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가격 심리학 개요

  • 가격의 중요성
  • 9로 끝나는 가격의 힘
  • 기준 가격 설정
  • 가격 비교 유도

적절한 가격 선택

  • 대상 맞춤 전략
  • 99 효과
  • 95 대비 99
  • 홀수로 끝나는 가격 피하기
  • 정확도 효과
  • 자아 가격 설정

소비자에게 가격 제시

  • 발음 효과
  • 센트 추가
  • 콤마 추가
  • 수직성 효과
  • 남자-빨강 효과

가격 프레임 전략

  • 하루 몇 센트 효과
  • 남은 돈 효과
  • 이득 프레임과 9로 끝나는 가격
  • 시간 프레임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시

  • 중재 제공
  • 데코이 효과
  • 내림차순 효과
  • 기준 효과

제품 판매 및 할인 제시

  • 감소 원칙
  • 할인 계산의 용이성
  • 비율 기반 할인
  • 상대 크기와 상대 거리
  • 말씀 일치 효과
  • 수직 및 수평 배치
  • 왼쪽과 오른쪽 숫자 효과
  • 할인 한도

추가 비용 대처

  • 분리 가격 설정
  • 부과금 제시
  • 부과금 금액의 역할
  • 부과금 통합 효과
  • 역 분리

요약 및 결론

요건

  • 판매, 마케팅, 가격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사업용 심리학 이론과 연구에 대한 관심

대상자

  • 창업자
  • 마케팅 직원
  • 영업직원
 7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3)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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