤 전략
- 99 효과
- 95 대비 99
- 홀수로 끝나는 가격 피하기
- 정확도 효과
- 자아 가격 설정
소비자에게 가격 제시
- 발음 효과
- 센트 추가
- 콤마 추가
- 수직성 효과
- 남자-빨강 효과
가격 프레임 전략
- 하루 몇 센트 효과
- 남은 돈 효과
- 이득 프레임과 9로 끝나는 가격
- 시간 프레임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시
- 중재 제공
- 데코이 효과
- 내림차순 효과
- 기준 효과
제품 판매 및 할인 제시
- 감소 원칙
- 할인 계산의 용이성
- 비율 기반 할인
- 상대 크기와 상대 거리
- 말씀 일치 효과
- 수직 및 수평 배치
- 왼쪽과 오른쪽 숫자 효과
- 할인 한도
추가 비용 대처
- 분리 가격 설정
- 부과금 제시
- 부과금 금액의 역할
- 부과금 통합 효과
- 역 분리
요약 및 결론
요건
- 판매, 마케팅, 가격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사업용 심리학 이론과 연구에 대한 관심
대상자
- 창업자
- 마케팅 직원
- 영업직원
7 시간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우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잘 맞춰져 있었습니다. 그녀가 주어진 피드백을 통해 우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있다는 것이 명확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해결책과 실용적인 사용 사례에 대한 응답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코스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을 쉽게 답변할 수 있었으며, 명백히 그녀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