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Pricing Psychology 개요
- 가격의 중요성
- 9위의 가격 결정력
- 가격 고정
- 가격 비교 초대
적절한 가격 선택
- 잠재고객 매칭 전략
- 99 효과
- 95 대 99
- 이상한 가격 피하기
- 정밀효과
- 자아 가격 책정
소비자에게 가격 제시
- 음절 효과
- 센트 추가
- 쉼표 추가
- 수직 효과
- 수컷-빨간색 효과
가격 책정 전략
- 하루에 몇 푼도 안되는 효과
- 예비교환 효과
- 이득 프레이밍과 9엔딩 가격
- 시간 구성
소비자에게 제품 제시
- 타협 제공
- 미끼 효과
- 내림차순 효과
- 앵커링 효과
상품 판매 및 할인 제공
- 뺄셈 원리
- 할인 계산의 용이성
- 백분율 기반 할인
- 상대적인 크기와 상대적인 거리
- 언어 매칭 효과
- 수직 및 수평 위치 지정
- 왼쪽 및 오른쪽 숫자 효과
- 할인 한도
추가 요금 처리
- 분할된 가격
- 추가요금 제시
- 과징금 금액의 역할
- 할증료 통합 효과
- 역방향 파티셔닝
요약 및 결론
요건
- 판매, 마케팅, 가격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비즈니스에 대한 심리 이론과 연구에 대한 관심
대상
- 창업자
- 마케팅 직원
- 판매 직원
7 시간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코스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