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Pricing Psychology 개요

  • 가격의 중요성
  • 9위의 가격 결정력
  • 가격 고정
  • 가격 비교 초대

적절한 가격 선택

  • 잠재고객 매칭 전략
  • 99 효과
  • 95 대 99
  • 이상한 가격 피하기
  • 정밀효과
  • 자아 가격 책정

소비자에게 가격 제시

  • 음절 효과
  • 센트 추가
  • 쉼표 추가
  • 수직 효과
  • 수컷-빨간색 효과

가격 책정 전략

  • 하루에 몇 푼도 안되는 효과
  • 예비교환 효과
  • 이득 프레이밍과 9엔딩 가격
  • 시간 구성

소비자에게 제품 제시

  • 타협 제공
  • 미끼 효과
  • 내림차순 효과
  • 앵커링 효과

상품 판매 및 할인 제공

  • 뺄셈 원리
  • 할인 계산의 용이성
  • 백분율 기반 할인
  • 상대적인 크기와 상대적인 거리
  • 언어 매칭 효과
  • 수직 및 수평 위치 지정
  • 왼쪽 및 오른쪽 숫자 효과
  • 할인 한도

추가 요금 처리

  • 분할된 가격
  • 추가요금 제시
  • 과징금 금액의 역할
  • 할증료 통합 효과
  • 역방향 파티셔닝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영업, 마케팅, 가격 책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비즈니스를 위한 심리학 이론 및 연구에 관심

청중

  • 기업가
  • Marketing 직원
  • 영업사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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